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키타야마 히로미츠 & 우치다 리오 숙박 사랑

by 데빌소울 2020. 8. 23.

8월 22일부터 23일까지 방송 된 '24시간TV 43 사랑은 지구를 구한다'

올해의 메인 퍼스낼리티는 V6의 이노하라 요시히코(44) NEWS 마스다 타카히사(34)

키스마이풋2 키타야마 히로미츠(34) 쟈니즈웨스트 시게오카 다이키(27)

킹앤프린스 키시유타(25) 5명이었다, 그들의 기용 이유에 대해 종합 프로듀서는

요시무타 츠요시는 '딱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5명' 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확실히 그들은 편안한 미소와 예능에서 솔직한 토크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있다

평상시에는 별로 눈에 띄지 않지만, 지금같은 재난 시국에서는 치유가 되는 존재다'

(출처 주간 문춘 & 구글)

그런 '치유계 아이돌' 한사람이 지금 몰래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한다

'최근 키스마이 키타야마군에게 애인이 생겼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렇게 심각하기 전의 일이다,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것 같고

취한 키타야마군이 자랑삼아 이야기 한적도 있다 (웃음) '(키타야마 지인)

키타야마는 kis-my-ft2 의 멤버다

2019년 그룹 결성 9년만에 홍백가합전 출전을 완수했고

쟈니스에서의 평가도 안정이 되었다

'키스마이는 밑바닥 시간이 길었던 그룹이다, 그룹 결성하고 6년동안 데뷔를 못했고

나이가 더 어린 헤이세이점프 쪽이 먼저 데뷔가 결정 되는 등 고생도 많이 했다

데뷔를 하고 나서도 담당 매니저였던 이이지마가 SMAP 해산과 함께

사무소를 퇴사 하는 등 불운한 시기가 길었다

키스마이는 정통 이이지마파로 전 SMAP의 리더 나카이 마사히로(48)와 함께

활동을 많이 했기 때문에, 멤버들은 꽤 불안해 했다고 생각한다' (사무소 관계자)

그것을 움직인것이 키타야마였다 

 

 

(출처 주간 문춘)

트레이드 마크인 줄무늬 반바지를 입은 키타야마와 식사를 마치고 귀가중인 우치다

주간 문춘은

'쟈니스의 차세대 키맨,키스마이 키타야마 히로미츠 '무파벌 외교'의 심야 집회'

 에서는 당시 키타야마에 대해 상세 보도 하고 있다 (잡소리가 너무 긴대 -_-)

'키타야마 덕분에 지금의 키스마이의 활약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키스마이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 '키스마이 초 부사이쿠!'와

'10만엔으로 할 수 있을까'도 호조다, 최근 해산과 활동 중단하는 그룹이 많은 가운데

키스마이는 안심하고 보고 있을 수 있다'

8월 10일에는 키스마이 10주년 기념에 돌입, MC를 맡고 있는 8월 21일 방송

'소년구락부 프리미엄'에서는 프로그램 시작부분에서 센터에 나선 키타야마가

조화를 부수고 튀어나와 ' 키스마이풋2 데뷔 10년차 돌입!' 이라는 현수막으로 등장 

멤버 타마모리 유타는 ' 앞으로도 변함없이 7명이 함께 해나갑시다' 라고

잇달아 멤버가 탈퇴하는 쟈니스 다른 그룹을 암시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코멘트를

하고 있었다, 그런 키스마이 키맨 키타야마가 선택한것은 모델 우치다 리오(28)였다

(출처 우치다 리오 인스타그램)

'교제가 시작 된것은 코로나 감염이 조금씩 확대되어 가고 있는 중이었다

그러나 긴급사태 선언 등 사태가 점점 심각해져가고 있었기 때문에

두사람은 거의 키타야마 집에서 만나고 있었는것 같다

우치다는 고양이 '타마짱'을 기르고 있는데 키타야마 집에 데리고 가기도 한다

키타야마는 2019년 영화 '내가 고양이가 된 이유'에서 고양이를 연기하기도 했지만

실은 키타야마는 동물 알레르기가 있고, 우치다와 타마짱을 위해서 약을 먹고

알레르기를 극복했다고 한다'

우치다는 2014년 '가면라이더 드라이브'를 통해서 여배우로 데뷔해 이듬해에는

'MORE'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중이고

2018년 출연한 '아재's 러브'에서는 '제22회 닛칸 스포츠 드라마 그랑프리'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 8월 27일부터 개최 예정인 코메디 무대

'별의 수만큼 별에 소원을' 에서는 주연도 맡았다

'우치다는 스타일도 좋고 미인이지만, 오타쿠 취미를 밝히거나 최근 개설한

유튜브 채널에서 몸싸움 기획에 도전하는 등, 아재 성격으로

동성에게도 지지도가 두터워 앞으로가 기대되는 젊은 여배우다' (연예프로 관계자)



그야말로 호감도 커플이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난것일까

'키타야마와 우치다가 자주 가는 바가 있었고, 원래는 친구 사이였다

코로나 이전부터 그 바에서 자주 함께 마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그 바에는 연예계 관계자들 분들도 자주 있고, 2019년 말에는 우치다 이외에도

다나카 케이(36) 치바 유다이(31) 요코하마 류세이 (23)와 업계 관계자 들이

함께 마시고 있기도 했었다, 다나카 케이가 주연을 맡았던

 '아재's 러브'와 '당신 차례입니다'의 연결로 모였던것 같다, 거기에

홍백가합전 리허설을 마치고 달려온 키타야마도 우치다와 즐거운듯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이전 키타야마 지인)

그러나 코로나 유행으로 스테이홈을 강요 당하는 두사람은

 오직 키타야마 집에서만 밀회를 거듭하고 있었던것 같다

(출처 주간 문춘)

노란색 쇼핑백를 양손에 들고 택시에서 내려 키타야마 집으로 향하는 우치다 리오

다음날 키타야마 자택을 나올때는 노란색 쇼핑백은 보이지 않았다

7월 23일 키타야마가 사무실 차로 귀가, 그 1시간 후에 나타난것은 빵빵한 돈키호테쇼핑백을 양손에 든 우치다였다, 그후 우치다가 아파트에서 나온 것은

다음날이 24일 14시경 돈키호테에서 사들인 짐은 그손에 없고 자신의 가방만 있었다

8월 10일 심야 3시전에도 우치다가 키타야마가 사는 아파트에서 나와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도 확인했다,이날 이외에도 취재팀은 키타야마의 집에 출입하는

우치다의 모습을 여러차례 확인하고 있었다

같은시기 7월 30일 쟈니스 사무소의 야마시타 토모히사(35)가 카메나시 카즈야(34)와

함께 미성년자들과 술자리를 함께 한 후 여고생 모데르 A를 고급 호텔로 불러내는

'테이크 아웃'을 했던 사건으로, 야마삐는 일정 기간 연예계 활동 자제

카메나시는 엄중주의 라는 처분을 받았다



한편 키타야마는 6살 아래의 동료인 우치다와 스테이홈에서 성실하게

사랑을 키워왔던것 같다

'키타야마는 동료들와 술을 마시는걸 좋아해서,

이전에는 아침까지 술집에 틀어박혀 있었다, 다만 지금은 코로나 감염이 확대되면서

거의 마시러 가지 않는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우치다와 집에서 함께 보내는

시간이 귀중한 힐링이 되고 있구나 라고 생각한다' (이전 키타야마 지인)

양측 소속사에 사실 관계 확인을 요구했는데, 우츠다가 소속 된 레프로 엔터테인먼트

에서는 '사생활은 앞으로도 유튜브 'だーりおCHANNEL' 에서만 이외에는

특별히 이야기 할 계획이 없습니다' 라고

한편 키타야마의 쟈니스 사무소는 기일까지 응답이 없었다.. 빠밤..

(출처 주간문춘 & 구글)

야마삐 폭로 보도로 개빡쳐 있을텐대 거기다 대고 키타야마에 대해서 물었으니

쟈니스가 얼마나 야마가 돌았..화가 났을지 그 모습이 상상이 가는대

나이도 있고 잘 어울리는 커플인것 같지만, 상대는 쟈니스 아이돌이기 때문에

우치다 리오가 이 숙박 데이트 보도로 피해보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결별 포함)

우치다 리오의 초슬렌더 바디를.. 부럽네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