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스즈키 유우카 완벽 부활!?

by 데빌소울 2021. 7. 18.

지하아이돌 시절 프로듀스와 동거 또 다른 남자와 호텔 출입이 '주간 문춘'에 특종 되고

활동 중단 중인 AKB48 팀8 스즈키 유우카(20)가, 9월 10일 개봉 되는 AKB48 멤버 다수가 출연하는

영화 '未成仏百物語'에 출연하는 것이 발표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영화의 공식 트위터에서는 영화 개봉 소식과 함께 해시태그에

#AKB48 #코미야마 하루카 #무토 토무 #오구리 유이 #쿠라노오 나루미 #사카구치 나기사

#오오모리 마호 #스즈키 유우카 등의 출연진이 소개

일본 반응

'유우카링 믿고 기다리고 있었다, 다행이다아아아아'

'시즈오카의 자랑'

'이게 마지막 일이야 ㅋㅋ 무대 인사에도 못나올꺼다'

'대부활!'

'이거때문에 지금까지 자르지 못한건가? 요코도 스미레도 드라마 끝날때까지 기다렸다

바로 사퇴, 스즈키도 이 영화가 끝'

'용서 받았구나!'

'모바메에도 그만두지 않는다고 말했고, 돌아온다고 믿고 있었어!'

'이제 히짱, 유이유이, 유우카링 세명의 인기 멤버를 갖춘 팀8이 점점 강해지는구나'

'다리 굵은 멤버들이 많네, 의상때문인지 대부분 못생겨 보인다'

'유우카링 돌아오는가~ 좋다 좋다 ㅠㅠ'

 

 

'스즈키 유우카 낯짝 뚜껍기가 공포 영화 수준'

'이제 어떻게 노리자카를 이길거야..'

'스캔들 발각 전에 촬영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ㅋㅋ'

'이제 됐잖아, 용서해주자나'

'의외로 다리가 굵구나, 야하기 모에카 수준은 아니지만'

'공개하고 해고 보다는 해고 하고 공개가 더 어그로가 끌릴 것 같은대'

'나는 무조건 OK , Team8 에는 이런 아이가 어울려'

'빨리 개봉하고, 빨리 꺼져줘'

'아침부터 아저씨 거시기를 쥐고 온 손으로 악수회에 나왔던거지?'

'유우카링 야한 DVD를 볼때까지 나는 죽지 못한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본인도 모바에 등을 통해서 맘 잡고 다시 활동 재개하겠다고 글을 남긴 것 같은데

워낙 돌아이라서 그냥 지 마음대로 쓴 글 같고

요코노 스미레와 마찬가지로 이미 출연이 예정 되어 있었거나, 촬영이 진행이 된 일들이 끝나면

해고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동거 & 호텔 양다리 덮밥은 힘들죠

물론 AKB 운영이 하는 걸 보면 활동 재개 가능성이 전혀 없는건 아닌 것 같지만

그래도 덮밥은 힘들다고 봅니다

얘가 활동 재개하면 AKB는 앞으로 '자유연애 만지러갈 수 있는 아이돌'로 바꿔야 하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