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쿠라자카46 5th 싱글 센터 모리야 레나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12. 27.

아이돌 그룹 사쿠라자카46의 5번째 싱글 센터에 2기생인 모리야 레나(22)가 맡는 것이 발표되었다

모리야 레나 도쿄도 출신의 22세 키 154cm 혈액형은 AB형

2018년 개최된 사카미치 합동 오디션에서 곧바로 그룹에 배속되지 않고

사카미치 연수생으로 활동을 시작, 그리고 2020년 사쿠라자카46이 개명하기 전인

케야키자카46 신2기생으로 배속이 결정되었다

2021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2022년 첫 솔로 사진집을 발매하는 등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멤버이다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사쿠라자카46 5th 싱글 (2023년 2월 15일 발매) 선발 포메이션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3열

타케모토 유이, 마츠다 리나,  하부 미즈호, 마츠모토 키라, 이노우에 리나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2열(여기서부터 사쿠라에이트)

야마사키 텐, 오오조노 레이, 모리타 히카루, 타무라 호노, 후지요시 카린

(출처 거기 돌면 사쿠라자카)

프론트 1열

코바야시 유이, 모리야 레나(센터), 코이케 미나미

이렇게 결정이 되었네요

사쿠라자카46 멤버 19명 중에서 13명이 선발..탈락 멤버 6명은

우에무라 리나, 사이토 후유카, 세키 유미코, 엔도 히카리, 오오누마 아키호, 코우사카 마리노

졸업하는 세키 회장님하고, 쉬다가 온 엔도를 제외하면 1기, 2기 2명씩 탈락 

우에무라 리나랑 사이토 후유카는 제가 느끼기에는 알아서 나가라는 느낌도 좀 드네요

 

 

일본반응

'진짜 누군지 한 사람도 모르겠다'

'전원 누구(´・ω・`)?'

'총 19명 밖에 없는데 선발제는 가혹하다'

'코바야시랑 코이케는 졸업 선물인가?'

'이것은 절망의 표시인가?'

'모리야도 모리타처럼 스타일이 나쁘기 때문에, 어떤 충격적인 표제곡일지가 볼거리'

'이게 최선이야? 완전 지하아이돌이잖아'

'과연 사카미치의 SKE 층이 얇다'

'아무도 모르는.. 정말 끝이군..'

'이미 하부정도 밖에 모르는, 나머지는 얼굴과 이름이 매치되지 않는 수준'

'역사적 대폭사 불가피'

'뭐야 이 프론트 양쪽은 대체?'

'프론트 3명의 사진집 매출 

코바야시 유이 1st 초동 30,226 누적 46,121 발행부수 115,000

코이케 미나미 초동 18,658, 누적 25,752

모리야 레나 초동 34,800 누적 42,868 발행부수 110,000

코바야시 유이 2nd 초동 27,221 누적 334,452'

'최강은 고사하고 역대 사카미치 최약이라고 불리고 있어!'

(출처 구글)

'이건 지금의 AKB48으로도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추녀 군단 히나타자카와는 전혀 다른 건 알겠다'

'인기 1기생 멤버들이 전부 빠졌기 때문에 위험, 미래는 3기생에 달렸어'

'코바야시, 코이케 같은 외모로 어떻게 1열이 되는지 누군가 알기 쉽게 설명 좀 해줘

AKB라면 10년이 걸려도 선발에 들어갈 수 없는 수준의 외모라고 생각하는데'

'이정도라면 마네키케챠의 레벨이 더 높다'

'레나 엄청 출세했네'

'아니 진짜로 모르기 때문에 ㅋㅋ 오구리보다 지명도 없는 녀석들뿐인가 ㅋㅋ'

'AKB에 비유하면 나카니시 치요리가 프론트 할 정도의 폭거'

'AKB보다 해산이 빠를 것 같다'

'죄송합니다, AKB가 더 좋습니다'

'코이케는 AKB의 혼다'

'코이케의 금발에 혐오감을 느끼는 팬들이 적지 않다'

'코이케는 금발 그만하면 좋겠는데, 전혀 안 어울리고'

 

 

'모리야 레나는 미인이야'

'레나는 귀엽지만, 센터 그릇은 아니야'

'코이케는 선발 탈락 후, 갑자기 사쿠라에이트라고 하는 프론트 멤버가 된 신기한 아이'

'히나타자카에서 지금 센터를 하고 있는 사이토 쿄코 같은 황소개구리 보다는 낫다'

'졸업 예정의 부자 아가씨는 선발 탈락?' (싱글 나오기 전에 나가는거 아냐?)

'터무니없이 폭사 할 것 같다'

'코이케는 세계의 혼다의 금발을 동경하는 것 같다'

'금발만 하면 프론트가 될 수 있는 그룹' (코이케 안티가 은근히 많네요)

'모리야 비주얼은 발군이라고 생각하지만, 양 사이드가..

모처럼 센터 비주얼이 좋으니, 양쪽도 맞추면 좋았을텐데 아쉽구나'

'비주얼도 약하고 인기도 없고, 19명 밖에 없는데 일부러 13명 선발, 욕 처먹을 요소 밖에 없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는 솔직히 모리야 레나가 사쿠라자카에서는 별로 보이지도 않는데

예능 출연도 많이 하는 것 같고, 사진집도 나오는게 좀 의아했는데.. 센터까지 먹네요 -0-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거의 못 느꼈는데, 과연 센터에서는 대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