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우시오 유리나(36) 생탄제 팬 한 명 찾아와 그대로 졸업

by 데빌소울 2023. 8. 1.

반응형

생탄제에 관객이 한 명 밖에 찾아오지 않았다는 전 아이돌의 SNS 게시물이 화제다

주목받고 있는 것은 2023년 7월 30일 졸업 라이브를 실시한 우시오 유리나(36)다

(출처 인스타그램)

우시오는 2021년 11월 아이돌 그룹 '오르텐시아'를 졸업한 후 솔로로 활동하고 있었다

7월 24일에는 36세를 맞이해, 30일에는 나고야시의 라이브 하우스 '쓰루마이DAYTRIP'에서

탄생제와 졸업 원맨 라이브를 동시에 개최했다

당일은 9시부터 회장을 장식하고 10시에 개장 11시부터 생탄제가 시작되었다

우시오는 16시가 넘어서 이때의 모습을 다음과 같이 트위터(현 X)에 올렸다

 

 

동영상에서는 풍선으로 장식된 무대 위에 서 있는 우시오와 우시오를 응원하는 단 한 명의 팬 모습이 있었다

팬은 혼자는 너무 넓은 회장을 좌우로 움직이는 우시오를 쫒아

우시오의 이미지 컬러인 핑크의 사이리움을 흔들며, BGM에 못지않는 큰 목소리로 성원을 보냈다

이 투고에 2만건의 좋아요가 전해져, 트위터 유저들 사이에서는 다음과 같은 반응이 전해졌다

'뭐야 이거 너무 좋은데? 아이돌도 오타쿠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멋지다!'

'혼자서 이렇게 큰 목소리로 함께 노래하는 팬 너무 멋지다, 게다가 이 노래 너무 좋지 않아?'

'한 팬의 열렬한 응원을 SNS를 통해서 수 만명이 보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다'

https://twitter.com/i/status/1685549131123785729

17시부터는 졸업 라이브를 실시해, 우시오는 아이돌을 은퇴했다

앞으로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단 한명의 팬은 '아이돌 졸업 축하해요!' '가수로서 열심히 활동하세요!'

'정말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활약도 기대합니다!' 등의 응원을 토해냈다

(출처 X)

이제는 트위터가 아니고 X라고 불러야 하는건가?

아무튼.. 이건 감동이네요..

올린 영상이 제대로 재생이될지는 모르겠지만, 자신을 응원하는 단 한명의 팬을 위한 무대

그런 단 한 명의 자신을 위해 무대에서 열창하는 아이돌.. 이건 완전 감동 그 잡채네요..

유리나쨩이 솔로 가수로도 좋은 활동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