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와타나베 나오미 20kg 감량으로 초미녀 변신

by 데빌소울 2023. 12. 26.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탤런트 와타나베 나오미(36)가 25일 자신의 SNS를 업데이트하고
근황을 전했는데 그 달라진 모습에 팬들이 충격을 받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와타나베 나오미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잘 지냈나요? 저는 조금 몸이 안 좋아서 쉬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건강해져서 오늘부터 SNS도 서서히 부활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자신의 근황을 전한 와타나베 나오미

또한 '여러분 멋진 25일 되세요'라고 크리스마스 트리 이모티콘을 덧붙이고

메이크업한 사진을 함께 올렸다

(출처 인스타그램)

(실제로는 쌩얼이었는데 가공 필터가 화장까지 해줬다고 -0- 필터에 대해 극찬을 했다고 하네요

그런 필터까지 있는 줄 몰랐는데 진짜 신세계네요.. 이게 과연 좋은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에 팬들은 '일본 대표 뚱보에서 일본 대표 미녀로!!'

'멋지다!' '너무 귀엽다!' 등의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와타나베 나오미는 현재 일본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 11월에는 무대에 출연을 하면서 체중이 20kg 줄었다고 밝히며 SNS에 초미니와

어깨를 드러낸 모습 등을 공개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뚱욘세?

와타나베 나오미 리즈시절

본론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살이 많이 빠지긴 했는데.. 현재 상태는 이 정도인 것 같네요

무엇보다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을 빼는 게 맞고 잘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래도 와타나베 나오미는 뚱보(?) 시절에도 귀여운 뚱보 느낌이었죠ㅎㅎ

최근에는 보정앱? 보정 어플? 이 거의 사기 수준인데

AI 기술도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고 있고..

앞서도 언급했지만 과연 이런 게 좋은 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부정적인 부분이 더 많이 생길 것 같다고 생각을 합니다(앞으로는 더욱 그럴 것 같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