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미야와키 사쿠라 뜬금없는 빅히트행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1. 3. 11.

반응형

오늘 오후에 '한국경제'라는 곳에서 단독이라고 하면서

'아이즈원 사쿠라 빅히트행 BTS와 한솥밥'이라는 타이틀을 내걸었는대

기사 내용은 미야와키 사쿠라가 빅히트와 전속계약을 맺는다

사쿠라가 최근 이 같은 사실을 측근들에게 알렸다.. 뭐 이런 내용이네요

이후에 '결정된 바 없다' 라는 빅히트측의 입장이 나왔기 때문에 (표현이 살짝 애매하죠)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지만, 뒤에가서 이야기를 마저하고 

일본에서는 특히 AKB48 그룹의 오타들은 샄낰히의 복귀를 대부분 바라고 있기 때문에

거기서 핵심이고 가장 인기가 많은 사쿠라가 그룹에 복귀를 하는게 아니라

빅히트와 계약을 하고 한국에서 계속 활동을 한다는 것은

날벼락 같은 소식이기 때문에, 어떤 반응이 나오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세계의 미야와키 사쿠라!'

'배신자!!!!!'

'더 출세했잖아?'

'사쿠라 수준이라면 SM, YG, JYP에서도 입질이 왔겠지'

'왜 인터넷 우익이 날뛰는거야?'

'이미 망한 AKB48에 돌아오는 것도 의미가 없지'

'일본에 돌아갈 곳이 없잖아'

'인터넷 우익 아저씨들 사쿠라 한국에서 출세해서 발광 ㅋㅋㅋㅋㅋ'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어!'

'아이돌의 정점'

'사이보그화 대단해' (성형 이야기)

'한국에서 세계 인류 아이돌을 체험하고 일본에 돌아오기 힘들지

야부키 나코와 혼다 히토미는 어떻게 되는건가..'

'같은 HKT 멤버를 뚱뚱하다고 바보 취급하고 트위터 납치됐다고 거짓말했던?'

'K-POP 따위는 이제 끝이야, BTS도 TWICE도 피크가 지났고, 다음에 팔릴 것 같은 그룹도 없다'

'삿시 (사시하라 리노) 를 뛰어넘을 것 같네'

'드디어 일본에서도 진짜 아이돌이 탄생하는건가'

'미야와키는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으니까 (웨이보에서 일본 여자 연예인중에서 1위죠)

나코 혼다는 어쩌지?'

'이제와서 새삼 패자 48로 올리가 없잖아, 혼다 히토미는 어떻게 되는거지?' 

'진짜 신데렐라 스토리는 혼다 히토미야

미야와키 야부키와는 달리 원래 이름도 없는 팀8 멤버였으니까'

'한국인 멤버와 비교하면 다리를 짧지만, 얼굴은 성형으로 똑같은 수준'

'외국에 가서 입신출세(성공해서 세상에 이름을 알림)라 멋진 아이구나

요즘 젊은이라고 할까, 일본인에게는 드문 타입이잖아'

 

 

'한국의 대형 기획사 소속, 중국에서 인기 톱, 일본에서 아키모토 야스시 라인

노기자카46 전원이 덤벼도 이길 수 없는 최강 수준이 되었다'

'아직 결정된게 없네요'

'한국 연예계는 자살자가 많다 (작년 일본은?) 특히 아이돌'

'이제 하카타에는 돌아오지 않는거야?'

'솔로 해나갈 힘은 없다고 생각해'

'한국측의 사무소가 부정하고 있으니, 노이즈 마케팅이야'

'혼다 히토미만 걱정이 되는..'

'동료의 외모를 디스한 미야와키씨 거물이 되었나? ㅋㅋ'

'사쿠라짱과 결혼하고 싶다'

'이제와서 48을 다시한다고 해도..'

'완전히 성형 한국인의 얼굴이구나'

'블랙핑크가 있는 YG도 스카우트 하려고 했다는 이야기도 있어'

'빅히트판 니쥬 일본 거점이 될 수 있어'

'이런 녀석보다 체리블렛 메이와 레미를 응원해줘라'

'세계 3위라면 당연(AKB48 세계선발 총선거 3위), 이제 BTS처럼 세계로 날개짓 해라!'

'나이로보면 HKT보다 이 선택이 정답이잖아'

'아키모토 야스시의 이권이 관련되지 않는 곳으로 이적할리가 없잖아

쉽게 도망칠 생각마라' (굉장히 일리가 있는 말이죠)

'나코는 사싯의 품으로 돌아올꺼라고 생각해요, 혼다는 몰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일단 사실무근이라는 보도도 나왔지만, 저도 오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사쿠라 본인이 한국오기전에 꼭 돌아오겠다고 약속을 한 것도 있고

일본에 돌아가서 활동을 어느정도 하다가 졸업을 하고 오는 것도 아니고 

곧바로 빅히트와 계약을 한다?

리플에도 있지만, 아키모토 야스시가 돈이 되는 사쿠라는 빅히트에 넘길리가 없죠

사쿠라가 한국 귀화를 생각하는게 아니라면, 아키모토 야스시를 배신하는 일은 없을겁니다

(물론 수익의 일부를 아키모토가 가져간다면 모를까)

아이즈원이 역시 대단하긴 하네요.. 

해체전까지는 계속해서 비슷한 뉴스가 생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