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와타나베 마호토 '죽일거다!' 이마이즈미 유이 폭행 체포

by 데빌소울 2024. 3. 23.

반응형

예상했던 일이 벌어졌네요..

전 케야키자카46 이마이즈미 유이(25)와의 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후 

아동 포.. 금지법으로 체포되어 2021년 3월에 은퇴한 전 인기 유튜버 와나타베 마호토(31)가

이마이즈미 유이를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구글)

후지TV의 보도에 따르면 와타나베 용의자는 22일 새벽 2시경 도쿄도내의 아파트에서

전 아이돌 전처(엥 이혼했었나?) 밀어 넘어뜨려 폭행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한다

주간지 '주간문춘'의 보도 내용입니다

'죽인다!'라고 날뛰고 아내에게 손을 댔다 '또 체포' 와타나베 마호토

'전 아이돌에 대한 집요한 폭력' 전 부인을 직격

3월 22일 전 인기 유튜버 와타나베 마호토가 전처로 전 케야키자카46 멤버로 활동하고 있던

전 아이돌 I씨(이하 그냥 이마이즈미 유이라고 쓰겠습니다)를 밀쳐 넘어뜨리는 등

폭행 혐의로 경시청에 체포됐다

 

 

'별거 중이던 두 사람은 이마이즈미의 집에서 향후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도중 말다툼이 발생

21일 밤부터 날짜가 바뀔 때까지 몇 시간 동안 다툼이 이어지던 도중

와타나베 용의자는 전처를 밀치는 등 폭력 행위를 저질렀고 이마이즈미는 부상을 당했다

이후 이마이즈미가 110번에 신고해 체포에 이르렀다'(사회부 기자)

구독자수 200만명을 넘는 인기 유튜버였던 와타나베 마호토 용의자는

케야키자카46을 졸업하고 여배우로 활동하고 있던 이마이즈미 유이와 결혼 & 임신을 발표한 건

2021년 1월 21일의 일이었다

 

 

이마이즈미 유이 임신 결혼 상대는 유튜버 와타나베 마호토

이거였나.. 활동 중단이 길어지면서 왠지 제2의 와타나베 마유가 되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을 했었는대, 전 케야키자카46 이마이즈미 유이가 인기 유튜버인와타나베 마호토와 결혼을 하는대, 현

redevilsoul.tistory.com

인기 연예인끼리의 결혼으로 축복의 목소리가 이어졌지만(누가 축복을?)

와타나베 용의자에게 곧바로 불상사가 발각되었다

'와타나베가 당시 15세 여고생에 음란한 사진을 요구한 사실이 결혼 발표 당일 폭로계 유튜버에 의해 폭로

그리고 다음날 소속사인 'UUUM'에서 계약을 해지당하고 이후 유튜버를 은퇴했다

 

 

이마이즈미 유이 애아빠 와타나베 마호토 폭로로 소속사 해고

유튜버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UUUM는 22일 날자로 와타나베 마호토(28)와의계약을 해지했다고 발표했다, 그 이유는 와타나베를 둘러싸고 어제 21일유튜버 고래고래(コレコレ)가 자신의 유튜브

redevilsoul.tistory.com

와타나베는 결국 이 사건으로 2021년 3월 17일 아동 포.. 금지법 위반 혐의로 체포되는

큰 소동으로 발전했다'(스포츠지 기자)

하지만 체포된 이후에도 이마이즈미는 와타나베 용의자와 헤어진다는 선택을 하지 않았다

오히려 이마이즈미는 와타나베 용의자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한 서포트해 나간다'라고

주위에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한다(게다가 만삭의 몸으로 옥바라지까지 하고 있었죠)

 

 

이마이즈미 유이 만삭의 몸으로 남편 면회

전 케야키자카46 출신의 여배우 이마이즈미 유이(22)가 팬이었던 당시 15세의 소녀에게 음란 사진을 전송하도록 한 혐의로 체포 된 전 인기 유튜버 와타나베 마호토(28)의 면회를 정성스럽게 다니

redevilsoul.tistory.com

와타나베는 그런 헌신적으로 자신을 지원해 온 전처에 대해

이번에 폭행으로 체포에 이르게 된 것이다

그러나 와타나베의 폭력은 어제오늘 일이 아니었다

2019년 6월 '문춘 온라인'은 와타나베 용의자가 당시 교제 중인 여성을 폭행해

상해 용의로 체포된 것을 보도하고 있었다

또한 이마이즈미와 결혼 생활 중에도 와타나베의 폭력성이 엿보인 순간이 있었다고

와타나베 용의자의 지인이 밝힌다

 

 

'언어폭력을 당하는 것은 일상다반사'

'마호토는 화가 나면 참지 못하고 손을 대는 성격이다

유튜버 시절부터 변하지 않았고 열받으면 아무도 그를 막을 수 없었다

이마이즈미와 결혼 후에도 날뛰며 물건을 부수거나 손을 드는 등 폭력 사태가 있었다고 한다

말투가 거칠고 열받으면 이마이즈미에게 죽이겠다는 등 언어 폭력을 퍼붓는 건 다반사였다고 한다'

유튜버를 은퇴한 와타나베는 현재 다른 유튜브 채널의 영상 편집을 담당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매월 100만 엔 정도의 보수를 받고 생활은 안정적이라고 보도되고 있었지만..

'확실히 100만엔 이상의 보수를 받고 있었지만

마호토에게는 빚이 있어 수중에는 돈이 거의 남아있지 않은 상황이었다

그래서 연예계를 은퇴한 이마이즈미가 일반 기업의 사무직에 취직해 일하고 있었다'(와타나베 친구)

 

 

이마이즈미 유이 '일 그만두기로 결심' 연예계 은퇴

전 케야키자카46 (현 사쿠라자카46) 배우 이마이즈미 유이(24)가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도촬 등 과도한 취재에 견딜 수 없기 때문에 '일을 그만둘 결심이 섰다' 고 심경을 밝혔다 이마이즈미는 '이

redevilsoul.tistory.com

두 사람의 관계가 악화된 것은 지난해 말쯤부터였다고 한다

결혼한 지 얼마 안 지났을 때부터 충돌하는 일이 종종 있었다고 한다

싸우고 화해하고 밀당을 반복했다고 한다

드디어 작년 말부터 별거가 시작되어, 이혼을 위한 조건으로 대화가 진행되고 있었다고 한다'(이전)

문춘은 22일 밤 집으로 돌아온 이마이즈미 유이를 직격 했고

이마이즈미는 피폐한 표정으로 이렇게 답했다

'지금은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추운 날씨에 일부러 찾아와 주셨는데 죄송해유'

와타나베 용의자는 동료들로부터 '인간답게 살야 한다'라는 조언을 받고 있었다고 한다

와타나베가 갱생하는 날이 올까?

 

 

일본반응

'드디어 왔는가?'

'전 아내?'

'이혼했어?'

'이혼했다면 더 이상 만나지 마라'

'이마이즈미 끝났네.. 원래부터 끝났지만..'

'즈밍 너무 불쌍해 ㅠㅠ'

'자업자득'

'왜 여자들은 폭력 남성과 결혼하는지..'

'보쿠와 야다!!'

'애초에 결혼은 했어? 호적에 넣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DV, 로리콘 전과 소유의 폭행범을 선택했기 때문에 자업자득이지 뭐야'

'명백한 지뢰를 선택했기 때문에 자업자득이지만 아이가 불쌍하네'

'아이는 누가 키우는 거야? 설마 마호토는 아니겠지?'

'남자를 선택하는 센스가 위험하기 때문에 또 어차피 저런 남자에게 끌릴 것 같아'

'전 아이돌 전 아내 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원흉은 시다야..'

 

 

이마이즈미 유이 유튜버와 연결한건 또 시다 마나카?

1월 21일 알려진 전 케야지카46 이마이즈미 유이(22)와 인기 유튜버 와타나베 마호토(28)의 결혼, 이마이즈미는 현재 임신중이라고21일 스포니치, 아넥스 등이 보도했다(출처 주간 문춘)1월 21일 이

redevilsoul.tistory.com

'이게 대체 몇 번째 체포야'

'즈밍이는 진짜 바보 아니냐'

'이마이즈미 에비 데뷔하나요~'

'여자들은 DV 남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전혀 문제없다'

'히라테 유리나, 이마이즈미 유이, 나가하마 네루 TOP 3 중 2 명이 DV 피해'

'왕따 5를 용서하지 않는다!'

'불쌍하지만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둘째 임신 이야기도 나오는데 사실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둘째 임신했는데 처 밀어서 넘어 뜨리지는 않았을 것 같기 때문에 사실이 아닐 것 같지만

너무나 예상이 가능했던 일인데.. 결과 이런 엔딩이네요..(사실 즈밍 빼고 대부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말린 거죠)

 

 

아키모토 야스시 '은혜를 원수로' 이마이즈미 유이에 분노

케야키자카46 (현 사쿠라자카46)에서 '장렬한 이지메 탈퇴'로 세상을 떠들석하게 하면서 케야키자카46 붕괴의 계기라고도 알려진 이마이즈미 유이(22) 그녀의 미래도 '지옥길'이 될 것 같다 '그룹

redevilsoul.tistory.com

연예계도 은퇴하고.. 아키모토도 손절했다고 하고..

연예계 복귀를 할지 안 할지 모르겠지만.. 일단 이혼한다고 하니까 그나마 다행인 것 같고

아이는 뭐 즈밍이 당연히 키우겠죠.. 아이랑 잘 살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