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NMB48 쿠로다 후우와 졸업 발표

by 데빌소울 2023. 10. 14.

음.. 난바에서 최근 폼이 상당히 좋아서 관심 있게 지켜보고 기대를 하고 있던 아이인데

쿠로다 후우와(19)가 생뚱맞게 졸업을 발표했네요

(출처 X)

 졸업 보고 사진을 이런걸..멕이는 건가? ㅎㅎ

NMB48의 쿠로다 후우아가 13일 오사카 NMB48 극장에서 열린 공연에서 졸업을 발표했다

쿠로다는 '지난달 19세가 되어 미래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됐다'며 팬들에게 결의를 전했다

쿠로다는 2020년 7기생으로 가입, 키 170cm의 장신으로 발군의 스타일을 살려

NMB48의 그라비아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었다

쿠로다는 이날 공식 블로그 X(구 트위터)에도 코멘트를 업데이트

'혼자서 돗토리에서 오사카에 와서 오른쪽 왼쪽도 몰랐던 제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여러분이 있어서 그리고 NMB48이라는 환경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몸과 마음이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지탱해 준 멤버와 팬 여러분에게 감사합니다

무엇을 해도 작심삼일 아니 반나절짜리 후우와가 이렇게까지 NMB48로서 3년이나 아이돌을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NMB48 그리고 무엇보다 이렇게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이 계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졸업 후에도 NMB48로서의 경험을 살려 한 사람의 어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스스로 졸업을 결정해도 '조금 아쉽다'라고 토로하면서도

'하지만 인생은 역시 한 번뿐이기 때문에 앞으로 또 새로운 환경에서

제가 도전해 나가고 싶은 것에 당당히 도전해 나가고 싶어서 이런 결정을 하게 됐습니다'

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졸업 공연은 10월 26일 NMB48 극장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활동 종료는 11월 5일이다

 

 

일본반응

'남자 들켰잖아'

'뭔가 저질렀군.. 이건 확실해'

'문춘포 키타?'

'남자친구 들켰잖아 ㅋㅋㅋㅋㅋ'(음.. 뭔가 있었나 보네요 -_-)

'키가 너무 커서 일본 아이돌에 적합하지 않아'

'밤놀이 선발이면 프론트였을 텐데'

'3년 만에 그만두는 녀석은 뽑지 않는 게 좋았다'

'에비 데뷔 기대하고 있습니다'

ㄴ'오랜만에 MUTEKI 데뷔 기대할 수 있겠군'

'꽤 서두르는군 뭐가 있었나?'

(출처 X)

'아사오가 쿠로다에게 밤놀이를 가르치고 둘이서 놀고 있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사실이었던 것 같다'

'NMB는 남자 들킨 정도로는 잘리지 않아'

ㄴ'안 좋은 소문만 들려서 잘랐을지도..'

'졸업 발표하고 1주일 후 졸업 공연.. 전혀 정상적이지 않잖아'

'에비로 갈 거야'

'NMB는 잘 모르지만, 이 아이는 좋아했는데 아쉽다'

'스피드 탈퇴 수상하다.. 이 아이 미성년자? 음주나 흡연 아냐?'

ㄴ'음주 흡연이면 졸업 공연 없어'

'팬들과의 마지막 이별 기회도 없이 도망친다.. 수상하네요'

 

 

'에이스 후보라고 생각했는데'

'도쿄로 상경하고 그라비아 사무소로 갈 거야'

'어차피 키가 커서 난바에서는 안 팔려'

'한국에 가서 성형하고 걸그룹에 들어가라'

'NMB는 옛날부터 남자 놀이가 문화이지만, 그 정도로는 해고되지 않는다'

'그라비아에서 최근에 알았는데 졸업이라니! 도쿄에서 지하아이돌 해주면 좋겠다🎵😍🎵'

'1주일 후라면 당일 해고와 다르지 않다'

'남자친구가 생겼기 때문에 아이돌은 그만두는 게 좋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X)

졸업 스피치를 보면

뭔가 다른 곳에서 좋은 제안이 있어서 그만두는 게 아닌가 싶었는데

댓글과 반응을 보니까.. 예전부터 안 좋은 소문이 꽤 있었던 모양이네요..

친언니가 '아이돌로서 자각을 가져라'라고 할 정도면 대체..

졸업을 해도 남은 일정 등은 마치고 졸업하는 경우가 일반적인데 일주일 후에 졸업 공연하고

그다음 주에 활동 종료하는 걸 보면 뭔가 일이 있긴 있었던 모양이네요..

https://redevilsoul.tistory.com/3575

 

NMB48 쿠로다 후우와 ENHYPEN 제이 팬임이 발각

NMB48 쿠로다 후우와가 뜻하지 않은 실수(?) 엔하이픈 제이 오타임이 발각 팬들 사이에서 잔잔하게 화제가 되고 있다 쿠로다는 SKE48 9기 오디션에 합격했으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최종 사퇴 HKT48 5기

redevilsoul.tistory.com

아무튼 졸업 후에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에비라고는 안 했음.. 쿨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