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오폭) NMB48 데구치 유이나 '나니와단시' 좋아요!

by 데빌소울 2021. 6. 7.

반응형

2018년 NMB48 6기생으로 가입한 2001년생 데구치 유이나가

트위터에 쟈니스 아이돌 '나니와단시' 관련 트윗에 좋아요를 눌렀다고 해서

쟈니스 오타임을 오폭 논란이 되고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또 데구치냐?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NMB도 '나니와단시'와도 연결되어 있는건가'

'이녀석은 누구와 세후레?(ㅅㅅ친구)'

'데구치는 건들지 말자'

'쟈니스와 연결을 위한 NMB냐?'

'요코노 스미레에게 소개 받은 건가?'

'쟈니스 정말 좋아하는구나'

'5월 4일 트윗이 왜 이제? 버그나 주작아냐?'

'유난히 간사이 쟈니스에 대한 오폭율이 높은것은, 무슨 파이프가 있나?'

'쟈니스 물받이 NMB'

'난바는 진짜 대단하구나'

'이 아이는 전부터 쟈니 오타인거 들키지 않았던가?'

 

 

'나니와단시는 타키노 유미코 꺼다!'

'쟈니스 유튜브 채널에 좋아요! 하고 있는 것 뿐이잖아'

'지금의 NMB는 NGT보다 아이돌로서는 쓰레기라고 생각 ㅋㅋ'

'아이돌은 이제 포기하고 사랑을 찾는 느낌'

'이녀석을 질리지도 않는구나' (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일반인이 아니고 아이돌이라는 자각이 없는 걸까?';

'이놈은 NMB 오타들도 관심 없는'

'틱톡에 의미심장 동영상을 게시 (현재는 삭제 된)'

(소리는 안나는 영상인데 남자와 함께 노는 모습이 담겨있네요)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데구치 유이나 쇼룸)

현재까지는 관련해서 다른 움직임은 없는 것 같고 (본인이 해명을 한다던가 하는)

저 자료의 진위여부도 알 수가 없습니다 (스샷이기 때문에)

지난번에 노기자카 모 멤버도 쟈니스 관련 연결 의혹에 대해서 본인이 부정을 했다고 하는데

저는 그게 사실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사귄게 아니라 단순히 팬심으로 좋아하는 정도?

저게 사실이라고 해도 이경우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네요

그렇다고 해도.. 어그로 끄는 것도 아니고, 왜이렇게 멍청한 짓을 하지..알 수가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