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사키 미레이 남자친구와 스티커 사진 유출

by 데빌소울 2020. 6. 27.

사카미치 시리즈에서 가장 기세가 좋은 히나타자카46의 에이스 역할을 맡고 있는

사사키 미레이(20)로 추정되는 인물이 남자와 함께 찍힌 스티커 사진이 유출

(출처 구글)

마빡에 이름이 써있기 때문에 사사키 미레이 본인이 맞는것 같고

아마도 옆에 남자 친구로 생각되는 아이가 최초 유포를 했겠죠

일본 반응

'끝났구나!'

'오래된거 아냐?

'못생겼으니까 아무래도 좋아' (사사키 미레이 사진을 여러개 올리며)

'안고 있는 폼이 se..마구 했겠구나'

'속옷 입고 껴안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얼마든지 변명 가능'

(AKB48 요코야마 유이 유출 사진을 언급하는거죠)

'가입전이잖아'

ㄴ' 가입후에도 연결되어 있어'

ㄴ' JK2(고2)에 가입했으니까 미묘하구나'

'이 얼굴이 정말 에이스 맞냐?' (또 사진이 여러개 등장)

'이렇게 못생겼어도 아이돌이 되는 시대냐'

'추녀를 고리밀기한 결과가 이것' (최근에 패션잡지 전속 모델이 됐죠 논노였나?)

'같이 찍으면 남자친구냐?'

ㄴ' 남자 친구가 아닌데 이렇게 자기 몸을 만지게 하냐?'

'가입전에는 다들 있지 않나?'

'밀접 접촉 하고 있는 남자친구 부럽냐? ㅋㅋㅋㅋㅋ'

'해명 예측'쇼핑하고 우연히 만난 초등학교 동급생과 스티커 사진찍은것뿐'

' (마츠무라 사유리 불륜 사진을 올리며) 이것을 뛰어넘는 아이돌 스캔들 사진은

영원히 없을듯 ㅋㅋㅋㅋ'

ㄴ'이것은 스캔들계의 마이클 조던급'

'아키 그룹의 아이돌은 이미 매xx 취급을 당하는 수준으로 떨어졌다'

'히나타는 정말 추녀 옆에 추녀 그 옆에도 추녀'

'정말 너무 못생겼잖아'

'이녀석 전혀 에이스가 아니다 8번째 정도의 인기일까'

'가입전을 쓸데없이 강조하고 있는놈들 필사적으로 보여 웃긴다'

ㄴ' 응 가입전 불문'

ㄴ' 가입전이라는 증거는?'

'사카미치 시리즈는 진짜 스캔들 투성이다'

'AKB48G의 완패다'

'인기도 없는데 센터, 논노 전속모델, ZIP 레귤러 드라마 출연 수수께끼의 고리밀기'

'사카미치 시리즈는 처녀가 없다'

ㄴ' 웃었다 정말 처녀가 없는 걸까?'

'가입전이라고 하면 16세이전에 이미 남자 경험을 한 >.<'

'중2에 이미 처녀성을 상실'

ㄴ'스무살 넘어 처녀쪽이 오히려 기분 나쁘다'

'추녀의 고리밀기 결과가 이거냐'

'역시 귀걸이 구멍 있는 놈들은 관통율 100%다'

'가입전 따위는 아무래도 좋다'

'남자친구 의상이 고등학생 이상인데'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심한 내용을 빼고 나니까 사실 올릴만한게 별로 없음 -_-)

 

 

(출처 구글)

가입전은 불문이라는 암묵적인 룰이 존재를 하긴 하지만

사사키 미레이가 2016년 고2때 가입

가입전인지 가입하고 나서인지 아니면 아직도 이어지고 있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하지만 제가 볼때는 최소 3~4년전은 아닌가 싶어 보이네요 (그때도 현역이긴 하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