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시마자키 하루카 변함없는 지창욱 사랑 '결혼 하고 싶다'

by 데빌소울 2020. 8. 8.

전 AKB48에서 여배우로 활동중인 시마자키 하루카(26)가 7일 후지TV에서 방송 된

'다운타운나우'에 출연 '결혼하고 싶다'라고 생각할 만큼 좋아하는 배우를 밝혔다

(출처 구글)

(출처 다운타운나우)

얼짱을 좋아한다고 공언하는 시마자키는 , 다운타운 마츠모토 히토시로 부터

'좋아해서 견딜 수 없는 사람이 있어?'라는 질문을 받고

'팬으로서'라고 전제한뒤 '지창욱씨라고 한국의 배우를 좋아합니다! 전부 좋아해요!

얼굴을 특히!' 라고' 한국을 대표하는 인기 배우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중인

지창욱(33)에게 빠져있음을 고백하고, 마츠모토로 부터

'이사람이라면 결혼 해도 괜찮아?' 라고 묻자 '하고 싶습니다! 네!' 라고

웃는 얼굴로 즉답 했다

 

 

(출처 구글)

사실 아시는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파루루가 지창욱을 좋아한다고 밝힌것은

꽤 오래전부터, 꾸준히, 지속적으로 언급을 하고 있죠 (스토커는 아님)

제가 파루루가 영상에서 지창욱 좋아한다 언급한것만 몇개를 본것 같고

(파루루 영상을 다 찾아 보는것도 아니고 유튜브 영상도 어쩌다가 한두개 보는데)

아마 개인 방송에서도 지창욱하고 결혼하고 싶다 라는 이야기도 했던것도 같습니다

그만큼 방송에서 토크 소재로 하는 얘기가 아니라 지창욱을 찐사랑(?) 한다는 말이죠

지창욱은 남자인 제가 봐도 존잘러이고, 시마자키도 뭐 지창욱 상대로 나쁘지 않죠?

과연 시마자키의 바램이 지창욱에게 닿아서 지금의 최악이라는 한일관계를

완화 시킬 수 있는 두 사람의 사랑으로 오작교 역할을 할 수 있을지??

할 수 있기를!! 어차피 안될꺼 기대라도 해봅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