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결국 노기자카46 백댄서 굴욕

by 데빌소울 2020. 8. 24.

반응형

니혼테레비 '24시간테레비'에서 펼쳐진 AKB와 노기자카의 합동무대에서

AKB 오타들이 AKB가 노기자카의 백댄서로 굴욕을 맛봤다고 분노하는 사태가 발생

(출처 24시간TV)

일본반응

'우타콘의 보복인가'

'무라야마 유이리 즐거워보여 ㅋㅋ'

'생각보다 AKB의 취급이 좋았다

시라이시> AKB > 시라이시 이외 노기자카 이런 느낌이었다

카메라에 뽑힌 횟수도 AKB쪽이 많았다'

(출처 24시간TV)

'나는 노기자카가 니혼테레비에게 받은 이 굴욕을 기억한다!'

'시라이시 vs 미네기시, 야마시타 vs 유이유이 대결'

'미네기시와 카시와기는 노기자카보다 눈에 띄었다, 화면에도 많이 잡혔고'

'지금의 AKB 선발이라면 이런 취급은 당연'

'AKB 멤버들은 노기 백댄서 하는걸 당연하듯 즐기는 분위기던데 ㅋㅋ'

'쥬리나 대장이 없으니까 의미없다'

'솔직히 노기자카와 AKB의 차이를 모르니까 누가 앞이든 상관없다'

'봉오도리(음력 7월 15일밤 남녀가 모여서 추는 윤무)는 노기자카의 승리!'

'화면에 나온 그룹 이름이 'AKB 노기자카'가 아닌 '노기자카 AKB' 였고

노기자카의 하부조직이 AKB라는건 매출과 인기로 봐도 당연한 일'

'어제 AKB 단독출연도 OG 덕분에 나올 수 있다는 느낌이었으니까

백댄서라도 출연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나오기는 노기자카가 많이 나왔지만, 알짜배기는 AKB의 승리다'

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24시간 TV)

 이무대 자체도 합동 무대 이상의 특별한 의미는 없어 보였기 때문에

누가 이겼고 졌다 라는 평가는 의미가 없어 보이고

그동안 현역 아이돌 유튜버로 최고의 구독자수를 자랑하던

NMB48 요시다 아카리의 구독자수가 80.6만명을 기록하고 있었는데

(출처 요시다 아키리 & 시라이시 마이 공식 유튜브 채널)

제가 이 스샷을 찍을때만해도 천명정도 차이로 시라이시 마이가 추격중이었는데..

지금 현재 시라이시 마이얀의 구독자수가 순식간에 3천명이 증가를 해서

80.8만명을 기록, 결국 첫 업로드후 3일만에 현역 최강 요시다 아카리의 구독자 수를 

넘어섰네요..조만간 영상 하나가 더 업로드 되는 시점에 무난하게

 100만 구독자 돌파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