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카시와기 유키 연애상담 디지게 뚜가 맞는중

by 데빌소울 2020. 7. 23.

반응형

2007년 AKB48 멤버로 데뷔해서 올해 13년차 아이돌 생활을 하고 있는

현존하는 살아있는 AKB48 화석 카시와시 유키

최근에 유튜버로도 활동하면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데

이번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연애상담을 받아서 상담해주는 기획을 실시했는데..

(출처 카시와기 유키 유튜브)

일본 반응

'풍부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

'설득력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GO TO 화산폭발'

'너따위 녀석에게서 연애 얘기 따위는 듣고 싶지 않아'

'예컨대 '테고시군..아앙 기무찌..' 뭐이런?'

'(비보) 카시와키 유키 탈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

'테고시의 ㅇㅇ 받이가 이녀석의 연애 스타일 ' (너무 쎄다 -_-)

(출처 주간 문춘)

'이녀석 소시오패스냐? 뻔뻔한건지 머리가 나쁜건지'

'학습능력이 없는건가 이시기에 연애 상담 ㅋㅋ'

'졸업하고 테고시랑 유튜브 합방이나 해라' 등의 과격한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역시 졸업하고 유튜브에 집중하는게 좋지 않을까

굳이 테고시 유야 건이 아니더라도, 이제는 후배들에게도 길을 열어줘야 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후배들에게 존경 받고 있을때 박수 받으면서 떠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