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마츠이 쥬리나 유튜브 구독자수 3천 숨기기 시전

by 데빌소울 2020. 10. 30.

마츠이 쥬리나 유튜브 참전 소식이 전해졌을때 우려했던 상황이

벌써부터 벌어지고 있네요

(출처 구글)

3일전에 세계 챔피언 마츠이 쥬리나가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전했습니다

11월 1일 일요일 20시에 생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를 본격적으로 시작

제목은 아직 미정으로 SNS 통해서 아이디어를 내달라고

세계챔피언답게 영어로 전세계인에게 메시지를 전하기도

이전에도 세계챔피언답게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서 전세계 팬들에게

영어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던 쥬리나죠

하지만.. 유튜브 개설 첫날 3천 따가리였던 구독자수가 3일이 지나도

4천을 넘기지 못하는 세계챔피언답지 못한 모습을 보였고

결국 지금은..

(출처 마츠이 쥬리나 공식 유튜브)

이런 기능이 있는지도 처음 알았는데, 구독자수 숨기기!!

일본 반응

'과연 세계챔피언, 전세계인들에게 이런 숨기기 기능도 있다고 알려주는건가?'

'숨기기 위험해 ㅋㅋㅋㅋㅋㅋㅋ'

'얼굴과 태도는 크지만, 하는짓은 쫌생이'

'아직 동영상이 없으니까 그런거겠지'

'세계 챔피언 마츠이 쥬리나 어떡하냐?'

'창피한건 아는놈이군'

'숨기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모양이구나'

'처음부터 숨기기로 하지 그랬냐, 전혀 예상 못했나보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 1일이 기다려진다, 우는거 아냐?'

'혹시 실시간 시청자 숫자도 숨기기 기능 있냐?

'낮에 보니까 3900명이었는데, 시작은 27일 정오 꼬박 4일동안 3900명 ㅋㅋ'

'등록자수 숨기지 말고, 얼굴을 숨겨라'

'구독자수를 숨길 수 있는지도 처음 알았다'

'동영상 나오면 2만 정도는 가능한거냐?'

 

 

'전세계인들에게 꾸준히 영어 메시지를 전달했는데, 3천명이면..

쥬리나 팬들은 한 나라에 한명씩 있는건가?'

'1만명 조차 되지 않는건 의외였다, 이런 녀석이 잘도 총선거에서 1위를 하다니'

'시라이시 (전투력 100만) 쥬리나 (전투력 3000) 좋은 라이벌이다'

'완전한 패배 선언'

'오기노 유카 쪽은 오히려 현실을 받아드리고 인정하는데 쥬리나의 패배다'

'팔로워 25만 이상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로 공지하고 있었는대..3천 따까리..'

'또 정신병이 도졌나?'

'숨기기 기능 사용은 전세계 최초 아냐? 역시 세계 챔피언'

'10번 정도 업로드 하다가 그만 둘 것 같다'

'노기자카 4군 라이벌인가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후배들 일 뺏어놓고 3900명이라니 이게 대체 무슨일인가'

'박수칠때 떠나야할 타이밍도 놓쳤어'

'여러가지 재주를 보여주는구나'

'총선 1위 트위터 인스타 팔로워가 20만이 넘는데 어째서 3천?'

'시라이시 마이 첫 영상 500만 재생이지? 쥬리나 첫 영상 5만은 가능하냐?'

'이건 정말 창피하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도 솔직히 3천..따까리 일줄은 전혀 예상을 못했습니다

그래도 최소 2~3만 정도는 예상을 했는데, 설마 유튜브 오류? -_-

11월 1일 그것도 일요일 오후 8시에 첫 생방송이 시작 되는대 걱정이네요..

유튜브 생방송 시청자수 숨기기 기능이 있나?

무슨 생각으로 지금 타이밍에 유튜브를 할 생각을 한거지도 모르겠고

안티도 구독자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건가? 안타깝네요..

저는 졸업을 했으면 좋겠다 라고 말할때부터, 졸업하고 한 1년정도 쉬면서

리즈시절 폼도 되찾고 짠하고 멋지게 나타나서 안티들을 입다물게 해주길

바랬는데..지금은 모습을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