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최고의 교사' 혼다 히토미 vs 타나카 미쿠 레벨 차이!

by 데빌소울 2023. 6. 17.

7월 15일 방송이 시작되는 드라마 '최고의 교사 1년 후, 나는 학생에게 ■당했다'에 나란히 출연하는

AKB48 센터 혼다 히토미(21)와 HKT48 자칭 '내가 센터다' 타나카 미쿠(21)의(역할도 자칭 천연계 해피 여자;;)

드라마 출연자 단체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두 사람의 레벨 차이가 현격히 느껴져

큰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최고의 교사)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는 사진은

(출처 최고의 교사)

제목 '타나카 미쿠를 찾아라!'

일본반응

'과연 세계의 혼다 프론트, 타나카 미쿠 4열'

'예고편에도 히짱은 잘 보이는데, 미쿠는 못 찾겠어!'

'메인인 카토 세이시로도 뒤에 있고, 별로 상관이 없는 것 같은데?'

'첫날 소개된 혼다, 마지막에 소개된 타나카.. 뭐 서열이 그렇겠지'

'모리 나나와 W주연 영화하는 오쿠다이라 다이켄이 서열에서 꼴찌일리가 없는데?'

'타나카 미쿠는 단역 테두리네'

'눈에 띄기 위해서 또 더러운 금발이냐?'

'단역조차 할 수 없는 채팅 레이디ㅋㅋㅋㅋㅋ'

'나코를 대신해서 출연이기 때문에'

'그냥 이름 순이잖아'

'히이짱 드라마 프론트 엄연한 사실!'

'금발의 불량 JK 설정인가?'

'혼다는 추녀라서 그라비아 수요가 없다'

 

 

'아시다 마나가 맨 앞줄에 있는 게 우연일 리가 없잖아'

'마츠오카 마유 뒤쪽의 아이(토우마 아미)가 귀엽다'

'학생 역은 30명 히이짱 7번 미쿠링 15번'

'혼다는 완전 암캐 역이잖아'

'과연 세계의 혼다'

'왠지 전체적으로 그다지 귀엽지 않다, 이 여자 그룹으로 데뷔해도 팔지 않을 것 같은

지금의 아이돌 레벨이 너무 높아졌을지도 모르겠다'(노기자카 공식 라이벌 그룹 보쿠아오처럼?)

ㄴ'바보냐 학원 드라마에 아이돌 같은 비주얼만 모으면 반대로 위화감이 있어서 이상해

아이돌이 드라마에 진출해도 전부 통하지 않고, AKB의 혼다조차도 이런 취급받는데 ㅋㅋ'

'꼬마인데 앞에 있는 장발을 피해 겨우 얼굴을 내밀고 있는 미쿠링 ㅠㅠ'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한편!

(출처 구글)

히토미가 예능에 나와서 지금 불륜으로 뜨거운 히로스에 료코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예고편을 보니까 꽤 재밌을 것 같아서 (스토리도 보니까 흥미롭고)

저도 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 48G 대표 혼다 히토미와 타나카 미쿠의 연기 대결도 재밌겠네요

아무튼 둘 다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아이돌 출신이 연기하면 욕먹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그리고 교사를 살해한 범인이 설마 히토미나 미쿠일리는 없겠죠 

근데 히토미라면 대박이고 반전일 것 같아서 오히려 더 나은 선택일 수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