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SKE48 야마다 쥬나 사기혐의 다시 체포

by 데빌소울 2021. 4. 6.

SKE48 전 멤버 야마다 쥬나(22)가 사기 투자를 통해서 현금을 가로 챈 혐의 등으로

다시 체포 되었다, 야마다는 같은 혐의로 지난 3월에 체포 되었다

(출처 구글)

다시 체포 된 것은 야마다 쥬나 등 20대 남녀 4명

야마다느 등은 지난해 2월 아이치현 이치노미야시의 남성 (당시 22세)에 대해

투자로 돈을 벌 수 있다고 거짓말을 해서, 현금 100만엔을 가로 챈 혐의 등을 받고있다

경찰은 인정 여부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야마다는 SNS에서 '1일 25만엔을 벌 수 있다'

등 거짓말을 게시함으로써 젊은 사람들은 모집하는 역할을 했다고 보고있다

야마다 등은 다른 남성 (당시 23세)에게서도 현금 50만엔을 가로챈 혐의로 이미 체포되었지만

경찰은 비슷한 수법으로 그 밖에도 약 5800만엔 (한화 약 5억9천만원) 을 챙긴 것으로 보고

여죄를 추궁하고 있다

 

 

(출처 구글)

일본 반응

'키------------타!!!!'

'48그룹 최초 수감자 나오나요!'

'아직 집행유예 가능성 있냐?'

ㄴ'집행유예 없이 감옥에 쳐넣어라!'

' (기소 전) 아이치현경 유치장 (기소 후) 나고야 구치소

(수용 시설) 가사마츠 형무소나 나고야 형무소, 도요하시 여자 형무소가 될 가능성 있음)

'100명 이상에게 5800만엔 밖에 못 모았다고? 더 있을꺼다'

'마츠이 쥬리나 '야마다 쥬나는 졸업콘에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이치현경 '수갑 채우고 보내겠다' '

'같은 재료로 여러번 노출 야마다 ㅋㅋㅋㅋㅋ'

'쥬리나 졸업콘 못오는거냐? 석방되지 않으면 리허설을 할 수 없어'

ㄴ'구류 기간 리셋되니까, 21일동안은 석방되지 않는다'

'재판 보러가는 놈 리포트 부탁해요'

'졸업하고 사기치기 까지 이상하게 빨랐어'

'2번째 체포 된 전 멤버'

'체포되면 항문 조사까지 할 수 있는거냐?'

ㄴ'형기 확정이라면 가능'

ㄴ' 항문 검사는 막대기나 손가락을 안에 넣고 검사하지는 않지만(생략)' (왜케 진지해 ㅋㅋ)

 

 

'아직 몇건의 여죄가 있을 것 같아'

'구치소에 들어가서 책 내는거 아냐?'

'감옥행은 거의 확정이네'

'금액과 피해자 수로 실형이 농후'

'너희들은 감옥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고 있구나'

'예전에는 60% 변제하면 실형이 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다르다'

'끝났군 ㅋㅋ'

'야마다 살리기 펀드 모집합니다'

'쥬리나 콘서트에서 감형 청원을 모으자!'

'재판에서 SKE에 대해서 이야기 할까?'

ㄴ' 재판에서 증인으로 나오는 멤버가 있을까?' (뭔 개소리야 ㅋㅋ)

'SKE48 새로운 공연 제목 '범죄자' '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아직도 야마다 쥬나와 그 일당은 일부 혐의를 부정하고 있는 것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재판이 시작되고 결과가 나오기 까지는 꽤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범죄라는 것을 자각하지 못하고, 시키는 대로 한 것이라고 해도

이 경우에는 워낙 피해자도 많고 액수도 커서 실형을 피하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