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시노 카롤리나 불륜 인정 미스 재팬 사퇴

by 데빌소울 2024. 2. 5.

반응형

지난해 귀화해 '제56회 미스 재팬 콘테스트 2024'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후 주간지 '주간문춘'에 의해

의사와 불륜 의혹 스캔들이 보도된 우크라이나 출신의 모델 시노 카롤리나(26)가 '개인 사정'을 이유로

미스 재팬을 사퇴하고 소속사인 '프리 웨이브'를 퇴소한 사실이 발표되었다

(출처 구글)

프리 웨이브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시노 카롤리나의 계약 해제를 발표하고 

주간문춘의 취재에 대해 본인에게 확인했는데 마에다 다쿠마(45)와의 불륜 의혹을 부정했지만

재차 확인한 결과 카롤리나가 불륜을 인정했다고 한다

본인에게 사실 확인한 결과에 대해서는

'카롤리나는 마에다가 '이혼한 남성'이라고 본인으로부터 들은 다음 마에다와 교제를 시작했지만

교제 기간 중에 마에다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이후에도 교제를 계속해 남녀 관계를 유지했다'라고 설명했다

 

문춘포) 미스 재팬 시노 카롤리나 의사와 불륜

2024년 1월 22일 열린 제56회 미스 일본 그랑프리에 선정된 시노 카롤리나(26)가 처자식이 있는 남성과 친밀한 불륜 관계에 있다고 주간지 '주간문춘'이 보도했다 미스 재팬 등 다양한 콘테스트에서

redevilsoul.tistory.com

시노 카롤리나는 거짓말을 한 이유에 대해

'이번 보도로 혼란스럽고, 여러 가지 생각이 머릿속을 맴돌아 두려움에 사로잡혀 진실을 말할 수 없었다'

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계속 거짓말을 함으로써 관계자분들에게 폐를 끼칠 것 같아서

진실을 고백했다고 한다. 그리고 카롤리나 측에서 계약 해지를 제안했고

이를 소속사가 받아들였다고 한다

'미스 재팬 콘테스트'를 주최하는 일반 사단법인 '미스 재팬 협회'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성명을 발표하고

'오늘 2월 5일 미스 재팬 그랑프리를 수상한 시노 카롤리나 본인으로부터

일신상의 사정으로 사퇴하고 싶다는 제의가 있었습니다

이에 미스 재팬 협회는 이를 받아들여 2024년 미스 재팬 그랑프리는 '공석'으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발표하며, 일련의 소동을 초래한 책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대회를 응원해 주시는 스폰서 여러분, 심사의원 분들,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시노 카롤리나의 불륜 인정 & 미스 재팬 사퇴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뒤늦은 어설픈 대응 구차하구만!'

'주간지에서 2탄이 나올지도 모르니까.. 처음부터 순순히 인정하지 그랬냐'

'처음부터 순수 일본인을 뽑았어야 했다'

'미스 재팬 홈페이지에 우리는' 내면의 미, 외모의 미, 행동의 미' 3개의 미를 갖춘 것을

'일본다움 아름다움'이라고 표현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갖춘 인물을 배출하고..라고 쓰고 있지만

내면의 미와 행동의 미는 판별할 수가 없으니까..'

'그래도 마지막에 솔직하게 이야기했으니까 그나마 다행인 것 같다

불륜의 당사자가 미스 재팬이라니..

본인도 부끄러운 짓을 하고 있으면 애초에 출전하지 말았어야지'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불륜남 & 불륜녀(아내가 전 연예인 출신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주간문춘의 기사에서 시노 카롤리나와 타쿠마 의사는 3년 전부터 불륜 관계를 유지했고

증거가 되는 두 사람의 투샷 사진도 게재하고 있었지만

주간문춘의 취재에 대해 시노 카롤리나의 소속사 프리 웨이브는

작년 5~8월 경에 만나고 있던 것은 인정하면서도 교제까지는 이르지 않았으며

남녀 관계도 아니라고 불륜 관계를 부인했고, 마에다 타쿠마 의사가 '아이가 있지만 이혼했다'

라고 말하며 카롤리나와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고 했다

 

 

한편 마에다는 인스타그램 등에 친필 문서를 올려

'솔직히 상당히 과장된 내용도 있고,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내용도 있지만

한동안 데이트를 하거나 만났던 것은 사실이고 제가 오해를 불어 일으키는 행동으로 인해

카롤리나와 관계자 등에게 폐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게는 아들이 있지만, 현재는 이혼한 상태라고 기혼자임을 숨기고

카롤리나와 도킹하려고 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이혼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이상 만나는 것은 거절당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마에다의 인스타에 아내의 가족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이 불륜은 사실이라는 글을 쓰고 있어

후에 삭제되었지만, 관계자 밖에 알 수 없는 구체적인 정보 적었기 때문에

인터넷상에서 당사자들의 불륜 부정 후에도 화염에 휩싸이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었다

(내용이 자세히는 기억이 안 나는데 아내가 쓴 글로 보이고 카롤리나도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삼자대면을 요구했지만, 카롤리나가 나한테 무슨 이득이 있다고?

라고 거절했다고 하는 내용이었던 것 같습니다)

(출처 구글)

지 나라에서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데... 얘는 일본에서 사랑과 전쟁을 찍고 있었네요..

 

연예인 충격적인 불륜 & 바람기 랭킹 TOP 52

일본 연예계의 충격적인 불륜 & 바람 랭킹 TOP 52를 소개 설문조사나 인터넷상의 의견을 바탕으로 순위가 정해졌다고 합니다 1위는 어차피.. 그럼 52위부터 순위를 확인해 보시죠 핀게닌으로 브레

redevilsoul.tistory.com

소속사에서 잘리고 미스 재팬도 사퇴하고.. 이혼 생각이 없다고 하지만

이렇게 된 이상 불륜 약탈혼 가능성이 생긴 게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