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엔도 사쿠라 대망의 1st 사진집 발매!

by 데빌소울 2023. 8. 8.

반응형

드디어 엔도 사쿠라의 사진집이 나오네요..

노기자카46 엔도 사쿠라(21)의 첫 사진집(타이틀 미정)이 22살 생일을 맞이하는 10월 3일 발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에이스로 성장한 가입 5년 차 인기 멤버, 팬들이 기다려온 대망의 한 권이 된다

(출처 구글)

오키나와 하늘 아래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

어린 시절과 학창 시절을 보낸 고향 나고야에서 보여준 미소 등 다양한 표정을 담았다

긴 팔다리가 더욱 돋보이는 수영복 & 란제리 컷에도 처음 도전해

해변에서의 수줍은 표정과 호텔 방에서의 어른스러운 눈빛 등도 게재된다고 한다

 

 

엔도 사쿠라 코멘트

'처음 사진집 이야기를 들었을 때 솔직한 심정은 '나 같은 게 괜찮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오키나와에서 고향 나고야에 돌아와서 촬영을 거듭할수록 주변 분들의 작품에 대한 생각과

저에 대한 애정을 많이 느꼈고, 저 자신도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이 강해졌습니다

처음 사진을 봤을 때 천진난만하게 웃는 모습이나 잠에서 깨어난 얼굴 등

문득 예전의 표정이 그대로여서 놀랐고, 동시에 스무 살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부분이 있구나

라는 기쁨도 느꼈습니다, 그런 다양한 표정이 담긴 저만에 책이 완성되었으니

긴장도 되지만 많은 분들에 손에 전달됐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키타━━━━(゚∀゚)━━━━!!'

'드디어 때가 왔다'

'이것은 빅뉴스다! 사쿠쨩 축하해!'

'진짜로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다 ㅠㅠ'

'사쿠쨩의 란제리!! 이건 무조건 살 수밖에 없다'

'쿠보가 폭사한 슈에이샤잖아, 슈에이샤 사진집은 기본적으로 쓰레기야'

'사쿠쨩 사진집은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나도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음)

'마침내 가슴을 보여주는 각오가 생겼구나!'

ㄴ'엔도의 가슴보다 다리 길이와 비율에 관심이 있어'(저랑 비슷하네요)

'노기자카의 에이스 10만은 넘을까?'

'노기자카의 에이스로서 질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됐다'

 

 

'아스카는 벌써 16만 이상이고, 엔도는 초동으로 카키 수준으로 팔리지 않으면 곤란하다'

'선행컷이 너무 좋아, 에로 요소가 없는 게 좋아

사쿠쨩의 속옷 모습은 미래에 남편 이외에는 보지 않았으면 좋겠어!'

(제가 제일 극혐 하는 스타일이네요, 개인방송할 때도 뭐 조심하세요, 가리세요

이러는 눈치 없는 애들 진짜 싫어합니다, 걔들이 보이는 거 모르겠냐 말이죠)

'쿠보도 타무라도 노출 부족해서 실망했다, 엔도도 기대할 수 없어'

'쿠보보다는 팔리겠지만, 어차피 폭사할 듯'

'만반의 준비하고 에이스 등장'

'일단 사이토 아스카 초동보다는 팔릴 거야'

ㄴ'아스카 근데 요즘 뭐 하냐?'

'발표 후 46분 만에 팔로워 20000만 명 돌파'(지금은 8.7만 명이네요)

'솔직히 미드는 없지만, 란제리 전신만으로도 충분하다'

'엔도 오타 여러분 카키 오타들에게 져서는 안 됩니다! 목표는 첫 주 15만!'

'첫 주 10만 넘는 것은 내용에 달렸다, 의외로 허들이 높다'

'요다짱 3rd가 좋은 승부라고 생각하지만'

 

 

'쿠보처럼 전혀 관심이 없지만, 엔도 오타들이 얼마나 필사적 일지 흥미롭다'

'이번에 처음으로 사진집 산다'

'이게 사카미치 그룹 마지막으로 초동 10만 넘는 사진집이 될 거다'(츠츠이 아야메가 남았다)

'수영복은 좋지만, 속옷은 안 돼.. 아직 처녀인데..'

'슬렌더계의 금자탑을 세우면 좋겠다'

'가슴을 절망적으로 없기 때문에 엉덩이와 허벅지 쇼부다'

'이것으로 34th 센터 확정인가..'

'지금까지 대부분의 사진집을 구입했지만, 이것은 가치가 전혀 다르다'

'사쿠쨩 클라스에서도 해외에서 찍을 수 없구나.. 엔화의 영향인가?'

'사쿠라 몸은 수영복보다 속옷이 좋다고 생각해'

'초동 무조건 10만 이상은 갈 것 같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역시 기다리고 있던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저는 영상이라면 모를까, 사진 따위는 아무런 관심이 없는데..

사쿠쨩 사진집은 솔직히 갖고 싶네요 'ㅡ' 

선행샷이 어디 정도 수준이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초동 10만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