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일본 박스오피스 5월 3주차 '센겐 요시코의 역습'

by 데빌소울 2020. 5. 20.

일본 긴급 사태 이후에 한달 정도 발표가 없다가 해제 이후에 첫 공개가 된

일본 박스오피스 5월 3주차 흥행 순위 입니다, 만 별로 의미가 없죠

(출처 구글)

이게 1~10위까지의 결과인데 굉장히 어리둥절 합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을 하는것도 아니고, 아무튼 별의미는 없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박스오피스니까 확인을 해봅시다

1위 '심령 카페 '엑스트라'의 비밀: 더 리얼 엑소시스트'

구 시미즈 후미카 현 센겐 요시코 라는 법명으로 개명을 했다고 해야하나?

뭐 아무튼 그런 카나분 메시다 유마와의 불륜 이어지는 연예계 은퇴 발표

소속사와 결별 출가 까지 그리고 복귀 이게 무슨 황당 시리즈도 아니고

아무튼 그런일이 있었던 센겐 요시코 주연 영화가 대부분 영화들이

개봉을 연기하는 가운데 이와중에 개봉을 강행해서 1위에 올랐네요 (이걸 노렸나?)

2위 날씨의 아이

작년 10월에 개봉을 했다가 올해 5월 31일 재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3위 '파라사이트 반지하 가족'

4위 '한번 죽어봤다'

5위 '너의 이름은'

2016년 개봉작이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네요

6위 '신 고질라'

2016년 개봉한 신 고질라가 왜 나와?

7위 '버즈 오브 프레이 (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8위 '야요이 3월 널 사랑한 30년'

9위 'AKIRA'

이건 90년대도 아니고 쌍팔년도 88년에 개봉한 아키라가 9위

10위 '미드소마'

이렇게 요상한 박스오피스 순위 결과가 나왔습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보니까 극장 수익이 전년대비 90프인가 하락을 했다고 하던데

일단 긴급 사태 선언 해제가 있었지만, 쉽게 복구가 될 것 같지는 않고

당분간은 이런 요상한 결과가 이어질것 같네요

대부분의 영화들이 개봉 일정을 계속 연기하고 있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