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33rd 싱글 '솔로 천국' 발매 첫날 41만장

by 데빌소울 2023. 8. 23.

노기자카46의 33rd 싱글 '솔로 천국'(센터 이노우에 나기)이 발매 첫날 오리콘 차트 기준

411,534장을 기록 전작인 '사람은 꿈을 두 번 꾼다'의 419,000장

전전작인 사이토 아스카의 졸업 싱글 '여기에는 없는 것'의 489,327장에 비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오리콘)

르세라핌의 'UNFORGIVE'도 같은 날 발매를 해서 98,998장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출처 구글)

노기자카46 최근 발매 싱글 초동 기록

https://redevilsoul.tistory.com/2105

 

노기자카46 열애 숙박 데이트 스캔들 TOP 20

악수회 없이도 초동 60만장 정도를 기록한 (58만인가? 정확히 모르겠네요)현존하는 일본 아이돌 걸그룹의 정점 노기자카46의 역대 열애, 숙박 데이트스캔들 TOP 20(출처 구글)20위 아키모토 마나츠19

redevilsoul.tistory.com

일본반응

'키타━━━━(゚∀゚)━━━━!!'

'실화냐? 폭사 확정'

'세대교체 실패'

'신곡인데 어째서....'

'이미 끝났어'

'빌보드에서 전작 균열이라면 드디어..'

'사이토 아스카 분?'

'조회수는 전작을 넘을 것 같다'

'요아소비는 이길 수 있을 것 같냐?'

'4기 매출이 떨어진 만큼 5기가 커버하고 있을 뿐이야

노기자카는 이제 신규가 늘어나지 않는다'

'미그리 판매 부수도 계속 하락'

'Actually만 기괴할 정도로 낮지만, 정말 불매운동이라도 일어났어?'

'평타치잖아, 풀 매진할 수 있는 멤버가 졸업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증가'

'3년 후에는 보쿠아오가 천하를 차지하고 있을 거야, 너희들도 빨리 갈아타는 게 좋아

아직 늦지 않았다'

'이노우에 센터에서 V자 회복 가능?'

'라이브 없었으면 더 떨어졌을 거다'

'보합세네.. 문제는 2일 차 이후'

 

 

'공식 라이벌 그룹이 슬슬 올라오고 있으니 쫓기는 기분 어때? 바로 등 뒤까지 바짝 붙었다'

'아스카가 없는데 이 정도 하락이면 선방이지 ㅋㅋ 다른 그룹 같았으면 반토막이다'

'틱톡에서도 전혀 유행하지 않고 있고..'

'이게 폭사면 YOASOBI는 대폭사, 아직도 앨범 장수에 연연하냐?'

ㄴ'요즘 시대에 CD는 아무도 안 사니까'

'다음 주 보쿠아오가 더 기대되네, 참고로 노기자카 데뷔작은 초동 2위로 13.6만장'

'이제는 아루노 센터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네..'

'1기생 전멸 & 사이토 아스카 졸업 후 첫 싱글이 이 정도면 세대교체 대성공인데?'

'예전처럼 대량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어, 뭐 미그리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발매일에 엠스테에도 못 나갈 정도니까, 콘서트가 있다는 핑계를 댈 거면 

지난주 스페셜에 나왔어야지'

'AKB에게는 기회잖아! 특전을 늘리기만 하면 진짜로 매출 초과할 수 있어!

할 수 있는 기회는 지금밖에 없다!'

' 그 액츄얼리보다 200부나 줄었으니 어쩔 수 없어'

'점점 내리막길이 평탄해지고 있구나'

'확실히 부수를 올릴 수 있는 인기 멤버들은 악수회 면제가 있어서

매출적으로는 콘서트가 더 크구나'

'노기자카가 드디어 AKB나 보쿠아오에 비해서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이 돼버린 거야?ㅋㅋ'

 

 

'나카니시 아루노 때만 극단적으로 적어서 웃긴다 ㅋㅋ'

'이게 폭사면 AKB는 쓰레기잖아 ㅋㅋㅋㅋㅋ'

'구글 트렌드에서도 노기자카는 작년보다 20프로 감소했어'

'6기 가입이 급선무다'

'그래서 내가 말했잖아 이노우에가 아니라 토미사토를 밀라고!'

'이런 쓰레기 곡이 40만장이 팔렸으면 대성공이지'

ㄴ'오타들 말로는 좋은 곡'

'오타쿠들이 왜 이노우에를 띄우는 거냐?'

ㄴ'이노우에를 대단하다고 선동한 결과가 이것'

'노기자카 게시판을 보면 야마시타의 얼굴이 크다거나 악플만 달려있어'

'센터로 매출은 변하지 않는다, AKB의 역사만 돌이켜 봐도 알 수 있잖아'

'30명 정도로 이렇게 많이 팔리면 어쩌냐!'

'또 하나의 시대가 끝났다.. 다음은 누구의 시대일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최근에는 코로나 걸렸다는 말조차 안 쓰는 건지 못 쓰는 건지 모를 정도로

코로나에 대한 경계심이 거의 사라지고 악수회 재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AKB는 악수회 재개를 발표했고) 다른 그룹들은 앨범 판매가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반면에.. 노기자카는 감소..

초동 50만(하프 밀리언)이 붕괴되면 위기감을 조금 느끼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가장 큰 이유는 인기 멤버의 졸업으로 탈덕하는 오타들은 계속 생기는데

신규 유입이 증가하지 않는 게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이런 상황이라면 앞으로도 나카니시 아루노를 선발에 넣기는 부담스러울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