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전 AKB 그룹 아이돌 데즈카 마치코 체포

by 데빌소울 2024. 6. 19.

반응형

절대 누군지 잘 모르겠는데, 전 SKE48 / SDN48 멤버로 활동했던 데즈카 마치코(38)가

풍속영업법 위반으로 체포되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X)

사연을 아는 아이돌 관계자가 깜짝 놀랄 사건에 대해서 털어놓는다

'실은 5월 중순 전 AKB 그룹의 멤버로 그라비아 아이돌 데즈카 마치코가 경찰에 잡혔습니다!'

전 AKB 멤버가 풍속영업법 위반으로 체포!

데즈카는 2009년 3월부터 11월까지 'SKE48' 멤버로 2010년부터 2012년까지 'SDN48'에 소속

현재는 현역 그라돌 경영자로 활동하고 있었던 것 같다

'그녀는 2015년부터 '발굴! 그라돌 문화제'라는 콘카페의 오너겸 프로듀서를 맡고 있었는데

이 가게가 적발되어 버렸습니다'(이전 아이돌 관계자)

콘카페란 콘셉트 카페의 약칭으로 코스프레한 여성이 접대하는 등 특정 테마를 도입한 가게의 총칭이다

'그라돌 문화제'는 '현역 그라돌의 접객'이 컨셉이다

가게 안은 회의실 간은 공간에 긴 책상과 파이프 의자를 설치한 것 뿐으로 단순한 인테리어지만

캐스트 여자 아이가 수영복 차림으로 접객해 함께 음료나 식사를 하거나 대화를 할 수 있다는 판매방식이다

하지만 이 가게는 지금까지 풍속영업법 허가를 받지않고 영업을 해온 것 같다

풍속영업법의 정식 명칭은 '풍속영업 등의 규제 및 업무의 적정화 등에 관한 법률'이다

접대 행위를 제공하는 업소라면 공안위원회에 신고 해야 하는 규정이 있다

'가게에서는 캐스트와 이야기를 하거나 유료로 사진을 찍는 것은 물론이고

수영복 캐스트가 댄스쇼를 하거나 팬케이크를 주문하면 캐스트가 손님에게 가슴골을 가깝게..

하는 아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손님을 모으기 위해 아슬아슬한 모습으로 길거리에서 호객행위도 한다

그런 영업 행태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지금까지 신고를 하지 않았는지 궁금하다'

과거에도 역시 경찰로부터 주의를 받았던 적이 있었던 모양이다

 

 

체포된 사실을 숨기고 영업 재개

'신고 없이 영업하고 있던 것은 경찰도 파악하고 있었던 것 같고

올해 2월에도 경찰로부터 주의를 받거나, 사복 경찰이 와서 체크하고 있었다던가

이미 눈여겨 보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데즈카는 영업 스타일을 고치지 않았고

결국 5월 11일 손님이 있는 영업 중에 10명 가까운 경찰이 가게에 들이 닥쳤고 데즈카는 연행된 것 같다

데즈카 마치코는 17일 자신의 SNS에

'현재 그라돌 문화제'는 휴업 중입니다, 제 컨디션이 돌아오는대로 6월 중순을 목표로

재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올리고 있었지만..

'컨디션 불량이 아니고, 이 기간에 구속되어 가게를 열수 없었던 것 뿐이다

석방 후인 6월 14일부터 가게는 재개했다

적발 후 현재는 캐스트와 대화를 할 수 없게 되거나 댄스 퍼포먼스를 안 하거나

풍속영업법을 의식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러나 가게가 적발된 것이나

자신이 체포된 사실을 숨긴 채, 가게를 재개하는 것이 과연 옳은 것인지 하는 생각이..'

석방된 데즈카는 매장 내에서 유료 설명회(유료 ㄷㄷㄷ) 팬들에게 이번 사정을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인은 주위에 '20일 가까이 구속되어 유죄로 벌금을 지불하는 전과가 생겼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 밖에도 '가게 근처에 학교가 있기 때문에 허가를 받을 수 없었다

신고는 행정서사에게 부탁하고 있었다'라고 변명을 하거나

'전과가 생겨서 미국에 갈 수 없게 되었다'거나 '언제가 이 경험을 이야기하고 취재 사례금을 받고 싶다'

고도 말했다고 하니,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모양이다

실제로 반성하는 모습의 없는 경영자의 모습에 실망한 직원 여러명이 가게를 떠났다고 한다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데즈카 가게에 전화로 문의했지만 응하지 않았다

(출처 구글)

전 SKE48, SDN48로 열심히 팔고 있었던 모양이네요

일본반응

'전 SKE에게는 일상이야'

 

 

전 SKE48 야마다 쥬나 사기혐의 다시 체포

SKE48 전 멤버 야마다 쥬나(22)가 사기 투자를 통해서 현금을 가로 챈 혐의 등으로 다시 체포 되었다, 야마다는 같은 혐의로 지난 3월에 체포 되었다 다시 체포 된 것은 야마다 쥬나 등 20대 남녀 4명

redevilsoul.tistory.com

 

 

야마다 쥬나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4년

나고야 지방 법원은 12월 2일 아이돌 그룹 SKE48 전 멤버 야마다 쥬나 피고(24) 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 유예 4년(구형 징역 1년 6개월)의 판결을 내렸다 야마다는 외환 시세 가치 변동을 예측하고

redevilsoul.tistory.com

'또 SKE?'

'진짜 누군지 모르겠다'

'굳이 AKB 그룹이라고 말하다니 ㅋㅋㅋㅋㅋ'

'전과도 생겼나?'

'이것으로 AKB48 홍백 복귀는 절망이다'

'역시 쥬리나가 정의었어'

'풍속영업으로 신고하고 당당하게 접대하면 되는데 하지 않은 이유가 뭐야?'

'SKE에서 두 번째 체포자 ㅋㅋㅋㅋㅋ AKB는 한명도 체포자가 나오지 않는게 신기해'

'유료 설명회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야마다에 이어서 두 번째 ㅋㅋ 범죄자 여자 아이돌 그룹 ㅋㅋ'

'SKE는 범죄자 양성 그룹이냐?'

 

 

'48 그룹에서 아직 (졸업생 포함) 죽은 사람이 나오지 않는 것도 정말 굉장하다고 생각한다'

ㄴ'아키모토 야스시가 1호?'

'모두 먹고 살기 위해서 필사적이구나..'

'감옥간 OG 없었나?'

'전 미스 매거진'

'SKE 체포 & 기소 2명

HKT 체포 & 불기소 1명

 NGT 사정청취 여러 명'

'중학생이 악수하는 그룹도 체포하자'

'AKB를 끌어들이지 마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현역 아이돌 시대 데즈카 마치코

현역 아이돌 시절에도 아줌마 포스가..역시 SDN인가..

무허가 콘카페.. 허가 받으려면 돈이 많이 들어가나? 왜 무허가지?

아무튼 뭐 그런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