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HKT48 타나카 미쿠 졸업 발표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3. 10. 12.

아이돌 그룹 HKT48 타나카 미무(22)가 12월 29일 졸업 공연을 통해 그룹 활동을 종료하는 것이 12일 발표되었다

졸업 후인 내년 봄에는 졸업 콘서트 및 극장반 대체 이벤트의 개최를 예정으로 하고 있다

(출처 HKT48)

타나카도 자신의 X(구 트위터)를 통해 '저 타나카 미쿠는 HKT48을 졸업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타나카 미쿠는 2013년 HKT48 3기생으로 가입했다

애칭은 '미쿠링'으로 2014년 3월 HKT48 싱글 '벚꽃 다같이 먹었어'로 선발 첫 선발에 진입

2018년 싱글 '빨리 감기 캘린더'로 야부키 나코와 W센터를 맡았다

최근에는 아이돌 활동과 병행하여 '옷 입을 시간이 없는 여자' 그라비아와 배우 일 등

다방면에 걸쳐서 활약하고 있었다

 

 

타나카 미쿠 졸업 발표 전문.. 인지는 잘 모르겠음

'방금 전 공연에서 HKT48로부터 졸업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졸업발표 긴장했습니다~!!!!

이럴 때는 무슨 말을 해야 좋을지 모르겠지만, 저도 이 말을 할 때가 왔네요

12세부터 22세까지 많은 추억과 응원 감사합니다

약 10년간 많은 신세를 졌습니다

그래도 아직 올해 말까지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래고 내년 봄쯤에 졸업 콘서트를 하게 됐습니다 많이 보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쓰다 보니까 여러 가지 생각이 납니다, 생각해 보면 지금까지 여러 가지 일이 있었구나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팬 여러분 덕분입니다

지금은 듬직한 후배가 많아서 앞으로의 HKT48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존재들뿐입니다
내년부터 한 사람의 인간 타나카 미쿠로서 앞으로의 인생을 즐기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혼또니 아리가또 고자이마시타!!' 2023.10.12 타나카 미쿠

(출처 구글)

일본반응

'HKT 끝났다'

'하카타 완전 종료'

'수고했다!'

'에비 데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_-)

'이미 도쿄 거점이잖아'

'도쿄에 가서 그라비아 아이돌계 사무소에 들어가는 건가?'

'타나카 미쿠도 HKT의 미래에 절망하고 졸업하는 거야?'

'대체 몇 번째 하카타 종료인지 모르겠지만, 이번이야말로 진짜 하카타 종료인가..'

'총선거 현역 톱이..'

'AKB 선발도 사라진 지금 HKT에서 할 일도 없고..'

'졸업 싱글 없음 'ㅡ''

'운조 히로나가 졸업했으니까, 대기하고 있던 미쿠도 졸업'

'NGT보다 일이 없다는 소문의 HKT'

'여배우로 팔릴 수 있다는 착각을 하고 있는 건가?'

'지방에 있어봐야 일이 일절 없으니까 도쿄로 올 수밖에 없잖아ㅋㅋ'

 

 

'앞으로 HKT의 그라비아 담당은 누가 하는 거야?'

'지점은 찬스가 없다고 HKT 멤버가 자주 말하는 대사 ㅋㅋ'

'사시하라가 뭔가 반응할 줄 알았는데 아직은 스루'

'굿바이 타나카 ㅋㅋ'

'그라비아에 비정상적으로 많이 나왔기 때문에

여전히 지방 그룹에 재적하고 있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하다'

'그라비아는 개런티가 싸고 베개영업을 하지 않으면 일을 얻을 수 없는

버라이어티 탤런트를 목표로 할 수밖에 없다'

'하카타 해산 확정 ㅋㅋㅋㅋㅋ'

'이름이 알려진 에이스 전멸인가.. AKB48 혼다 히토미, SKE48 에고 유나

NMB48 시부야 나기사, HKT48 타나카 미쿠, NGT48 나카이 리카, STU48 타키노 유미코'

'야부키도 운죠도 타나카도 쫓아내고 대체 누구를 센터에 세우는 거야?'

'나코미쿠를 찾아내서 키운 삿시는 훌륭했다'

'이미 48그룹에서 이름이 알려진 멤버는 카시와기 밖에 없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는 미쿠는 왜 졸업 발표 안 하지?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예상했던 일이기 때문에

특별히 놀랍거나 그런 건 없고.. 딱히 할 말도 없네요ㅎㅎ

아무튼 졸업 후에 한 사람의 타나카 미쿠로서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즐기면서 살길 바랍니다

그동안 수고했다 미쿠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