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AKB48 오오와다 나나 소속사 퇴사 & 활동 중단

by 데빌소울 2024. 2. 2.

2017년 3월 AKB48을 졸업한 후에도 그라비아 탤런트로 활약하고 있던

'나냐' 오오와다 나나(24)가 아이돌 은퇴 후에 몸 담고 있던 '에이지아 프로모션'을 퇴사하고

연예계 활동 중단을 발표해 다양한 억측이 난무하고 있다

(출처 SNS)

오오와다 나나는 자신의 X(구 트위터)를 통해 1월 말로 에이지아 프로모션을 퇴소하는 것을 보고하고

'활동 10년을 맞이해 다시 한번 자신을 돌아볼 기회를 갖기 위해 연예계 활동과 거기를 두기로 했습니다'

라며 연예계 활동 중단을 보고했다, 계속해서 향후 행보에 대해서는

'앞으로는 제 페이스대로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니까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오오와다 나나는 2013년 AKB48 15기생 오디션에 합격해 현재 AKB48 그룹의 총감독을 맡고 있는

무카이치 미온(총감독 자리를 쿠라노우 나루미에게 물려주기로 했죠) 등과 함께 AKB48에 합류해

이듬해 36번째 싱글의 표제곡 '래브라도 리트리버' 선발 멤버로 발탁되는 등

활약하고 있었지만 2017년 3월에 졸업했다

동 8월에는 에이지아 프로모션 소속을 발표해 이후에는 인기 연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늑대군에게는 속지 않는다'(ABEMA) '런던하츠'(TV 아사히) 등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그라비아 활동으로 다수의 사진집을 내고, 여배우로도 드라마와 영화 무대에 출연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었다

 

 

일본반응

'드디어 AV 데뷔인가!!'

'키-----------------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바지 내리고 대기 중'

'결혼이나 임신 가능성?'

'타카하시 카이토와 아리무라 카스미 열애설이 충격이었나?'

 

아리무라 카스미 ♡ 타카하시 카이토 반동거 열애 일본반응

연말인데 열애설이 뜸하다 싶었는데 큰거왔나? 19일 발매의 주간지 '여성세븐'이 킹앤프린스 타카하시 카이토(24)와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30)의 열애를 특종 양측 소속사도 열애설에 대해 부정

redevilsoul.tistory.com

오오와다 나나는 과거 타카하시 카이토와 열애설이 있었죠

'에비 데뷔하면 천하를 잡을 수 있다'

'나나와 아리무라 카스미 닮았어.. 타카하시 카이토의 취향은 확실하다는 걸 알았지'

'얘는 진심으로 AKB의 에이스가 될 줄 알았는데..'

'솔직히 카시와기 유키처럼 욕먹으면서도 계속 남아있었으면 했었다'

'귀여워서 좀 더 TV에 나와주길 바랬는데.. 맞지 않았던 건가?'

'역시 에비로 가는 건가?'

'연예 활동이라고 해야 그라비아 일 밖에 없는데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결혼각이네'

'딱히 지금도 사진집 같은 거 낼 수 있는 수요가 없으니까..'

'AKB48 차세대 에이스 평가를 받던 아이들은 대부분 결말이 안 좋다'

'이건 에비 데비가 틀림없어! 이미 수면 아래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패턴'

'정말 물건이었는데.. 처음 1~2년은..'

'의외로 졸업 후 AKB시대에 대해 나쁘게 말하거나 폭로하지 않았다'

'비주얼은 지금의 무카이치 미온의 몇 배 이상으로 좋아'

(출처 구글)

AKB시대 오오와다 나나

'와꾸는 가입 초기에 이노우에 나기 레벨'

'결혼 준비야 수고하셨습니다'

'킹앤프린스와 결혼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결국 15기는 아무도 성장하기 않는 쓰레기'

'이것은 오오바 미나 패턴'

'코지마 마코에 이어서 결혼 발표'

'임신이야'

'캬바쿠라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식욕과 성욕만 참을 수 있었다면 소중한 인재였다'

'팔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팔리지 않았다'

'처음에는 구세주라고 불렸는데..'(이 집구석 구세주들은 왜 다 이모양인지..)

'나나는 에비행 아니고 결혼이야'

'데뷔해서 킹프리와 할 수 있었던 것 만으로 승리'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오오와다 나나는 AKB48 시대에 운영에게 상당히 푸시받던 멤버 중 한 명으로

2014년에는 드라마 '세일러 좀비'에서 현재는 여배우로 활약 중인 카와에이 리나(28)

6인조 K-POP 걸그룹 '로켓펀치' 타카하시 쥬리(28)와 함께 트리플 주연을 맡는 등

차기 에이스 후보로 거론되던 시기도 있었다

그러나 2016년에 AKB48 멤버등의 인스타 비밀 계정이 대량 유출되었을 때

현 'King & Prince'의 나가세 렌(25) 등 복수의 구 쟈니스 탤런트와의 연결 의혹이 부상

동 10월에 주간지 '주간문춘'에 의해 니시노 미키(24)

 

야마모토 케이치 ♡ 니시노 미키 31살 차이 결혼

개그 콤비 '고쿠라쿠톰보' 야마모토 케이치(54)와 전 AKB48 니시노 마키(23)가 22일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1살차(장인 장모보다 나이가 많겠네요) '좋은 부부의 날' 유튜브 채널을

redevilsoul.tistory.com

전 쟈니스 주니어 배우 히구치 유타(28) 등과의 W데이트 현장이 포착되어

당시 17살 미성년자임에도 심야에 게임 센터에 드나드는 모습이 논란이 되었다

오오와다 나나는 이 보도 다음 달에 AKB48 졸업을 발표하고

2017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2018년 8월 다시 주간문춘에 의해

킹앤프린스 타카하시 카이토(24)와 반동거 교제가 특종 되어

양측 소속사는 '친구 중 한 명으로 교제 사실은 없습니다'라고 남녀 관계를 부정하고 있었지만

이러한 보도로 팬들의 탈덕이 이어졌다

 

 

또한 2022년에는 2인조 인기 유튜버 호미즈의 멤버 루카(24)와의 교제 의혹도 보도되었다

(루카는 오오와다 나나뿐만 아니라 전 사립에비스중학 히로타 아이카 등과 3다리 의혹도)

이처럼 남자 소문이 끊이지 않아 AKB 시절과 비교하면 인기는 상당히 떨어졌지만

그라비아 탤런트,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던 중 갑작스러운 소속사 퇴사와 연예계 활동 중단을 발표해

다양한 억측이 난무하고 있으며, 결혼과 임신설 에비 여배우 데뷔설도 부상하고 있다

한편 오오와다 나나는 약 2년 전 인터뷰에서 30세 전쯤에 결혼하고 싶고

그라비아는 40세 정도까지 계속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출처 구글)

최근에 그라비아 일 외에 무슨 활동을 하고 있는지 제가 잘 몰라서..

다른 일도 계속 있었다면 갑작스러운 퇴사와 활동 중단은 분명히 뭔가 다른 이유가 있겠죠..

그게 결혼인지 임신인지 본인 말대로 잠시 쉬어가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오오와다 나나의 에비 데뷔는 전혀 기대가 안 됩니다.. 4~5년 전이면 모를까

체형도 그렇고.. 그라비아도 가끔 보면 제 취향으로는 끔찍하던데 여위라니 ㄷㄷㄷ

아무튼 진짜 이유가 뭐든 좋은 일이었으면 좋겠네요(그동안도 욕을 너무 많이 먹었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