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토라쟈' 카와시마 노에루 ♡ 다카하시 마리 6년간 교제

by 데빌소울 2024. 3. 22.

반응형

얼마전 명문 게이오대 출신으로 아나운서와 탤런트로 활동했던 다카하시 마리(27)가

국민민주당 소속으로 선거에 출마할 예정이었는데

과거 유흥업소에서 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불출마를 요구받았다고 

자신의 SNS를 통해서 '유흥업소에서 일했으면 출마하면 안 되냐!'라고 눈물을 흘렸던 사실이 알려져

우리나라에서도 언론을 통해서 알려진 일이 있었는데

그 다카하시 마리가 'Travis Japan(트래비스 재팬, 통칭 토라쟈)'의 멤버 카와시마 노에루(29)와

교제 사실이 주간지 '프라이데이'를 통해 특종 보도되어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출처 구글)

올해 2월 전 프리 아나운서인 다카하시 마리가 중의원 도쿄 15구 보궐선거에 국민민주당 소속으로

출마 예정이었으나 공천이 취소되어 큰 화제를 불렀다

'미스 게이오 파이널리스트에 뽑힌 경력을 가진 다카하시는 18년 연예 기획사 '센트포스'의 대학생 부문인

'스프라우트'에 소속되어 졸업 후에는 외국계 컨설팅 회사 '액센츄어'에도 근무했던 엘리트다'(스포츠지 데스크)

그런 다카하시가 일련의 소동이 있기 직전까지 6년에 걸쳐 진지하게 교제를 계속하고 있었다는

정보를 프라이데이가 캐치, 그 상대는 트래비스 재팬의 멤버 카와시마 노에루였다

두 사람은 어떤 사이였을까? 공통의 지인이 말한다

'두 사람은 2018년 토라쟈 멤버인 미야치카 카이토(26)의 생일 파티에서 알게 되었다

마리는 키스마이풋2 센가 켄토(32)의 권유로 파티에 참석했다고 하는데

거기서 노에루와 눈이 맞았다고 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했고 최근까지도 친밀한 관계를 이어온 것 같다

'마리의 생일에 노에루가 아르마니 가방을 선물하거나 함께 해외여행을 나가는 등 꽤 사이가 좋아 보였다

두 사람은 결혼도 시야에 두고, 양가 부모님에게도 소개하고 있었다고 한다'(이전)

 

 

프라이데이는 두 사람이 4년 정도 전에 발리 여행을 갔을 때의 투샷 사진을 긴급 입수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느껴진다

그러나 약 6년 여간의 진지한 교제를 이어오던 중 올 2월경 파경을 맞이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침 다카하시가 국민민주당으로부터 공천을 취소당한 시기와 겹친다

교제가 갑자기 파국을 맞이한 이유가 다카하시의 일련의 소동이 원인이었던 것일까?

3월 중순 프라이데이는 노에루와의 관계에 대해 도내에서 마리를 직격했다

-프라이데이입니다요! 카와시마랑 약 6년간 교제했다고 들었는데?

'지난 일이기 때문에..'

-교제를 한 건 사실?

'하이!'

프라이데이의 직격에 카와시마와의 교제를 인정한 다카하시

3월 22일 발매의 프라이데이에서는 발리 여행을 즐기는 카와시마와 다카하시의

러브러브한 투샷을 공개! 직격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보도한다!

(출처 프라이데이)

프라이데이 직격에 대응하는 다카하시 마리

참고로 다카하시 마리의 공천이 취소에 이르게 된 경우에 대해서는

'한때 생활보호를 받아 돈이 궁했던 시절이 있었고, 그 시기에 라운지에서 밤 일을 했다

저의 그런 과거에 대한 섹슈얼리티, 성장, 불안감에 대해 상의한 뒤 

컨디션 불량으로 사퇴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라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설명하고

그 후 X(구 트위터)를 통해 '생활 보호 대상이었던 것은 중고교 시절로, 그 후 생활 보도 대상에서 벗어나

라운지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라고 해명하고 있었다

카와시마와 다카하시의 6년 교제 보도에 인터넷상에서는

'쟈니스는 이젠 이런 걸 숨길 힘도 없구나'

'어그로를 끌기 위해서 헤어진 남친을 이용.. 정말 무서운 련이다..'

'카와시마는 그룹 내에서도 지적이고 깨끗한 이미지로 팔았기 때문에 숨겨줬으면 좋았을 텐데..'

'미국에 갔을 때도 사귀고, 인터뷰에도 솔직하게 답하고, 다카하시 쎄다..'

 

 

'노에루가 저 나이에 사귀는 사람이 있었다는 건 자연스럽지만

하필이면 라운지양이 정치인이 되고 싶었다니..'

'토레쟈 팬인데.. 여러 멤버의 유출 중 가장 강하네요.. 투샷이 유출된 시점에서

상대가 주간지에 팔아먹었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는데.. 이건 아니지'

'트래비스 재팬이 왜 인기가 없을까 궁금했는데.. 바로 이런 부분들 때문이었구나'

'데뷔한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여자 문제가 자꾸 나오네.. 역시 망그룹이얌'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다카하시 마리는 2020년 1월 인스타그램에 발리 여행 보고와 사진을 올렸는데

당시 사진과 동영상은 모두 카와시마가 찍어준 것으로 보여 

이 게시물에 대해서도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있었다고 한다

(출처 프라이데이)

그리고 공개된 두 사람의 '발리에서 생긴 일'

구 쟈니스 사무소는 소속 탤런트의 연애에 대해서는 금지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카와시마와 다카하시의 교제를 문제가 되지 않았으며

같은 트래비스 재팬의 요시자와 시즈야(28)도 2년 전에 프라이데이에 의해 1살 연상의 미용가와

4년 교제가 특종 되었지만 처분을 받는 일 없이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유학발표 Travis Japan 요시자와 시즈야 극비 열애!

특종! 타키자와 히데아키 부사장의 오시 그룹 멤버에게 교제중의 그녀가.. 교제 경력 4년! 외출시에는 떨어져 걷고, 데이트 때도 완벽한 변장! 2월 하순 한적한 주택가에서도 거리를 두고 걷는 두

redevilsoul.tistory.com

다만 열애 보도뿐만 아니라 투샷 사진까지 공개되고

그것도 데뷔 전부터 전국 아레나 투어 개시 후의 2월까지 교제하고 있었다고 해

팬들 사이에서도 논란이 되고 있었다

 

 

'Travis Japan' 마츠다 겐타 촬영중 흡연 논란

작년 10월 전세계 데뷔를 완수한 쟈니스 7인조 그룹 'Travis Japan(트래비스 재팬 통칭 토라쟈)'가 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26.4만명)에서 공개한 스키장 로케 동영상에서 멤버 마츠다 겐타(24

redevilsoul.tistory.com

'전세계 데뷔'라는 화려한 타이틀로 데뷔를 했는데

전세계는 커녕 일본에서도 반응이 차가운 트래비스 재팬에 바람 잘 날 없네요

이미 헤어졌고 지난 일이라고 하지만.. 저 투샷은 좀 강해서 앞으로도 논란이 좀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