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NMB48 시로마 미루 겨털 의혹 해명

by 데빌소울 2021. 4. 21.

졸업을 발표한 NMB48 시로마 미루가 겨털 논란에 휩싸였다

발단이 된 사진은 시로마 미루가 어제 인스타그램에 올린 두장의 사진

(출처 시로마 미루 인스타그램)

레슨 직후에 찍은 사진으로 땀이 많이 나고 있는 모습

그런대 사진을 유심히 보면..

(출처 시로마 미루 겨드랑이)

겨드랑이 부위에 겨털로 보일만한 검은색 점(?)들이 보여

겨털 매니아들이 발광하는 사태로 발전

이에 시로마 미루는 자신의 트위터를 업데이트 하고

'이봐 이봐 , 잠깐만!! 웃음 

인스타에 올린 사진.. 겨드랑이를 확대해 보면,, 겨드랑이 털 처럼 보이지만

 이거 옷 섬유니까 ㅡㅡ 웃음' 이라고 겨털 의혹을 부인했다고 합니다

 

 

일본반응

'상상 이상으로 진해서 웃었다 ㅋㅋ'

'해명따위 필요없다, 겨털이라고 믿을꺼다'

'겨드랑이 털 매니아들 대흥분 ㅋㅋ'

'너무 많이 났어!'

'겨드랑이 털 키-----------타!!'

'오히려 겨드랑이 털이라고 하는게 반응이 더 좋았을텐대'

'겨털이라고 해도 별 문제없잖아'

'미루룽은 겨털 노출해도 용서되는 존재기 때문에, 진짜 겨털이라고 해도 부정할 필요없다'

(미루룽이 변x 캐릭터가 있죠)

'상당히 찐하군!'

'어떻게 봐도 겨드랑이 털이잖아!'

'웃었다, 역시 미루룽이야!'

'이번 여름 겨털이 휴행'

'진위 확인을 위해 제대로 까고 사진 올려주기 바랍니다'

'과연 NMB의 마츠이 쥬리나'

'너무 굵어서 부자연스럽기는 했어'

'그렇게 생각하십시오 (명령)'

'서비스일까?'

'매니아의 취향을 이해하고 있는 멋진 여성'

'냄새 맡고 싶..(패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시로마 미루 SNS)

뭐 본인이 부끄럽지만..이라면서 해명을 하니까..믿어줘야지

겨털 취향인 분들도 분명히 있을텐대.. 아니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