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쿠라자카46 '桜月(사쿠라즈키)' MV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3. 1. 26.

반응형

사쿠라자카46의 5th 싱글로 2기생 모리야 레나가 첫 센터로 발탁된 '사쿠라즈키'의 뮤직비디오가

어제 공개가 됐는데, 어떤 반응이 나오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저도 이미 뮤직비디오를 봤습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승리다, 이것으로 패권 확정'

'이걸로 르세라핌 이길 수 있냐?'

'모리야 레나는 사시하라 리노 닮지 않았어?'

'홍백 복귀 확정 곡이다'

'구리다'

'조회수 폭사'

'노기자카와 비슷한 느낌이 들고 차이가 없어졌다, 옛날에는 노기자카랑 케야키랑 완전히 달랐는데'

'이것은 이미 거의 노기자카'

ㄴ' 그 노기자카는 AKB화가 되어가고 있어'

'좋아하는 히라테가 그만두고 의욕을 잃은 아키모토, 해산 이야기가 있었던 것도 히라테를 위해서였다'

'모리야가 예쁜건 알겠지만, 금방 질리는 예쁨, 센터감은 아니다'

'확실히 좋은 곡이라고 생각하지만, 이정도로 히트하는건 불가능하다

그리고 이런 계통이라면, 야마자키나 후지요시를 센터 세웠어야지'

 

 

'노기자카가 되고 싶은건가?'

'딱 끌리는 최애 멤버가 없는 사쿠라자카, 앞으로 인기가 나올 수 있을까?'

'어이 코이케! 그 더러운 머리 고만해!'

'신멤버가 들어왔으니 매상은 분명 오른다, 문제는 조회수'

'아루노 센터처럼 과감하게 3기를 프론트에 내놓으면 좋았을 텐데'

'전혀 발전이 없어서 ㅋㅋ'

'아무도 관심이 없음'

'버리는 곡인가?'

'노래는 좋아도 더 이상 히나타를 이길 수 없다, 이미 끝난 그룹'

'빌어먹을 댓글 달 시간 있으면, MV나 돌려라'

'히나타자카를 이기기는 커녕 '사미다레요(4th 싱글)'보다 매출 하락 확정'

(출처 구글)

'MV가 너무 예뻐, 좋은 노래다'

'3기생 넣고 부수 늘리기 때문에 매출은 확실히 오르겠지만..'

'무라야마 미우(3기생)를 센터에 세웠다면 화제가 되었을지도 모를 텐데'

'졸업한 스가이, 리사, 오제키, 아오이가 있어서 매출은 떨어진다

실제로 히나타자카도 4기생 투입했는데, 매출은 떨어졌으니까'

'사쿠라자카는 3기생도 노기자카스럽고, 곡도 노기자카스럽고, 센터도 노기자카 같은 비주얼

사쿠라자카의 다른 이름을 제2의 노기자카라고 명하자! 열화 노기자카라고 부르지 않도록 조심하고!'

ㄴ' 이 곡이 노기자카스럽다고? 도대체 어떤 귀때기를 달고 있는 거야?'

'첫 번째 일단 춤을 못 추는 게 눈에 띄고, 두 번째 금발 추녀가 튀어나와서 막막하다'

'모리야 얼굴이 머가 예쁜? 미시 충이냐?'

'곡은 좋았어, 이런 케케묵은 아저씨들을 위한 느낌이라 좋은 거야

최근 히나타자카도 좋았고, 아스카 졸업 곡도 좋았고, 아키모토가 궤도 수정했네'

'요즘은 중2병 어른들한테 반항 안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ㄴ'대신 히나타자카가 반항하고 있다'

'모리야는 좋지만, 곡을 똥이야'

'곡은 올해 아키모토 곡 중에서 제일 좋지만(1월인데?) MV가 지루하다
'바람에 휘날려도'에서 교복을 벗은 이후로는 장점이 사라져서 양산형 그룹이 됐다'

 

 

'커플링 곡 수준'

'모리야는 너무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할머니'

'모리야 광대뼈가 두둘어져서, 클로즈업하면 얼굴이 너무 커 ㅋㅋㅋㅋㅋ'

'같은 곡이라도 48에서 나오면 무시당하고, 사카미치에서 나오면 바보 신자들이 대절찬 해주니까 편하지'

'노래는 좋지만, 프론트가 다 망쳤다'

'이름만 바꿨을 뿐인데 5th 취급 ㅋㅋㅋㅋㅋ'

'히나타자카는 사이토 쿄코를 센터로 세운게 실수'

ㄴ'사이토 쿄코로 대실패한게 아프다'

'올해 홍백 낙선도 확정이다'

'히나타자카보다 조회수가 훨씬 낮기 때문에, 5th 싱글도 이미 실패 확정인게 유감이다'

'AKB에게 있어서 사쿠라자카가 가장 상대하기 쉬운 상대 ㅋㅋ'

'이 구린 곡의 조회수를 늘리기 위한 팬들의 노력이 눈물겹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사쿠라자카46)
(출처 사쿠라자카46)

뮤비를 일단 보시고

(출처 유튜브)

제가 보기에도 노기자카46과 별 차이가 없게 느껴집니다

같은 사카미치라도 그룹간에는 차별화가 있어야 하는데.. 갈수록 더 차이를 못 느끼게 되는..

곡도 마찬가지로 패턴이 똑같아요, 염불로 시작해 노래 좀 하다가 랩 좀 하다가 합창

솔직히 무슨 차이인지 구분도 잘 안되고, 이 노래가 저 노래 같고.. 그냥 다 똑같은 노래 처럼 들리는

모리야 레나 센터에 대해서도 뮤비에서는 솔로 장면이 많고 푸쉬를 상당히 많이 했던데

솔직히 장점은 전혀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