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새 에이전트 사장 취임 거절

by 데빌소울 2023. 10. 31.

9월 5일 구 쟈니스 사무소 (현 SMILE-UP. 스마일업)의 사장에 취임해

다음 달 설립 예정의 새로운 에이전트 사장 취임도 발표되고 있던 '소년대'의 히가시야마 노리유키(57)가

사장 취임을 사퇴한 것을 주간지 '주간문춘'이 보도했다

(출처 구글)

구 쟈니스 사무소는 10월 2일 2번째 기자 회견에서 '쟈니스 이름이 붙은 것은 모두 없어집니다'라고 발표해

10월 17일 자로 사명을 'SMILE-UP.(스마일 업)'으로 변경하는 것과 함께

이 회사는 매니지먼트나 육성 업무에서 손을 떼고 쟈니 키타가와의 성가해 피해자에 대한 

보상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가 되어 보상이 종료되는 대로 폐업한다고 발표되었다

(아.. 제가 좀 잘못 알고 있던 부분이 있었네요)

스마일업의 사장은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부사장 전 'V6' 이노하라 요시히코(47)가 취임해

이 회사의 주식을 100프로 보유하고 있는 후지시마 줄리 케이코(57) 전 사장은 사장 자리에서 물러났지만

변함없이 대표 이사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구 쟈니스 사무소는 또 새롭게 탤런트의 관리 업무나 개별적으로 각각 계약을 맺어 에이전트 업무를 담당하는

새로운 회사(사명은 팬클럽으로 공모)를 11월 설립해

소속 탤런트들과 새로운 계약을 맺을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었다

 

 

이 에이전트 회사의 사장도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부사장은 이노하라 요시히코가 맡고

후지시마 줄리 케이코 전 사장은 이 새로운 회사에는 완전 노터치가 되어

쟈니스 창업 일족이 일절 관여하지 않는 새로운 회사로 악화된 이미지 불식을 도모해 갈 생각으로

히가시야마는 '팬 여러분과 미래를 개척해 갑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러나 에이전트 회사 설립을 앞두고 주간문춘이 신회사의 동향에 대해 취재한 결과

히가시야마가 사장 취임을 사퇴하고 있었다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히가시야마가 사퇴하면 그 자리를 누가 맡을지가 궁금한데

'대체 사장에는 창업자 일족의 후지시마 줄리 케이코나 소속 탤런트가 아닌 외부에서 초빙할 예정'

'10월 25일까지 구 쟈니스 사무소 소속 탤런트들에게 서면으로 설명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스마일업 사장으로 취임했지만 에이전트 회사 사장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

'새로운 2개의 회사 사장을 모두 히가시야마가 맡는 것에 대해 관리 측면에서 문제가 있다'라는

외부로부터의 지적이 있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소시지'

''내 소시지를 먹어라!'는 안 돼'

'히가시야마는 성희롱 당한 쪽이 아니라 성희롱 하는 쪽이었잖아'

'드디어 기무라 타쿠야가 움직이는 건가!'(외부 영입이라잖아 바보 녀석아!)

'회견에서 말한 것과 다르네..'

'당연히 그래야 하는 게 맞는 거 아냐?'

'교체가 빠르다'

'차라리 더 낫다고 생각한다'

'그런 회사의 사장이 되고 싶은 사람을 찾아낼 수 있을까?'

'(지금은 외부인) 콘도 마사히코 개 같이 부활!?'

'취임 기간이 엄청 짧다 ㅋㅋ'

'사무실을 떠나면 배신자라고 불리는 게 너무 싫다'(기무라는 정반대입니다만..)

'내 소시지 보도 후 어렵지..'

 

 

' '내 소시지를 먹어라!'가 거짓말이라면 당당하게 부정하는 게 좋아'

ㄴ'폭로 책 내용이 사실이었기 때문에 물러나는 거잖아'

'빠르지만 아무도 놀라지 않는 ㅋㅋㅋㅋㅋ'

'응? 기자회견에서 목숨을 걸고 일하겠다고 말하지 않았어?'

'소시지로는 역시 무리였나?'

'히가시야마도 털면 먼지가 나기 때문에 사장은 적합하지 않아'

'연예계도 은퇴했는데 소시지는 백수 되는 거얌?'

ㄴ'그러니까 왜 연예계 은퇴까지 했는데'

'결국 공식 무대로 돌아온다? 이대로 영원히 은퇴 일반인?'

ㄴ'소시지 계속 보고 싶은 사람 있나?'

'사장이 되기 위해 연예계 은퇴까지 선언했는데 철회할까?'

'뭔가 개판이야.. 계속 악수를 선택하는 느낌'(첫 단추부터 잘못 끼워서 그런 거죠)

'탤런트, 배우로 다시 돌아가는 것도 힘들다는 생각이 들지만..'

'은퇴하고 '히가시야마 소시지' 사업하면 대박 날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내 소시지를 먹어라'가 컸죠..

첫 번째 회견에서 쟈니를 그렇게 깠는데.. 알고 보니 쟈니의 오른팔이었다..

게다가 소시지... 진짜 먹겠다는 사람이 있었으면 어쩔뻔했냐고!

전 쟈니스 Jr. 폭로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내 소시지를 먹어라'

아.. 그리고 저는 쟈니스 >>> 스마일 업이 되는 줄 알았는데

보상 업무는 다른 새로운 회사가 하는 건 줄 알았는데 잘못 알고 있었네요

그래 엔터 회사 이름이 스마일 업은 좀 오바지..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