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쥬리나 '돗키리GP' 출연 개같이 부활?

by 데빌소울 2022. 6. 20.

지난 4월말 컨디션 불량으로 이유로 휴양을 발표한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25)가

6월 25일 방송의 '연예인이 진심으로 생각했다! 돗키리GP'(후지TV)에 출연하는 것이 발표

큰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키------------------------------타!!'

'니들 정말로 J를 좋아하는구나'

'정말이야?'

'마침내 48 여왕의 외출'

'또 다시 안티들의 패배'

 

 

'역시 쥬리나가 정의였어! 쥬리나의 승리다!'

'오호라.. 오랜만에 제대로 된 일이 들어왔구나'

'복귀 아니야..' (뭐 이미 어느정도 예상을 하신 분도 있겠지만)

(출처 트위터)

촬영은 3월에 했다고 하네요

'2022년 3월 촬영, 그 후 곧바로 LE SSERAFIM 데뷔

휴양을 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지..'

'3월에 촬영한걸 어정쩡하게 이시기에 내놓는다는건, 복귀가 어렵다기 보다는

계약종료로 은퇴 가능성이 나왔기 때문에, 창고에 들어가기 전에 지금 내는건가?'

'올해의 마지막 일이군'

'방송에서 모자이크처리 되는거 아니야?'

'후지TV가 J를 위해서 방송 일정까지 변경한다는건.. 과연 초거물!'

'어째서 이런 일 밖에 안들어 오는지..'

'다치지 않게, 천천히 시동을 거는 편이 좋아, 48그룹이 만들어낸 단 한명의 세계챔피언이다'

 

 

'왜 돌아왔어, 다시 악화될 거야, 치료에 전념하는 편이 좋아'

'혹시 이게 활동 중단을 결정한 원인?'

ㄴ'쥬리나 확실히 돗키리 싫어하잖아, 이 녹화 때문에 병을 앓게 됐을수도..'

ㄴ' 이 녹화에서 컨디션 불량이 생겨 NHK 녹화에 불참했을지도 몰라'

ㄴ'NHK 녹화도 없었고, 불참한적도 없어'

'이것으로 평판이 좋아지면, 복귀가 수월해질지도 몰라'

ㄴ'확실히 이것으로 복귀가 순조롭겠군'

' '초만에 깜짝' 프로그램 특성상, 젊은 연예인이나 신인 탤런트가 1인당 1분도 나오지 않는'

ㄴ'연예계 생활 14년만에 세계챔피언에 올랐는데, 신출내기 탤런트 취급인가..'

(출처 구글)

'쥬리나가 지상파 토요일 골든 프로그램에 주인공 취급을 받자 안티들의 눈물 ㅋㅋ'

'쥬리나의 마지막 일.. 확실이 이 눈으로 제대로 새겨두고 싶다'

'국내 챔피언이 사시하라는 절대로 하지 않는 일이다'

ㄴ'이런거?'

(출처 구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솔직히 충분히 쉬고 멋진 폼으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라고 말은 했지만

한편으로는 과연 한달은 버틸 수 있을지.. 라는 생각도 했던게 사실인데

이번에는 진짜 마음 단단히 먹은건가? 그렇다면 정말로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하고

꼭 멋진 폼으로 개같이 부활 했으면 좋겠습니다

돗키리GP는 저도 챙겨보는 방송인데, 쥬리나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휴양 전 마지막 방송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빨리 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