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NMB48 쿠로다 후우와 활동 사퇴 동영상 유출 논란

by 데빌소울 2023. 10. 29.

NMB48의 차기 에이스로 평가받던 쿠로다 후우와(19)가 갑작스러운 졸업 발표로 화제가 됐는데

어제 28일 본인이 활동 사퇴를 신청해 당일 모든 활동을 종료하는 것이 그룹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당초 11월 5일 이벤트 출연으로 최종 활동이 종료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일주일 앞당겨서 갑작스럽게 활동이 종료된 것에 대해 당연히 의문이 생길 수밖에 없겠죠

그런데...

(출처 NMB48)

사건의 발단

(출처 X)

쿠로다가 활동 종료 직전이 26일 X(구 트위터)에 올린 게시물에 협박성 댓글이 달려

오타들이 '협박을 당하고 있는 건가?'라는 의문이 잇따르는 소동으로 발전하면서

쿠로다가 댓글창을 차단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어서 '쿠로다 후우와 동영상 있습니다'라는 트윗이 X에 올라왔고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쿠로다 후우와로 추정되는 인물이 등장하는 2분 20초 분량의 동영상이

SNS를 통해서 유포되는 일이 발생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이 사진에는 혼자지만 유포된 영상에는 남녀가 레슬링 하는 장면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해당 날짜는

(출처  X)

복장이 일치하는 아마도 이날 이 호텔인지 모텔인지로 추정이 되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해당 영상은 2분 30초 분량이지만

이미 인터넷상에는 90분짜리 동영상이 있고 그걸 판매한다는 글도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 90분 짜리 동영상이 존재하는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그럴 가능성도 상당히 높아 보이는)

 

 

일본반응

'컨디션 불량 ㅋㅋㅋㅋㅋㅋㅋ'

'NMB는 치안이 너무 나쁘다'

'너무 무명이어서 문춘도 스루 하겠네'

'도촬 아냐 이거?'

ㄴ'도촬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그래도 조심했어야지'

'얼굴도 좋고 몸매도 좋고 에비 데뷔 기다리겠습니다'

'사귀는 남자는 잘 골라야지'

'AKB는 연애 금지가 아니기 때문에'

(출처 유튜브)

'동영상 유출로 컨디션 불량이라는 뜻인가? ㅋㅋ'

'너무 행실이 나쁘다'

'90분 버전이라고 해서 파는 건 사기 같으니까 조심해라'

'이런 걸 보면 지금까지 노스캔들 멤버들은 진짜 굉장하다'

'유출범에 의하면 다른 멤버의 영상도 있다고 한다

너무 기대된다 좋은 시대가 됐구나!'

'이케다 에라이자 보다는 확실했다'

 

괴소문) 이케다 에라이자 동영상 유출?

 

'이거 쿠로다와 밤마다 놀던 다른 멤버들도 위험한 거 아냐?'

ㄴ'사실인지 모르겠지만 미즈타(시오리)와 와다(미유) 이름도 등장하고 있어'

'풀버전은 아직인가!?'

'NMB는 진짜 소행 나쁜 멤버들이 너무 많아 그저 지뢰밭일 뿐이야'

'도촬이 아니야 본인도 인지하고 있어'

'이 녀석이 풀버전도 올렸더라 지금은 사라졌지만'(계정이 사라졌네요)

'풀버전은 1시간 반 짜리라고 한다ㅋㅋ'

'NMB에서는 일상다반사이기 때문에 별로 놀랍지 않은

미카냥(야마모토 미카나)도 허용되기 때문에 이 아이도 계속 활동하면 좋을 텐데'

 

 

'본인보다 부모 쪽이 불쌍하다 우리 애가 아이돌이라고 자랑하고 다녔을 텐데'

'상대는 쟈니스인가?'

'X에 동영상 팔고 있다는 놈들이 많다'

'아직 19살인데..'

ㄴ'벌써 19살이겠지'

'고향으로 돌아가기는 힘들 테고 에비 오퍼가 있으면 정말로 데뷔할 것 같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댓글이 예성대로 엄청난데 별로 계속 읽고 싶은 마음이 없네요 ㅎㅎ)

(출처 X)

본인이 영상을 찍는 걸 동의를 했던 안 했던 상관없이 유출시킨 건 범죄죠

쿠로다가 동영상 유출을 허락했을 리 없기 때문에

유출시킨 놈이 나쁜 놈이고 AKB는 연애금지도 아니고 아이돌로서 자각이 부족..아니 아예 없었던 것 같지만..

그렇다고 쿠로다를 비난하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비주얼도 좋고 몸매도 훌륭하고 키도 커서 에비 데뷔하면 천하를 얻을 것 같기는 한데..

(그러면 에비 떡밥으로 조회수 올리기만 하는 스즈키 유우카도 참전할 가능성도 생길 테고)

아무튼 쿠로다가 어제 공연에서도 밝은 모습이었다고 하니 멘탈은 오지는 것 같은데

그게 겉으로만 그럴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아직 어린 여자라서 멘탈 단단히 잡았으면 좋겠네요

사시하라 리노도 그런 일이 있었는데 지금 뭐 누가 신경이나 쓰나 얼마나 잘나가냐 말이죠

뭐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