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야마모토 케이치 ♡ 니시노 미키 31살 차이 결혼

by 데빌소울 2022. 11. 23.

개그 콤비 '고쿠라쿠톰보' 야마모토 케이치(54)와 전 AKB48 니시노 마키(23)가

22일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1살차(장인 장모보다 나이가 많겠네요)

'좋은 부부의 날' 유튜브 채널을통해 전격 발표했다

(출처 구글)

야마모토는 '고쿠라쿠톰보 야마모토 케이치로부터 여러분에게 보고가 있습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슈트 차림으로 등장

'오늘 11월 22일 입적했습니다, 방금 전 구청에 가서 혼인 신고서를 제출한 직후에

이 방송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라고 결혼을 발표

그리고 '아내를 여러분에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라고 호명하자 등장한게 설마 니시노 미키

니시노는 '앞으로도 서로를 의지하며, 보고 있으면 따뜻한 부부가 되고 싶습니다' 라고 인사

야마모토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정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결의를 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프로그램 공동 출연을 통해 알게됐고

니시노가 어른스럽고 성숙해서 '나이 차이는 있지만, 대화가 통한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ABEMA 프로그램 등에서 공동 출연

2020년 12월 '...타임 리미트'의 기획에서 니시노의 친동생이 출연해

니시노는 동생에게 '만약 남자친구가 31살 연상의 야마모토 케이치였다면'

이라고 하는 돗키리 기획이 방송

당시 니시노는 야마모토에 대해 '엄마, 아빠에게 말하기 힘든 상대' 라고 말을 꺼내고

'1개월 전부터 사귀고 있어'라고 친동생에게 야마모토 소개

친동생은 '전혀 상관없다고 생각한다, 깜짝 놀라긴 했지만' 이라고 받아들이는 전개

돗키리임을 밝힌 후에도 친동생은 '첫 인상은 '재밌을 것 같다'였는데

실제로 얘기를 해봐도 재밌었다, 남자친구라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출처 인스타그램 & 트위터)

야마마토 케이치는 1968년생 히로시마현 출신으로 54세

1989년 니시노가 태어나기 10년 전에 카토 코지와 함께 고쿠라쿠톰보를 결성

후지TV 'めちゃ×2イケてるッ!' 등에서 인기를 얻었다, 키 168cm 혈액형 O형

니시노 미키 1999년생 시즈오카 출신, 2012년 AKB48 가입, 2013년 팀4로 승격

2017년 3월 그룹 졸업, 2020년 8월 유튜버 데뷔, 키 158cm 혈액형 O형

 

 

일본반응

'진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살차이 심하네'

'삼총사 진짜 골 때리네 ㅋㅋ'

'야마모토는 로리콘이라 좋네' (과거에 미성년자 상대로한 일이 있었죠)

'이 타이밍에? 게다가 고쿠라쿠톰보라니 ㅋㅋ'

'조금 위험한 냄새가 나는데~'

'야마모토 다행이네, 헤이세이 태생이 상대라서 ㅋㅋㅋㅋㅋ'

'과연 로리콘계의 레전드 야마모토'

'범죄자와 결혼을 했는가?'

ㄴ'체포되지 않았기 때문에 전과는 없어'

'오.. 동기를 지키기 위해 스스로 희생양이 됐구나 ㅋㅋㅋㅋㅋ'

'오카다를 위해 서두른거야?'

'미성년자 상대로 저질렀을 때가 30대 정도였나?' 

'야마모토가 위험하다기 보다, 니시노가 위험하잖아, 제정신이 아니야'

(출처 구글)

'결혼 축하해'

'이 그룹 진짜 대박이네?'

'몰카 같은거 아니냐? 아무리 그래도 이상한데?'

'니시노라면 좀 더 좋은 남자한테 시집갈 수 있었을텐데'

'이번부터 고쿠라쿠톰보 방송에 레귤러였고, 사이가 좋았기 때문에 별로 이상하지 않다'

'말도 안돼 거짓말.. 야마모토는 돼지고 나보다 아저씨대..'

ㄴ'야마모토랑 동갑이다, 나도 희망이 있다!'

'오카다 화재 진압용'

'니시노와 코지마 마코, 오카다 동시 결혼이라면 축하해 줄 수 있겠지?'

'삼총사 오지게 재밌네 ㅋㅋㅋㅋㅋ'

'오카다 '결혼해라' 니시노 '하이!''

'타이밍이 어쨌든 아저씨 오타쿠들에게도 희망이 생겼다!'

 

 

'올해 가장 많이 웃었다'

'한때 삼총사였던 동료를 구하기 위해 몸을 던지는 ㅋㅋㅋㅋㅋㅋ'

'미성년자를 좋아하는 전과자 아저씨 폭주 게닌과 더러운 아이돌 커플'

'아저씨와 결혼해주니까 너희들에게는 희소식'

'이거 괜찮은거야? 확실히 범죄적인 나이 차이인 것 같은데'

'야마모토도 초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프로그램 기획이라든지 의심스러운 수준이다ㅋㅋ'

'동기의 화재를 제거하기 위해 이런 쓰레기 같은 아저씨와 ㅋㅋㅋㅋㅋ'

'가장 아저씨를 싫어했던 니시노지만 성장했다'

ㄴ'아저씨 기분 나쁘다고 말했던 니시노가 아저씨와 결혼이라니 ㅋㅋ'

'이건 솔직하게 축하합니다'

'오카다가 연애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작전'

'오히려 축복할 수 있는, 뒤에서 몰래 남자와 놀아나고 있는 것 보다'

'야마모토가 그렇게 돈이 많나? 전혀 보이지 않는데'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저는 일단 니시노 나이가 고작 23살이었다는게 가장 놀라웠고;;

솔직히 무슨 생각으로 이런 결정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31살 차이라고 하면, 평소라면 도둑놈이네, 양심없네, 선 넘네 이런 말을 하고 싶은데

그냥 뭐 잘 어울리는 것 같고.. 행복하게 잘 살기 바랍니다..

니시노 결혼을 축하해! 이렇게 말하는게 맞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