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나카이 마사히로 멘붕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 폐지

by 데빌소울 2021. 3. 12.

반응형

니혼TV는 10일 4월 개편 설명회를 실시하고 '메렝게의 기분' (토요일 정오)

'화요 서프라이즈' (화요일 19시) '신 니혼다지토 나카이' (금요일 24시 30분)을 3월 종료하고

'어나더 스카이 2' (금요일 23시)의 방송 시간을 목요일 25시로 이동하는 것을 발표했다

(출처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

개편이 발표되고 인터넷에서는 다양한 목소리가 흘러 나오고 있는 가운데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 의 폐지 소식에 MC를 맡고 있는 나카이 마사히로가 큰 충격을 받아

프로그램 종료 통보를 받았을때, 돗키리로 착각을 할 정도로 받아드리지 못하는 모습이었다고

'도쿄 스포츠'가 보도

(출처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

나카이는 지난해 3월말로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했지만, 그후에도 '니혼단지토 나카이'

'더 세계교텐뉴스'  '나카이 마사히로 금요일에 스마일들에게'

'나카이 마사히로 뉴스 모임'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을 계속하고 있었다

쟈니스 독립 이후에도 버라이어티를 중심으로 활약하고 있었지만, 갑작스럽게

3월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의 종료가 발표 된 것

이에 대해서 도쿄 스포츠 기사에서 관계자는 '니혼TV는 나카이가 쟈니스 사무소를 퇴사했을 때도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는 계속 한다고 일찌감치 발표했었다

2012년 10월부터 2019년 3월까지 방송 된 '나카이의 창'까지 생각하면 10년에 가깝다

니혼TV의 젊은 직원과의 유대 관계를 확인 시켜주는 프로그램이기도 했다'

그런데, 올해 2월 갑자기 스탭이 프로그램 종료 소식을 전했고

나카이는 처음에는 돗키리인줄 착각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때의 모습에 대해 방송 작가는 

' '어~그래, 알고 있어' 라며 몰래카메라를 찾고 있었다, 돗키리라고 착각하고 있었다

하지만, 카메라가 있을리가 없었다

잠시후 나카이는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라며 머리를 웅켜잡고 있었다

그래도 곧 '하지만 후속 프로그램이 있을꺼야' 라고 말했지만

아무 말이 없는 스탭을 보고 상황을 파악했다고 한다' 라고 밝히고 있었다

그 후, 스탭과 1시간 가까이 이야기한 나카이는 프로그램 종료를 받아드리고 천장을 보며

'위험한대..실화냐..'라고 충격을 받은 모습이었다고 한다

 

 

나카이가 이렇게까지 큰 충격을 받은 이유에 대해서 한 소식통은

'개인 사무소를 차린 후 첫 중단인 것도 충격을 증폭 시켰다

심야대 시청률로 4~6%대 문제가 없고, 제작비는 한번 방송에 300만엔 정도로 저렴하다

나카이의 개런티도 40만엔으로 높지 않기 때문에, 나카이도 '왜?' 라고 하는 것이다'

라고 전하고 있었다

니혼TV가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의 중단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서 관계자는

'최근 니혼TV는 활동 중단을 하고 있는 아라시의 사쿠라이 쇼를 꽤 푸쉬하고 있다

'news zero'이외에 1월부터는 버라이어티 '1억 3000만명의 SHOW채널'을 시작으로

'사쿠라이 축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처음에는 나카이의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의

리메뉴얼 이야기도 나오고 있었지만, 흐지부지 되었고

그또한 사쿠라이 쇼를 푸쉬하고 있는 니혼TV 상층부의 의향이 있었다고 듣고 있다'

라는 뒷면을 밝히고 있었다, 후속 프로그램은

지난해 11월 방송 된 '최강 팀에이저 버라이어티 초 무적 클래스'의 레귤러화 라고 하며

이 프로그램은 전 HKT48 사시하라 리노, 개그콤비 카마이타치의 야마우치 켄지,

하마이에 류이치가 맡고 있었다

앞서 관계자가 나카이에게 후속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극대노 할 것을 알고 있었으니까, 시청률도 나쁘지 않은데, 상층부가 나카이를 버리고

카마이타치와 사시하라 리노를 선택했다, 나카이에게 절대로 말할 수 없었다' 라고 한다

(출처 신니혼단지토 나카이)

2019년에 폐지 된 '나카이의 창'도 심야 프로그램의 시청률로는 나쁘지 않은

5%대를 기록하고 있었기 때문에 (동시간대 최고 수준) 당시에도 여러가지 말이 많았는대..

'신 니혼단지토 나카이'는 초기에는 2~3%로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최근에는 조금 오른 모양입니다..

밤 12시 넘어서 하는 방송이 4~5% 정도 나오면 나쁘지 않은 것 같은대

이전에 SMAP 3인방처럼 드디어 서서히 쟈니스 손타쿠가 진행이 되는건가 라는 생각으로

소식을 전하기 시작했는대.. 특별히 그런건 아닌 것 같습니다

(오늘 갑자기 글쓰기에 이상한 문제가 계속 발생해서, 상당히 힘들게 마무리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