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무라시게 안나 ♡ 이노우에 야마토 열애설

by 데빌소울 2024. 2. 4.

전 HKT48 멤버로 아이돌 졸업 이후에는 버라이어티 탤런트로 활약하고 있는 무라시게 안나(25)가

동갑내기 이케멘 모델 (이노우에 야마토 25)와 교제를 주간지 '주간여성'이 보도했다

(출처 구글)

무라시게 안나는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연애에 적극적이고 미남 배우를 좋아한다고

공언하고 있었는데 교제 중인 사람은 미남 모델이라고 연예 기획사 관계자가 밝히며

'사실 모델과 DJ로 활동하고 있는 이노우에 야마토와 교제 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노우에 야마토는 2020년 패션 잡지 'MEN'S NON-NO'의 전속 모델 오디션에 참가해

같은 해에 신설된 'TikTok상'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었으며 

지금까지 오스트레일리아나 하와이에서 유학 경험이 있어 영어에 능통하다고 하며

프랑스의 세계적인 모델 에이전트 회사 'Elite Paris'와도 계약을 맺고 있다

 

 

2022년에는 패션 잡지 'ELLE'의 스타일 인사이더로 취임해 패션계 인플루언서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청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Second School Life'(니혼 TV)에 출연한 것 외에도

전 '킹앤프린스'에서 현재는 '넘버아이'로 활동하는 히라노 쇼(27)도 참석해 화제가 된

홍콩에서 개최된 '루이비통'의 패션쇼에도 게스트로 초대되었다

주간여성 프라임에 의하면 이노우에는 맨즈 논노에서 모델을 맡고 있던

'스노만 라울과도 친분이 깊은 것으로 보여, 옆자리에서 함께 쇼를 관람한 적도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야마모토 이노우에와 무라시게 안나의 만남은 지난해 9월에 열린 패션 이벤트

'도쿄 걸즈 컬렉션 2023 AUTIMN/WINTER'에서였다고 하며

앞서 관계자는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무라시게와 이노우에 모두 게스트로 출연했었다

그때 미남을 좋아하는 무라시게가 이노우에를 술자리에 초대했고

그 후에도 무라시게가 맹공격을 계속해서 사귀게 되었고, 교제 기간은 3개월 정도라고 한다'

라고 밝히고 있었다

주간여성은 진상 확인을 위해 무라시게 안나의 소속사 '트윈 플래닛' 이노우에 야마토가 소속된

'스타레이 프로덕션'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는데, 무라시게 측에서는 회답이 없었고

이노우에 사무소로부터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라는 회답이 있었다고 한다

 

 

이에 인터넷상에서는

'누구야?'

'아무도 궁금하지도 관심도 없는'

'둘 다 곧 연예계에서 사라질 테니까 아무래도 상관없어'

'본인들이 직접 언론에 흘렸나?'

'이노우에 야마토 SNS 팔로워가 350만 명이야 ㄷㄷㄷ'

'하프 고릴라 느낌의 남자와 잘 어울리는구나'

'사무소가 부정하지 않았으니 공인이겠구나 ㅋㅋ 축하한다'

'무라시게는 HKT 시대부터 연애에 환장해서 스캔들로 데미지가 없었으니까

졸업한 지금 남자가 생겼다고 해서 일에 영향은 전혀 없을 것 같다'

'좋네.. 남자친구도 있고 일도 많아서 즐거워 보여서 다행이다'

'얼굴도 서로 비슷한 것 같고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잘생기기는 개뿔 흔한 유튜버 같은 평범한 얼굴이구만'

'소속사에서 상상에 맡긴다니.. 신선한 어그로네'

'왠지 이노우에 야마토의 양다리가 속보로 나올 것 같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미남을 좋아하는 게 맞나? 물론 상대도 보는 눈이 있을 테니까..

무라시게 안나는 2011년 HKT48 1기생 오디션에 합격해 그로부터 3년 후 '주간문춘'에 의해

당시 쟈니스 주니어로 현재는 6인조 그룹 '7ORDER'로 활동 중인 아베 아란(26)과 

새벽에 심야 데이트가 보도되거나 SNS 비밀계정에 올리고 있던 사진이 유출되어

쟈니스 주니어와의 연결이나 '일단 남자친구를 갖고 싶다'라는 게시물이 논란이 되었다

 

HKT48 무라시게 안나 한국인 위즈원 바보 취급

HKT48 단독 콘서트 미야와키 사쿠라 솔로 무대에서 무라시게 안나가 보여준 행동에 대해서 한국 네티즌이 분노 '이거 위즈원이라면 기분 나쁘지 않아' 라고 논란이 되고있다 (일본 기사 제목) 문

redevilsoul.tistory.com

그 후 2021년 말에 HKT48을 졸업한 후 털털한 캐릭터로 떡상을 완수해

'졸업하고 연애는 했지만, 지금은 남자친구가 없습니다'

'남자를 원합니다' '지금 잘 나가는 배우가 좋다' 등의 남성 관계에 대해서도 솔직히 밝히고 있었으며

지난달 방송된 '히토시 마츠모토의 술안주가 되는 이야기'(후지 TV)에서도

'만나고 싶다 꽃미남 배우!'라고 말하며

인기 미남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와 만나고 싶다고 어필하고 있었다

(출처 구글)

상상에 맡깁니다.. 건방지네 ㅎㅎ

어떤 의미에서는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저는 아직도 왜 미야와키 사쿠라가 얘랑 절친인지 이유를 잘 모르겠다는..

사실 어제 쓸까 하다가 별로 관심이 없어서 치웠는데

오늘 쓸만한 게 없어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