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공식) IZ*ONE 아이즈원 해체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1. 3. 10.

공식 발표가 나왔네요..

저는 꽤 오래전부터 예정대로 해체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어느정도 각오를 하고 있었는대.. '공식 해체' 라는 단어를 보는 순간

가슴이 철렁하는 느낌은 어쩔 수가 없네요..

사실 '파노라마' 곡이 해체가 아니라면 나올 수가 없는 대놓고 마지막 싱글 느낌이었기 때문에..

결국 공식적으로 해체 발표가 나왔네요..

저는 솔직히 언론을 통한 발표가 아닌 13,14일 콘서트에서 멤버들의 입으로 직접 발표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을 했고, 그렇게 예상을 하고 있었는대..

결과적으로는 그렇게 되지 못했지만, 그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납득이 되기 때문에..

아 살짝 멘탈이 나가서 ㅎㅎ 말이 참 힘드네요 

아무튼.. 일본에서 '속보'로 아이즈원의 해체 소식이 전해졌는대요

일본에서는 어떤 반응이 나오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우리는 '해체'라는 표현을 쓰지만, 일본에서는 '해산'이라는 표현을 쓰죠

뭐 비슷한 의미이기는 하지만, 저는 그래도 '해산'이라는 표현이 좀 더 부드럽고(?) 좋은 것 같습니다

제목은 '(속보) IZ*ONE 해산' 입니다

일본 반응

'으아아아아아아아'

' 아이즈원 결국 해산인가..'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는 어떻게 되는거야?'

'일본인 멤버의 귀환인가.. AKB48 그룹에는 플러스잖아'

ㄴ'아이즈원 하다가 돌아와서 AKB 따위 할 수 있겠냐?'

'일본 땅 두번 다시는 밟지마라!'

'워뇨(장원영 일본식 발음)는 새로운 걸그룹으로 5년이상 활동 할 수 있잖아'

'예정대로지만.. 슬프다..'

'조작이 탄로난 것이 뼈아펐다..거기에 역병까지..'

'원래대로라면 도쿄돔, 홍백가합전은 무조건인대 ㅜㅜ'

'드디어 샄낰히가 돌아오는건가!'

'AKB에 필요없다! 한국에서 활동해라!'

'미야와키 사쿠라가 돌아오기전에 빨리 마츠이 쥬리나 졸업 시켜야 겠다

쥬리나의 마지막 활동은 4월 중순이 될까?'

'수고하셨습니다'

'나코짱 돌아오면 하카타에서 제대로 활동 해줄까? 도쿄로 가는게 아닐가?'

'HKT오타 '만세!' 미야와키 센터에 나코미쿠도 부활이다!'

'혼다 히토미 지바 촌구석으로 개선 결정!'

'지금 일본으로 돌아가는건 = 낙향 (좌천)'

'흑발로 돌아오는건가? ㅋㅋㅋㅋㅋ'

'혼다 히토미 어떻게 되나요?'

' 혼다 히토미 개선 콘서트는 도쿄돔으로 부탁합니다'

 

 

(출처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한국은 싫지만, 돌아와서 안티들의 먹이감이 되는 것도 싫다'

'세계챔피언이 없어지는 SKE48로 와줘!'

'인기있는 사쿠라와 나코는 괜찮겠지만, 문제는 일본에서 인기없는 혼다의 처우다'

'이제 노기자카는 끝났다!'

'AKB의 싱글은 계속 진행중이었다는 거지' (그러니까 1년간의 공백이 아니라는 뜻)

ㄴ'AKB 싱글 역시 이걸 기다렸구나'

' J (마츠이 쥬리나) 를 4월중으로 쫒아내고 사쿠쨩을 맞을 준비 완료다!'

'파노라마를 춤추고 노래하던 멤버가 AKB 퍼포먼스에 만족 할꺼라는 생각이 안드는 ㅋㅋ'

'사쿠라 쥬리나 졸업콘에 깜짝 등장!'

'혼다는 글쎄 졸업 할까? 일본에서 비인기는 굴욕일테고..'

ㄴ'남조선에서 스타 기분을 맛보다가 지바 촌구석으로 돌아오기는 힘들잖아'

'지금의 몰락한 AKB에 돌아오는게 무슨 의미가 있냐'

'결국 아이즈원은 뭐였던거냐'

 

 

'오구리 유이 이상의 전력 보강 형태, 혼다의 귀환은 팀8에 엄청난 전력이 된다'

'아이즈원 멤버들에게 거액의 계약금을 주고 AKB로 모셔와라!'

'미야와키씨 어서오세요 지옥으로'

'타카하시 쥬리와 타케우치 미유는 돌아오지 않는건가?'

'우선 둘다 HKT는 100프로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쓸때없는 기대하지 마라

혼다는 몰라'

'월드 클라스 슈퍼스타 혼다 히토미 개선 귀국'

'팀8 혼다 히토미 복귀에 겁먹을 놈들 많네'

'사시하라 리노의 은혜를 갚기 위해서 이코라부에 들어갈까?'

'역시 악은 멸망하는구나, 돌아오면 즉시 마츠이 쥬리나에게 무릎 꿇고 사과해라'

'결국 바다를 건너서도 한번도 마츠이 쥬리나를 이기지 못했구나'

'나코의 수영복 못보는건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한국인 멤버들에 대한 내용은 거의 없어서 좀 아쉽네요..

(출처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각오는 하고 있었지만..막상 공식 발표가 나오고 나니까..

아무튼 마지막까지 아이즈원답게 열심히 즐기면서 최선을 다해줬으면 좋겠고

이전에도 몇번 언급을 했지만, 프듀출연 당시에 연습생 신분이라서 특별한 소속사와 계약이

없는 경우가 많고, 이전에도 프듀 끝나고 소속사 이적이 많았던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장 성공 가능성이 높은.. 장원영, 안유진의 스타쉽을 통해서 멤버들이 최대한 많이 재결집해서

새로운 걸그룹으로 다시 멋지게 데뷔 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물론 저는 언제나 아이즈원 멤버들을 계속해서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