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사쿠라자카46 도쿄돔 공연 사상 최악의 암막 축제

by 데빌소울 2022. 11. 9.

반응형

인기(?) 아이돌 그룹 사쿠라자카46이 2022년 11월8일, 11월 9일 이틀간 도쿄 돔에서

전국 투어 '2nd TOUR 2022“As you know?” 공연을 하는데

어제 8일 공연이 48,46 사상 최악의 암막 축제라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사쿠라자카 오타들은 이런 그림을 예상을 했는데

(출처 구글)

실제로는..

(출처 구글)

외야(?) 좌우로 암막친 곳이 많고

무대 중앙에도 빈자리가 꽤 있는 것 처럼 보이네요

(출처 구글)

공연이 시작되기 직전의 모습인 것 같네요

일본반응

'실화냐?'

'충격적이다..'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너무 비참해서 사진을 올릴 수가 없다 ㅠㅠ'

'3만 정도 되겠네, 스탠드 절반이 암막, 이렇게 적은 아레나는 처음 본 ㅋㅋ'

ㄴ'텅텅 빈자리가 많았지만, 소니의 공식 발표는 40,000명입니다'

'히나타도 50,000명 채웠는데, 사쿠라자카는 30,000조차 채우지 못했다'

'토롯코가 지나갈리 없는 스테이지와 맨 앞 공간이 너무 넓어 ㅋㅋㅋㅋㅋ'

'운영이 허세부려 돔을 준비했는데 개망신만 당했다'

'외야가 텅 비어도 홍백에 나올 수 있어'

' '도쿄돔 공연을 했습니다' (다 채운다고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첫날 2만, 2일째 3만 스가이 유우카의 졸업의 마지막 불꽃놀이가 이것'

'사쿠라자카는 무도관이 적당해, 허세를 부리니까 망신을 당하는거야'

'이걸로 도쿄돔 했다고 말할 수 있겠어? ㅋㅋ'

'도쿄돔은 이게 마지막이겠구나'

'사카미치의 수치군.. 노기자카는 국립 10만명 채우고, 히나타도 돔은 보통 초만원인데'

'스가이 졸업으로 40% 오타가 감소한다고 생각해도 좋은

이 상태에서 40% 감소기 때문에, 앞으로는 홀 투어를 해야한다'

'앨범 판매에서 눈치 챘지만.. 정말 끔찍하군..'

'AKB48G의 요코하마 스타디움 콘서트를 뛰어 넘었어? 그건 무린가? ㅋㅋ'

전설의 요코하마 스타디움 콘서트는 아마도..

(출처 구글)

이걸 말하는 것 같습니다..

'히나타자카도 곧 이렇게 될 것 같다'

'해산 축하해 ♪'

'사회적 거리두기를 배려한 아레나'

'매진이 아니라, 거의 판매 포기 수준이구나'

'이미 사쿠라자카는 48 지점과 크게 다르지 않다'

'아무리봐도 3만이나 들어갈 수 없는'

'오늘은 방송하면 위험하다는 자각 정도는 운영에 있다'

'내야도 3블록까지 암박이야 ㄷㄷㄷ'

'적자가 엄청날 것 같은데 괜찮겠어?'

'팬들이 젊은층이 많기 때문에 돈이 없습니다'

'당일 티켓 판매가 나왔기 때문에 만원은 무리였어'

'캡틴의 꿈이었던 것 같지만, 무대 올라서 객석을 보면 오히려 슬프지 않을까?'

ㄴ' 내일은 매진이야'

ㄴ''당연히 내일은 암막 전부 벗길 수 있는거 맞아?'

'그래도 AKB 위네..'

'AKB가 나락갈 때의 상황과 비슷하다'

 

 

'역시 히라테가 필요하군'

ㄴ'히라테 졸업으로 해산했으면 전설이 되었을텐데'

'돔 콘서트를 영상 콘텐츠를 팔지 않으면 돈이 안돼..CG로 객석을 채울 수도 없고'

'텅 빈 돔보다, 꽉 찬 아레나 쪽이 좋을텐데'

'돔 발표되기 전에 그냥 SSA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그거면 충분했다'

'와타나베 리사 졸업콘 (요요기)  ← 정답

스가이 유우카 졸업콘 (돔 ) ← 처 돌았냐?'

'순조롭게 내리막이군'

'깔끔하게 해산 시킬 것인가, 48처럼 존버할 것인가'

'지점이라는건 1기생 멤버가 없어지면, 대체로 붕괴하는거야, 48도 그렇게 됐잖아'

'홍백 때문에 억지로 하고 있는 느낌..이라고해도 무리라고 생각한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스가이 유우카에 이어 새로운 캡틴이된 마츠다 리나

3기생을 잘 받아야 할 것 같네요.. 그게 큰 의미가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