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공식) 혼다 히토미 소속사와 계약 종료

by 데빌소울 2024. 5. 2.

드디어 히토미의 퇴사 소식이 전해졌네요 (제가 기가 막히게 맞췄쥬? ㅎㅎ)

사실 왠지 느낌이 4월 말 퇴사일 것 같아서 4월 30일에 기사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을 했는데

하루가 지나서 기사가 나왔네요

(출처 구글)

전 AKB48 /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22)가 4월 말로 소속하고 있던 'Mama&Son'과의 계약이 종료됐다

5월 1일 'Mama&Son'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었다

사이트에서는 '이번에 폐사 소속의 혼다 히토미가 4월 말일로서 폐사와의 계약이 만료되었습니다'

라고 보고하고 '새로운 길에서 활동하고 싶다고 하는 혼다 히토미의 의사를 존중해

계약 종료라는 형태가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짧은 기간이었지만(22년 7월에 계약)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혼다 히토미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아직 히토미가 관련해서 SNS를 통해서 언급하고 있지는 않네요 발표가 늦은 시간에 나와서 자고 있나?)

 

 

혼다 히토미는 2001년 10월 6일생 도치기현 출신

(어제 도치기현에서 한국인과 아역 출신의 와카야마 키라토가 연루된 무서운 소식이 뉴스로 전해졌는데

내용이 너무 끔찍해서 제가 어떻게 순화를 시켜야할지 답이 안 나와서 그냥 스루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AKB48  전 멤버로 애칭은 '히이쨩'

2014년 AKB48 팀8 전국 동시 오디션에서 도치기현 대표로 합격

2018년 '프로듀스 48'의 최종 오디션에 합격해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

2021년 아이즈원 활동이 종료, 같은 해 AKB48 팀 8 전국 투어 파이널'에 출연해

AKB48 활동을 재개 이후 배우로서도 2022년 방송의 드라마 '북유럽 꼬임 일기'로 TV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고

이후 드라마 '최고의 교사 1년 후, 나는 학생에게 ■당했다' '파티스리 MON' 등에도 출연

2024년 1월 AKB48을 졸업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계약이 끝날 때까지 조용히 있었기 때문에 바로 움직일까?'

'한국에 뼈를 묻겠다.. 는 각오인가..'

'한국에 가는 건가? 단순히 계약이 종료되기를 기다렸다는 뜻?'

'히이짱이 드디어 움직이는군'

'굿바이 세계의 혼다'

'애초에 뭐 때문에 마마 & 손에 소속된 거야? 일부러 소속된 의미가 뭐야 대체? DH로 좋았잖아'

(뭐 결과적으로 그렇게 된 거지 아무런 의미가 없지는 않았죠)

'AKB를 그만두는 방식이나 지금 상황을 보면 한국 밖에 없겠지

최선을 다해 주었으면 좋겠다'

'글쎄 이 얼굴은 여배우로는 팔리지 않을 거야'

 

 

'역시 KPOP인가..'

'엄마손에서는 일이 없었어 히토미에게 직접 오는 일 밖에 없었다'

'하이브가 러브콜을 보냈을 거야'

'미야와키 사쿠라처럼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야'

'조선에서만 인기 있는 오카메.. 납득 가능'

'스포트라이트 증후군, AKB에서는 만족할 수 없었겠지'

'드디어 세계의 혼다가 시작되었다'

'충전이 너무 길었다'

'158cm 22살 오카메가 KPOP에서 뭘 할 수 있어?'

'도치기로 돌아와라 빨리'

'과연 히토미가 한국에 다시 돌아갈 것인지!!'

'문춘이 맞았다!'

 

 

문춘포) 혼다 히토미 한국 활동 위해 졸업 의지 확고

헐..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는구나.. 혼다 히토미 문춘포 라니 '졸업 막으려고 센터 발탁, 그러나 졸업 의지 확고' 뭔 내용인지 한번 봅시다 (최근 히토미 인터뷰 내용과 저 헤드라인을 비교해 봤

redevilsoul.tistory.com

'이미 새로운 소속사와 그룹도 정해져 있겠지?'

'하이브 이적 키---------타!?'

'한국에 가고 싶겠지만, 이제 한국인으로부터의 수요가 있나?'

'이런 중소 사무소에서는 히이짱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 없기 때문에 퇴소는 당연하다

일단 한국으로 활동 거점을 옮길까..'

'로켓펀치 전격 가입!'(그놈의 로켓펀치는 대체 언제까지..)

'역시 쥬리나가 정의었어!'

'엄마손은 마유유를 지키지 못하고 은퇴로 내몬 소속사이기 때문에 옛날부터 신뢰할 수 없었어'

'너무 늦었어.. 이미 한국은 아일릿 등 5세대가 등장하기 때문에 3.5세대가 설 자리가 없다'

'아니 나는 한국에는 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

 

 

' 혼다 히토미 '한국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

'아이즈원 예나와 듀엣 데뷔!'

'무슨 선택을 하든 히이짱을 응원하고 있어'

'나코에게는 사시하라가 있지만 히토미에게는 의지할 수 있는 선배가 없는

연예계 활동에서는 상당히 중요한 요소'

'세계의 혼다이기 때문에 이런 좁은 섬나라에서 있어봐야 할 수 있는 게 없기 때문에'

'르세라핌 전격 합류!'

'제발 일본에서도 활동해 주세염'

'혼다 히토미 프로듀스의 새로운 걸그룹 만들기'

'야후 톱에 혼다의 기사가.. 역시 세계의 혼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일단 하나는 맞췄고.. 아싸!

 

 

뇌피셜) 혼다 히토미 하이브 재팬 네이코 행!?

제목 절대 어그로 아니고요 현재로서 가능성이 저는 가장 높다고 생각하고 있고 그렇게 생각하는 근거를 지금부터 몇 가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최근에 히토미가 트리플에스의 새 멤

redevilsoul.tistory.com

다음은 이후 행보..

새로운 소속사 이적 소식이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 같기 때문에

조만간 히토미로부터의 메시지가 있지 않을까.. 근데 지금 하이브가 상태가 안 좋아서 ㅎㅎ

이게 과연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도 좀 의문이기는 합니다

아무튼 다음 히토미의 기사는 하이브 재팬 네이코 행! 이 될지 아닐지! 지켜보시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