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총감독 무카이치 미온 '연애금지에 대해 다시 생각'

by 데빌소울 2022. 11. 20.

AKB48 총감독 무카이치 미온(24)이 자신의 트위터를 업데이트 하고

AKB48의 '연애금지'에 대해 언급했다

무카이치는 '당신이 슬퍼하는 모습도, 당신이 팬들을 슬프게 하는 모습도 보고 싶지 않았다

이렇게 가까이에 있으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나에게도 책임이 있다

아이돌로서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신뢰를 배신하는 일이 생겨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모호해졌던 '연애금지'라는 룰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운영과 상의하여 어떤 형태로든 반드시 결론을 보고 하겠습니다'

(아니 아키모토가 직접 연애금지 없다고 말하지 않았나? 뭘 다시 생각해?

연애금지를 다시 부활이라도 시키겠다는 소린가? ㅎㅎ)

(출처 구글)

일본반응

'노기자카는 연애 OK다 ㅋㅋ'

'남자친구가 있으면 니들이 공개하겠다는 소린가?'

'뭐냐 이 문장은, 오카다에게 하는 말을 오타쿠들에게 말하다니, 역시 머리가 나쁜 무카이치'

'시대적으로도 맞지않고, 아키모토 조차도 연애금지 아니라고 했는데 뭔소리냐'

'이건 희소식이구나 결과에 따라서는 깔끔하게 졸업할수도 있고'

'금지든 OK든 들키면 오타들이 슬퍼하는건 틀림없다'

'상담해서 공개적으로 연애 해금 흐름'

'즉 지금까지는 금지였다는 거야?'

'룰이 절대적인게 아니고, 인기기 절대적이야

최종적으로는 팬들이 결정하는 것이라고 아키모토도 옛날에 말했잖아

팔리면 뭘해도 좋고, 팔리지 않으면 무슨 짓을 해도 무의미하다'

'오카다나 무라야마처럼 타인의 스캔들에는 엄격하게 비판했지만

자신의 스캔들에는 '연애금지'는 아니기 때문에 라고 변명하는 놈들은 당장 추방해야 한다'

'규칙을 운운한다면, 우선 오카다를 처분한 후에'

'오카다가 스캔들을 규탄하는 것을 5년 전 총선거에서 잘봤다'

 

 

'카시와기도 화를 내면 졸라 웃기겠다 ㅋㅋㅋㅋㅋ'

'오타쿠도 연애 금지 시켜라!'

'에? 오카다는 룰이 없다고 했는데, 룰을 재검토한다는게 뭔 개소리야?'

'여지껏 입다물고 있다가 친한 오카다가 찍혔기 때문에 다시 생각한다고? ㅋㅋ'

'뭔가 내년에 해산할 것 같은 기세가 느껴지는ㅋㅋ 중단 선고를 받은 연재 만화같은 ㅋㅋ'

'친한 놈이 이렇게되고 나서야 움직이는거냐? ㅋㅋㅋㅋㅋㅋ'

'상의할 정도로 애매하다는거냐? 연애금지 없다고 계속 말하고 있었잖아'

'OK라고 해도 먼저 보고하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잖아'

'스탭과 멤버들이 투표로 결정하는게 좋은, 그게 AKB답고 좋지 않아?

그 모습을 유튜브로 생방송하자'

'금지가 아니라도, 아이돌이라면 상식적으로 자숙하는게 프로답다고 생각한다'

'규칙이 문제가 아니라 모럴 문제다

예컨대 법으로 정해져 있지 않다고 해서, 무슨짓이든 다 해도 되는건 아니잖아'

(출처 구글)

'그래서 무라야마는 유죄? 무죄?'

'무카이치의 관점에서는 오카다 나나의 행위는 팬들의 사랑과 신뢰를 배신한 행위 같아'

(과연 그럴까? 무카이치는 한번도 연애를 안 했을까? 안 찍혔으면 세이프?)

'오카다, 무라야마 둘 다 손절할 생각이군'

'연애금지나 완전히 해금이나 어느 쪽도 선택할 수 없어

전자는 요즘 시대에 무리고, 후자를 선택하면 AKB는 진짜로 끝날 테니까'

(아직도 AKB가 더 남은게 있던가..)

'여자 오타들은 스캔들에 민감하기 때문에, 이번에 상당한 데미지야

나이가 많은 멤버라면 세이프였겠지만'

'연애 총선거 개최!'

'요즘 세상에 연애금지 운운하는게 모럴에 어긋나요 할아버지들'

'오카다 '가시 시스터즈인 주제에 잘난 척 하지마' '

 

 

'남자 친구가 있다면, 아이돌이 아니라 탤런트가 맞지'

'연애 해금으로 모바메에서 남자친구를 보고 하면 생기는 일

'안녕하세요! 실은 오늘 기쁜 소식이 있어 보고하겠습니다!

무려.. 남자 친구가 생겼어요! 무대에서 알게 된 꽃미남입니다, 힘도 쎄요!

팬들 모두가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연애는 OK지만, 문춘포보다 먼저 발표하는 것을 룰로 정한다' 이거겠지'

'연애 금지가 문제가 아니라, 팬들이 슬퍼하는 행동에 대해 말하는거야'

'드디어 총감독이 그만 둘 결심을 했는가? 이미 늦었어..'

'무카이치가 오랜만에 왠지 즐거워 보이는건.. 기분 탓인가?'

'카시와기도 빨리 코멘트 내라!'

'해체하는게 빨라'

'남자 친구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응원해 주세요! 그게 뭐야?'

'연애 해금되면 아이돌로서 자각없는 멤버 속출이야, 그걸 바라는거냐?'

'25세 이상은 OK, 단 보고를 할 것'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는 솔직히 무카이치가 왜 사과를 하는지도 모르겠고

총감독으로서 레코대, 홍백 낙선했을 때나 이럴 때만 나서는 것도 보기 싫고

선택적인 사과도 불편하고 (이전에는 비인기 멤버들이라서 스루한거야?)

카시와기였어도 코멘트 했을까?

어떤식으로든 결론을 내겠다는 소리는 대체 왜 하는거야?

지금같은 시대에 연애금지도 이상하고, 반대로 연애OK입니다 할 수도 없잖아?

아무튼, 이제는 무슨짓을 해도 화제가 되지 않는다고 언급을 했던 AKB가

간만에  화제가 되니까 좋네요 ㅎㅎ 진짜 이게 AKB지!

역시 AKB는 스캔들이 계속 터져야 재밌지! 죄송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