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니쥬 NiziU '슷키리' 스튜디오 첫출연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0. 10. 20.

니쥬가 마침내 10월 27일(화) 니혼TV '슷키리'에 생방송 출연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2월 2일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의

발매를 결정하고 점점 주목 받고 있는 니쥬

9월에는 한국에서 중계로 니혼TV 음악 특별 방송 '뮤직데이'에 출연해서

TV 첫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그녀들이지만, 일본의 TV 프로 스튜디오에 생방송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연 어떤 공연을 할지 기대하고 지켜보자

(출처 구글)

리마는 피드백이 빠르네요

역시 단발 염색 머리보다는 흑발에 긴 머리쪽이 훨씬 예쁘다는

개인적으로는 니쿠가 많이 좋아졌는데, 그래도 역시 리마의 비주얼은 모태 아이돌

일본 반응

'모두가 재일 조선인 그룹?'

'전혀 귀엽지 않잖아, 오디션이 재밌었을뿐'

'니쥬가 나오는것으로 다행이다, 아이즈원은 완전히 사라졌다'

'이제 이런것들은 사라져라'

'좋은거 가르쳐 줄까? 우리들은 '한국이 싫다'가 아니라

'한국을 좋아하는 놈들이 싫다' 일 뿐이야'

'기분 나쁜'

'트와이스쪽이 수준이 높았다고 생각해'

ㄴ' 비교가 되지 않는다'

ㄴ'역시 트와이스는 이길 수 없는..'

'내년쯤 여동생 그룹이 나올것'

 

 

'슷키리에서는 고리 밀기로 항상 나오잖아? 뭐가 드디어 라는 거야'

'2020년이니까 니쥬야? 내년에 사라질 운명'

'한국 아이돌밖에 보이지 않는다'

'전원 추녀인게 실수'

'다른 방송국에도 섭외하고 있겠지만, 니혼TV가 막고있는 느낌'

'소니 대승리'

'이런 추녀들로는 안되는거야'

'역시 멋진 K-POP 껍데기를 쓰고 있어도, 내용물은 추악한 JAP인게 엉망이네'

'일본에 온걸 보고 싶었다'

'새삼 트와이스가 대단하게 느껴진다, 모두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전원 추녀인'

'올해 홍백에 나오지 못하면, 내년 말까지는 버틸수 없을지도 몰라'

'빠르네..벌써 손절 했다고'

'니쥬 오타가 노기자카 보다 귀엽다고 말하던데, 거짓말이잖아'

'한국인이 아니라는걸 첨 알았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아이즈원도 디지게 뚜둘겨 맞던데

전원 일본인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K-POP 스타일 이라는 이유로

디지게 뚜둘겨 맞는 니쥬 -_-

(출처 구글)

지난번에 추석 직전인가? 일본으로 간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후에 계속 일본에 머물고 있었던 모양이네요?

12월까지 2일 한달 조금 더 남았는데, 오디션 끝나고 정식 데뷔까지

좀 오래 걸리긴 하네요, 그만큼의 완성도가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과연 27일 첫 일본 방송 스튜디오 출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네요

지난번에 립싱크 한걸 가지고 욕을 많이 먹었는데

멤버들이 노래를 잘하고,립싱크를 할 정도의 고난이도 퍼포먼스가 아니라는 이유로

그래도 설마 라이브를 하는 일은 없지 않을까.. 노래를 얼마나 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리 춤이 어렵지 않다고 해도 춤추면서 노래하는게 쉽지 않은데

그것도 생방송에서 라이브를 하는 일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뭐 요즘에는 아이돌 = 립싱크는 공식이 되버렸기 때문에

우리 입장에서는 당연한거지만, 일본인들은 립싱크에 여전히 상당히 민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