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이시자키 휴이 ♡ 코지마 리리아 반동거 열애

by 데빌소울 2022. 8. 27.

인기 싱어송라이터 이시자키 휴이(38)가 여배우 코지마 리리아(28)와 열애 교제를

주간지 '주간문춘'이 특종 보도했다

(출처 주간문춘)

이시자키 휴이는 2012년 메이저 데뷔해, 그 후에는 배우로도 활동

2018년에는 배우, 가수 스다 마사키에게 '사요나라 엘레지' 곡을 제공했고

2020년에는 스다와 콜라보로 나카지마 미유키의 곡 '실'을 커버

같은 해에는 스다에게 제공한 '무지개'가 애니메이션 영화 'STAND BY ME 도라에몽 2' 

주제가로 기용되었다

이시자키 휴이는 스다 마사키와 영화나 라이브에서도 함께 공연해

올해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제작한 곡 '아이모카와라즈'에서 스다와 다시 콜라보해 화제가 되었다

그런 이시자키 휴이가 배우 시손 쥰 주연의 '열차전대 토큐저(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에서

'토큐 3호 / 미오' 역을 연기하고 있던 코지마 리리아와 반동거 상태에 있어

결혼도 속삭여지고 있다고 한다

 

 

'두 사람의 교제는 상당히 길다고 들었다, 결혼 이야기가 나온 적도 있었지만

한번 헤어졌는데, 최근에 다시 만나 반동거 상태인 것 같다' (두 사람의 지인)

'문춘 온라인'에서는 두 사람이 자주 데이트하는 모습도 포착

이달 8일에는 징기스칸점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목격한 것 외에 17일에는

이시자키 휴이의 자택 아파트에 두 사람이 모습을 드러내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점심 데이트를 하고

그날 밤에는 사이좋게 손을 잡고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러 갔다고 한다

(출처 주간문춘)

징징 징기스칸에서 식사하는 두 사람

'꽤 가까운 거리에서 얼굴을 마주하고 이야기는 하는, 꽁냥대는 모습이었다

점원과도 친하게 이야기하고 있었고, 단골같은 모습이었다' (마침 손님)

식사를 만끽한 두 사람은 가게를 뒤로하고 가라오케로

그런데 왠일인지, 이시자키와 가게에서 바로 나와 근처 라멘집으로 들어간다

거기서 한그릇 때린 뒤 다시 코지마가 기다리는 가라오케로 돌아갔다

 

 

그리고, 17일에는 이탈리안 런치 데이트

점심을 마친 두 사람은 다시 이시자키의 아파트로 돌아가는가 싶었지만

곧바로 집에 돌아온건 이시자키 혼자, 이날 코지마가 귀가한건 21시가 지난 무렵이었다

그녀가 아파트로 돌아온지 불과 몇 분 후, 손을 잡고 이시자키와 근처 슈퍼마켓으로 향했다

다음날 식사용일까, 고기와 계란을 사서 두 사람은 사랑의 보금자리로 사라졌다

8월 23일 8시경 이시자키를 직격했다 

(출처 주간문춘)

-문춘 온라인입니다, 코지마 리리아씨와의 일에 대해서..

'앗! 네..'

-반동거 상태인 것 같은데, 결혼 예정은?

'아니, 없습...니다'

-아직 '마침표'(스다 마사키가 PV에 출연한 이시자키 휴이 곡)는 찍지 못했다는 느낌?

'마침표가 노래의 '마침표'인가요? (웃음)'

-한번 헤어진 적도 있었지만, 교제는 오래됐다고 들었는데

'뭐, 길..다고 할까요, 자세히도 알고 있네요'

-그건 확실한가요?

'아..네네'

-코지마씨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느낌?

'음.. 사무실에 물어보시면 될까요? 사무실에 전해 두겠습니다'

-알겠습니다 '마침표'는 아직 없다고..

'몰라요! 상상에 맡긴다고 대답해도 되나요? 야바이.. 나에게 문춘이 오다니..(웃음)'

두 사람의 교제에 결혼이라는 마침표를 찍을 것인가

조속히 각각의 사무소에 문의를 했는데, '사생활은 본인에게 맡기고 있습니다' (이시자키)

'사이가 좋은 친구의 한 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코지마 소속 사무소) 라는 회답이 있었다

 

 

코지마 리리아의 트위터를 보면, 옛날부터 이시자키 휴이의 찐팬이었던 것 같고

2014년 경부터 이시자키의 곡을 극찬하며 '멋있다, 한숨도 멋져' 등을 트윗하고 있었고

2019년에 라이브에 갔을 때에는 투샷 사진도 공개하고 있었다

두 사람이 언제 어떻게 교제로 발전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이시자키 휴이는 '여성세븐'에 의해, 영화 '재패니스 걸스 네버 다이'에서 공연한

여배우 아오이 유우와 열애 교제가 특종되어, 그 후 2017년 2월에는 '프라이데이'가 

두 사람의 드라이브 데이트를 보도하고 있었지만, 2018년 12월 '닛칸겐다이'가 두사람의 파국을 보도

닛칸겐다이는 이시자키 휴이가 어떤 여성과 사적으로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있다는 사실도 전해

이시자키가 과거 곡을 제공한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라이브에도 이 여성과 함께 있었다고 하며

그 때의 여성이 코지마 리리아일 가능성도 있다고 한다

(출처 코지마 리리아 트위터)

이시자키 휴이의 찐팬 코지마 리리아

(출처 주간문춘)

가게를 찾는 두 사람

(출처 주간문춘)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고 돌아오는 두 사람

뭐 그렇다고 합니다..앞으로도 계속 행복하길! 친구는 무슨 얼어죽을 친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