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별별 랭킹

방송국 직원 115명이 밝힌 '성격 좋은' 인성갑 남자배우

by 데빌소울 2021. 10. 12.

방송국 직원 115명이 밝힌 '성격 좋은' 연예인 랭킹

지난번 여배우에 이어서 이번에는 남자 배우 순위입니다

(출처 구글)

앞부분의 내용은 지난번 여배우 랭킹에 나왔던거랑 같기 때문에 간략하게

대형 광고 대행사가 NHK와 민방 방송국의 프로듀서, AD, 헤어 메이크업까지

TV 제작 관계자 115명에게 실시한 '현장에서 본 성격 좋은' 배우 앙케이트를 플래시가 입수

이번에는 인성갑 남자 배우 순위를 알아보자

조사 대상자는 '함께 일 할때 성격이 좋았던' 배우 3명을 뽑아서

1위 3점, 2위 2점, 3위 1점으로 집계했다

1위 스즈키 료헤이

이번에 남자 배우 1위를 차지한 것은 스즈키 료헤이

'예의가 바르고 말투도 공손하다, 어떤 말단 스탭에게도 꼭 '씨'를 붙인다' (AD) 라고 평판이 좋다

'스즈키씨는 연기의 폭이 넓이와 대본에 없는 설정이나 배경도 촬영전 제대로 연구 해 오는

진지한 태도는 현장 평판 발군이다' (드라마 제작 스탭)

(얼마전에 본 영화 '고독한 늑대의 피: 레벨2'에서 역할때문인지 조금 놀랍네요 ㅎㅎ)

 

 

2위 카가와 테루유키

2위는 카가와 테루유키 원래 TV 직원(AD) 경험이 있고

'도시락으로 곤란해 카가와에게 물어보면 얄짤없다' 라고 현장에서 인기 발군

4위는 아라시 아이바 마사키

4위는 10년간 교제해 온 한살 연상의 일반 여성과 결혼을 발표한지 얼마 안된 아이바 마사키

'아이바씨는 프로그램의 해외로케에 출발하는 당일 일부러 전화를 주셨는데 받지 못했다

그러자 응답기에 '다녀올께요, 그럼 렛츠 플라이!' 라는 메시지가 들어있었다(웃음)' (제작사 스탭)

6위 야마다 타카유키 

6위에 오른건 야마다 타카유키, 팬들에 대한 대응은 정평이 나있다

'배우로 인기를 얻고서도 팬들과의 교류를 소중히 하고 있다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내서 술집에 가서 일반인들과 적극적으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한다

의기투합하면 그대로 가라오케로 가기도 한다 (드라마 프로듀서)

이번 설문에 대해서 광고 대행사의 캐스팅 담당자는 인기 비결을 이렇게 설명한다

'랭킹에 들어간 배우들의 특집은 '갭'이다, 아무리 중진이라고 해도

'직접 만나보니 의외로 좋은 사람이었다' 라는 의견이 매우 많았다

(여배우는 1~10위까지 한명씩 에피소드 소개를 하더니, 남자는 몇명만하고 대충하고 넘아가네요)

 

 

(출처 FLASH)

10위까지는 뭐 압도적인 점수네요

지난번에 여배우때 전체 순위를 올라온게 있었는데 제가 못찾아서 못올렸는데

남자 배우 순위와 함께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샷에 보시면 이름, 나이, 포인트 순으로 나오는데, 저는 순위와 이름만 쓰겠습니다)

1위 스즈키 료헤이

2위 카가와 테루유키

3위 하세가와 히로키

4위 아이바 마사키

5위 사토 류타

6위 야마다 타카유키 

7위 쿠도 아스카

8위 카미키 류노스케 

9위 사이토 타쿠미

10위 고이즈미 고타로

11위 나카이 키이치

12위 오오이즈미 요

13위 마츠자카 토리

14위 사사키 쿠라노스케

15위 쿠사나기 츠요시

16위 마츠오카 슈조

17위 나카이 마사히로

18위 무카이 오사무

19위 나카가와 타이시

19위 (공동) 사카이 마사토

21위 우치무라 테루요시

21위 (공동) 오카다 켄시

23위 타마야마 테츠지

24위 니시다 토시유키

25위 하야시 켄토

(출처 FLASH)

인성갑 여배우 톱 25 (역시 10위까지는 점수가 압도적으로 높네요)

1위 아야세 하루카

2위 칸노 미호

3위 아마미 유키

4위 이시하라 사토미

5위 나카마 유키에

6위 우에토 아야

7위 타키모토 미오리

8위 사와구치 야스코

9위 이가와 하루카 (지난번에 누락됐던 9위가 이가와 하루카 였네요)

10위 아라가키 유이

11위 아리무라 카스미

12위 안

13위 퍼스터 섬머 우이카

14위 이시다 유리코

15위 코시니 마나미

16위 나나오

17위 후카다 쿄코

18위 마츠모토 마리카 

19위 다나카 미나미

20위 스미 레이나

21위 이토요 마리에

22위 아라키 유코

23위 이토 모모카

24위 카도와키 무기 

25위 후쿠하라 하루카

이렇게 되겠습니다, 역시나 하는 배우도 있고, 의외로 순위가 낮은 배우도 있고

분명 있을 것 같은데, 이름조차 오르지 못한 경우도 있고 뭐 그렇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