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야마우치 다이스케 70대 여성 강제추행 혐의 체포

by 데빌소울 2020. 6. 11.

무늬만 배우 야마우치 다이스케(26)가 70대 여성에게 강제추행치상

강도 혐의로 11일까지 경시청 무사시노 경찰서에 체포 된 사실이 알려졌다

(출처 야마우치 다이스케 트위터)

소속사 '에리사무소'는 11일 공식 사이트에서 사죄 코멘트를 발표

'야마우치 다이스케 체포에 관한 보고와 사과'의 제목으로 게재

'당사 소속의 배우 야마우치 다이스케가 강제추행 치상 강도 혐의 등으로

무사시노 경찰서에 체포됐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 사건의 피해자는 물론, 야마우치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 또한 사회에 폐를

끼친 것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라고 사좌

'당사로써는 현재 향후의 대응을 검토중이며,

 적당한 단계에서 재차 보고 드릴 생각입니다' 라고 전했다

야마우치는 올해 1월 26일 오전 0시 넘어 도쿄 무사시노시에서 여성에게

중상을 입히고 현금이 든 가방을 훔쳤다고 한다

강제 키스 등 성추행을 하려다가 여성은 허리가 부러졌다 -_-

 '자칭배우' '음식점 아르바이트'라고 보도 된 야마우치는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

24일부터 시작하는 무대에서도 출연 할 예정이었다

 

 

(출처 자칭배우 트위터)

일본 반응

'할머니 허리 부러트리고 현금 뺏은게 너냐?ㅋㅋ'

'너뭐하는 새끼냐 대체'

'자칭배우 혼자 영화찍냐 시바늠아'

'팬이 되었습니다! 힘내세요!'

'70대 노인에게 강제 키스 ㅋㅋㅋㅋㅋㅋ 굉장한 놈이구나!'

'체포 축하합니다'

'70대 할머니에게 강제 키스 앙대 새끼야'

'뉴스 덕분에 체키회 매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남인대 아깝다'

'할머니충?'

'난세의 영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_-

하.. 70대 할머니를 돈만 뺐고 그냥 가던가 하지 성추행 하려다가 허리를 부러트려?

세상이 참 왜 이런지..역병이 도는것도 다 이유가 있는게 아닐까 싶기도 하다..

말세다 말세..진정한 세기말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