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혼다 츠바사 교제중이던 연수의와 결별설

by 데빌소울 2022. 5. 30.

반응형

여배우, 모델 혼다 츠바사(29)가 모델풍의 미남 연수의 K와 파국했다는 정보를

뉴스 사이트 '일간대중'이 전했다

(출처 구글)

혼다 츠바사와 닥터 K의 열애는 작년 6월 주간지 '프라이데이'의 보도를 통해 알려졌고

K는 당시 26세로 사립 대학의 의학부를 졸업 후, 도쿄 도내의 병원에서 내과의사로 근무

본가는 식료품이나 생활용품 수출입을 다루는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고 전해졌었다

K는 학창시절부터 혼다 츠바사의 열렬한 팬으로

2019년 가을무렵 지인의 소개로 게임을 통해 만나 교제로 발전했다는 설과

2020년 혼다 츠바사가 충수염으로 병원에 입원해 수술을 받았을때

당시 병원에 있던 의사쌤 중 한명으로 만나 교제로 이어졌다는 설이 있었는데

프라이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K는 혼다 츠바사의 자택을 출입하며 숙박을 하고

다음날 바로 병원에 출근하는 모습 등을 목격하고 있어, 거의 동거 수준이었다고 전하고 있었다

또한 프라이데이의 직격 취재에 응한 K는 혼다 츠바사와 진검교제 중임을 인정했고

혼다의 소속사는 프라이데이의 취재에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라고

교제 사실을 부정하지는 않았다

 

 

그 후 '플래시'는 K가 주변에 '결혼도 생각하고 만나고 있다' 라는 정보 등을 전해

빠르면 2022년에 결혼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일간대중에 따르면 혼다 츠바사와 K는 이미 파국했다고 전하며

' '소문의 남자친구'와는 이미 파국했다고 한다

교제 당시에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된건 아니지만

최근 혼다의 주변에 남자 그림자가 없어진 것은, 파국을 맞이했기 때문이다

혼다는 최근 영화나 잡지에서 피부 노출이 늘었는데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심경의 변화가 생겨, 새로운 면을 보여주려는 것일 수 있다'

라고 와이드쇼 관계자가 말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파국 시기에 대해서는, 작년 가음쯤의 가능성이 있다고 하며

혼다는 작년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들로부터 전해진 질문에 답하면서

그 중에 '남친과 헤어졌을때,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방법이 뭡니까'라는 질문에

'곧바로 일어서는건 절대로 무리, 좋아하는 음식을 많이 먹고, 잘때도 좋아하는 라디오를 틀고

좋아하는 아이돌의 영상을 보면서 기운을 얻으면서, 시간의 흐름에 맡긴다고 할까..'

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혼다 츠바사가 이때 연애에 대한 질문에 유일하게 대답한게 바로 헤어짐에 관한 것이어서

팬들로부터도 남자친구와 헤어진게 아니냐 라는 추측이 있었다고 한다

 

 

앞서 와이드 쇼 관계자도

'작년 가을 인스타에 의미심장 투고 단계에서 파국을 맞이했을 가능성이 있다

최근 혼다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도 나대는 캐릭터를 해금한 느낌으로

뭔가 완전히 자유로워진 분위기도 있었다' 라고 지적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음..헤어졌나? 열애설 보도가 나온지 1년정도 지난 것 같은데

이후에 추가 보도가 없는걸 보면.. 결별설이 사실일 가능성이 클 것 같기는 하네요

뭐 더 좋은 남자 만나면 되겠죠

최근에 제가 소개했던 화보에서 노출이 좀 늘고 있는걸 저도 언급하고 있었는데

앞으로 더욱더 분발해주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