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찬스는 평등' 곡 안무 의상 모두 쓰레기 논란

by 데빌소울 2024. 3. 19.

노기자카46의 35th 싱글이자 3기생 에이스 야마시타 미즈키의 졸업 싱글이 되는

'찬스는 평등'의 뮤직비디오가 어제 공개가 되었는데(버스라에서 무대는 처음 공개했었죠)

곡, 안무, 의상, 가사 모두 쓰레기라고 혹평일색으로

심지어 노기자카 오타들 사이에서도 불만이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SNS상에서는 노기자카의 이번 싱글에 대해서

'노기자카의 평상시 의상은 귀여운데 대체 왜 이런 옷을 입혔는지 의아하다'

'내가 야마시타였다면 울었을 것 같다'

'너무 촌스러워 가사도 구제불능이고 랩을 듣고 있으면 부끄러워진다'

'노래도 안무도 의상도 MV도 지금까지 노기자카의 모든 싱글 중 단연코 최악이다'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해 온 미즈키에게 저런 의상과 춤 밖에 준비할 수 없는 건가 지금의 노기자카는..'

'노기자카는 청초함을 내세웠는데 의상이 너무 촌스럽고 싸구려 같아

노기자카에 꽤 기여한 멤버의 졸업곡이라면 좀 더 공을 들였으면 좋았을 텐데..'

'역대급 워스트 클라쓰네.. 참고로 역대 워스트는 5~6년 전에 라이브에서 마네킹 선보일 때의 기괴함'

'이 곡으로 5월까지 음악방송 도는 걸 생각하면 지옥이다'

'노기자카의 신곡 의상 너무 귀엽지 않아서 너무 싫으다 😭😭

귀여운 애들한테 왜 저런 이상한 옷을 입게 만드는 거야 😭😭😭😭😭'

 

 

오타반응

'하로프로 같은 의상'(하로프로는 진짜 무슨 동네북이냐?)

'구조조정에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 이런 결과가..'

'아키모토 야스시 센세가 몇 번이나 고쳐서 발매일을 연기할 정도로 공들인 작품이다'

'의상에 관해서만큼은 노기자카가 AKB를 이긴 적이 없었다'

'AKB의 공연곡 같은 졸업곡으로 이 의상은 확실히 심하다 ㅋㅋ 야마시타 오타들 불쌍해 ㅋㅋ'

'할로윈 코스프레'

'노기자카의 AKB화 AKB의 이코러브화'

'노기자카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내가 이 졸업곡을 들어도 너무 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노기자카는 대체 언제쯤 히트곡이 나올까?'

ㄴ'히트곡이 나오면 이후에는 (AKB처럼) 내리막이기 때문에 유지하는 것'

'아키모토와 야마시타는 접점이 거의 없기 때문에, 사이토 아스카와는 조금 교류가 있었던 것 같고'

'솔직히 니시노, 시라이시, 이쿠타 졸업 곡도 심각했어'

ㄴ'니시노는 끔찍'

'결국은 라이브야.. 라이브가 강력하면 인기가 떨어지지 않는다'

ㄴ'그래서 케이팝 아이돌에 발렸냐?'

'아키모토가 일부로 끔찍한 곡을 만들어서 인기를 떨어트리려고 하는 거야

보쿠아오(내가 보고 싶었던 푸른 하늘)에게 오타들 넘어가라고'

'니시노 졸업곡은 본인의 이미지를 존중했지만

야마시타는 아무 의미도 없고 손해 배상 청구 수준으로 심각해'

'노기자카 3기, 4기는 강했지만 5기는 AKB 19기와 체인지해도 오타들이 모를 정도로 레벨 차이가 없다'

'아키모토가 지금 노기자카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멤버가 없기 때문이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엔도 사쿠라를 이런 안무를 시키다니.. 

솔직히 재능 낭비라고 생각을 합니다 ㅎㅎ

제 생각을 말하자면

저는 솔직히 말해서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곡도 안무도 의상도 최근에는 대체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모를 정도로

뻔한 느낌이었는데

차라리 이런 식으로라도 변화를 주고 다른 모습을 보는 게 좋다고 할까요?

의상도 route 246 각설이 의상보다 훨씬 나은 것 같고 말이죠

가사와 안무는 많이 아쉽지만.. 전체적인 스타일은 저는 뭐 솔직히 나쁘지 않습니다

아키모토 야스키 프로듀서인데 무슨 큰 기대를 하겠습니다

애초에 기대라는 게 없었기 때문에 차라리 이런 식의 다른 느낌을 주는 쪽이 오히려 저한테

크게 다가와서 그런지 나쁘지 않네요 ㅎㅎ 노기 오타분들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솔직히 의상도 치렁치렁 긴치마보다 훨씬 보기 좋고 좋지 않나?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