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키류인 쇼 양다리 '10년 교제 여성 버리고 결혼'

by 데빌소울 2021. 9. 8.

반응형

비주얼계 에어밴드 '골덴봄바'의 보컬 키류인 쇼(37)가 일반 여성과 4일 결혼을 전격 발표하면서

팬들 사이에서 축복의 목소리가 나오는 가운데

9일 발매 주간지 '주간 문춘'이 키류인 쇼의 양다리 교제 의혹을 특종 보도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주간문춘에 따르면 키류인 쇼는 올해까지 10년에 걸쳐 연하의 연인 A씨(30대)와 교제하며

결혼 상대인 30대 후반 여성과 교제가 시작 된 이후에도 관계를 계속하고 있었다고 한다

키류인 쇼 와 A씨는 골든봄버가 히트곡 '메메시쿠테'로 떡상 하기 전에 만났다고 하며

방송국 관계자는 두사람의 교제에 대해

'10년 전 키류인 쇼가 당시 학생이었던 A씨를 알게되었다

두 사람은 술 마시러 가게 됐고, 결국 남녀 관계가 된 것 같다' 라고 증언하고 있었다

음악 관계자도 '2012년 골든봄버가 '메메시쿠테'로 떡상했을 무렵에는

A씨를 라이브에 부르고 있었다' 라고 밝히고 있었다

그 후, 키류인 쇼는 결혼 상대인 여성을 만나 교제를 시작했지만

A씨와의 관계를 계속 즐기면서 올해까지 양다리 교제를 하고 있었다 라고 하며

앞서 방송국 관계자는

'키류인 쇼는 A씨에게 결혼을 어떻게 설명했는지

A씨에게 키류인 쇼는 20대의 10년을 받친 상대인데

양다리를 걸치다가 그 여자와 결혼한 것에 충격을 받았다' 라고 하고 있었다

 

 

'주간문춘'은 진상을 확인하기 위해 골든봄버의 소속사에 사실 확인을 한 결과

'10년 동안 친하게 지내온 여자친구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마지막으로 만난 것은 올해 3월이고, 그 때 결혼 예정이 있다는 것을 말했고

그날 그 외에 별다른 일이 없었고, 그 후로는 만나지 않았다

저 때문에 상처를 줬다면 죄송합니다' 라는 답변이 있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주간문춘은 이처럼 키류인 쇼가 반년 전까지 양다리 교제가 있었던 것

10년 교제한 A씨를 버렸다는 것을 전하고 있었는데

이에 인터넷상에서는

'인과응보.. 돌고 돌아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는 인생이란 그런 것'

'오랜 교제 A씨를 정때문에 확실하게 헤어질 수 없었던건가, 양다리 어쩌냐..

오래 사귄면서 결혼 상대로 선택받지 못했다는 것이 쇼크 일지도'

'20대 10년을 받친 사람이 자신과 헤어지고, 바로 다른 사람과 결혼한건 가혹하다'

'10년 사귀고 헤어지는 것 자체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양다리를 하다가 다른 사람과 결혼한 것은 아니지..

20대의 10년은 여자에게 그렇게 가볍운게 아니잖아'

'10년을 교제한 여성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가혹하네..

이사람 뿐만 아니라 밑바닥 시절부터 지탱해준 연인을 뜨고 나서 버리는 연예인이 많지

그리고 결혼 후 곧바로 또 다른 불륜이라든지..'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주간문춘'에 따르면 키류인 쇼는 A씨와 교제는 사무소도 알고 있는 공인 사이었고

라이브가 끝나고 직원이 두 사람을 차에 태우고 음식점에 데려다 주기도 했지만

키류인 쇼는 A씨 이외에도 여러 여성과 친밀한 관계에 있었다고 한다

키류인 쇼는 곡과 퍼포먼스에서 다양하게 장난을 치면서도 근본은 성실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여자 놀이가 심하다는 이야기 등도 특별히 없었기 때문에 

떡상 전부터 10년에 걸쳐 교제하고 있던 여성이 있었고, 양다리를 반복하면서

나중에 만난 여성과 결혼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 이었다

(출처 구글)

며칠전 결혼을 발표했는데 '얼마 안가서 언론을 통해서 밝혀질 테니까'

이라고 하면서 본인이 직접 결혼을 발표한 이유를 언급했는데

역시 다른 이유가 있었던 것 같고

아마도 이 보도가 나오기 전에 미리 선수를 친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타케우치 료마는 환승 연애로 나락 갔는데

10년 연애한 연인과 양다리를 하다가 버리고 결혼.. 이경우에는 우리나라면 나락 확정인데

일본의 경우에는 인기 밴드 멤버의 불륜이 발각되도 큰 타격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밴드는 원래 그런거 아냐? 그럴 수 있어! 라는 풍토 라도 있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키류인 쇼의 경우에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결혼 발표 때 팬들도 그렇고 대부분 반응이 축하한다! 멋지다! 축복 분위기 였는데

불과 4일만에 분위기가 완전히 반전이 되버렸네요.. 축하합니다!

앞으로의 결혼 생활이 순탄하지 않을 가능성이 거의 90프로 이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