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33th 싱글 5기생 이노우에 나기 첫 센터

by 데빌소울 2023. 6. 26.

역시 이변은 없었네요

인기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통산 33번째 싱글(타이틀 미정, 8월 23일 발매)의 선발 멤버 20명

25일 심야 방송의 TV도쿄 레귤러 프로그램 '노기자카 공사중'에서 발표되었다

센터는 5기생 이노우에 나기(18)가 맡는 것으로 결정됐다

(출처 공사중)

첫 선발은 3기생 나카무라 레노, 5기생 이케다 테레사

그리고 3기생 이토 리리아가 10 작품 만에 다시 선발로 돌아왔다

표제곡 첫 센터를 맡은 이노에는 눈물을 글썽이면서도

'첫 선발일 때 뭔가 남길 수 있도록 해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스스로 노력했다고 납득할 수 없는 것이 분해서.. 왜일까 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그래서 더 노력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그 자리에 설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33번째 싱글 선발 멤버 및 포메이션은 다음과 같다

3열 나카무라 레노(첫), 츠츠이 아야메, 카와사키 사쿠라, 유미키 나오, 이케다 테레사(첫), 카나가와 사야 

스가와라 사츠키, 시바타 유나, 이토 리리아(츠츠이, 카와사키, 스가와라 3열은 다소 의외네요)

2열 이와모토 렌카, 이치노세 미쿠, 요다 유우키, 우메자와 미나미, 이오키 마오, 타무라 마유

1열 야마시타 미즈키, 카키 하루카, 이노우에 나기(첫 센터), 엔도 사쿠라, 쿠보 시오리

1~2열 11 복신

 

 

일본반응

'세대교체 성공'

'뚱보 이노우에 나기 센터, 이케다 테레사 첫 선발 츠츠이, 카와사키, 스가와라 복신에서 밀리고

마츠오 미유 선발 탈락'

'아뮤즈 무명 뚱보도 노기자카 가면 톱 그만큼 인재난이란 말이야'

'웨스트 80센치 센터인가?'

'아루노는?'

'야하기 모에카 이상의 뚱보가 센터 ㅋㅋ'

'꼬맹이에 뚱보지만 와꾸는 부정할 수 없다'

'어쨌든 노기자카 안면 편차값은 압도적이야'

'와꾸도 수수하고 미묘하네'

'얼굴은 성형으로 어떻게든 되지만, 꼬마 뚱보는 아무래도 힘들어 체중 관리에 신경 써야겠다

다른 멤버에 비해서 다리가 너무 굵어'

'요다 아직 졸업 안 했어?'

(출처 공사중)

'정말 스타일이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다리가 굵고 짧아'

'시라이시 니시노가 있을 때의 노기자카 수준하고 비교하면 안돼'

'인도 같은 곳에서 미인 취급받을 것 같은 아이'

ㄴ'인도 여자들은 다 미인이잖아'

'시라이시 마이의 후계자라고 하지만(누가?) 사이토 치하루 예쁜 버전 느낌'

'역시 노기는 팔린다'

'기무라 타쿠야 딸 아니야?'

'가입 1년에 5기가 벌써 선발의 1/3을 차지하는 것은 세대교체가 빠르다'

'얼굴은 좋다, 스타일은 나쁘다는 평이 많지만, 얼굴도 과대평가인 것 같다'

'3기 4기 중심 멤버 대부분은 대학 4년 세대 혹은 그 이상, 3년 후에도 재적하고 있을지 의문이다'

 

 

'인기 있는 사람이 선발이 되는 지극히 당연한 일'

'노기자카가 아니면 아이돌이 아니니까, 반대로 못생겨도 노기자카에 들어가기만 하면 팔리니까

끝났어 일본 아이돌 업계는'

'카나가와는 역시 문춘 효과가 있네'

'노기 오타들 어떡하냐 센터하기 전부터 병든 거 아냐? ㅋㅋㅋㅋ

오와콘 노기자카 시작하기 전부터 끝났어' (나기가 25일 미그리 결석 발표가 있었네요)

'선발이 미묘한 멤버들 밖에 없구나, 그중에 뚱보가 센터 인재 부족 장난 아니다'

'이 나기라는 아이 5기에서 제일 인기 많아?'

'오늘도 도시락밖에 화제가 없는 AKB 오타들의 분탕질'(도시락밖에 화제가 없는 팩트죠 ㅎㅎ)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나기 센터는 진작부터 너무 대놓고 스포질을 하는 느낌이 있었죠

개인적으로 이토 리리아 선발 복귀는 반가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이제 와서..라는 생각도 들고

선발에 들어간 멤버들 보다는 못 들어간 멤버들이 더 아쉬운 부분이 느껴지는 선발 포메이션이 아닌가 싶네요

(나카니시 아루노 얘기는 절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