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이데가미 바쿠 포토 에세이 'normal?' 발매

by 데빌소울 2021. 4. 17.

4월 20일 발매 되는 '젠더리스' 이데가미 바쿠의 포토 에세이 'normal?'의 표지가 해금

아마존에 가격이 1,430엔 한화 약 1만5천원 정도로 높은 편은 아니네요 (이시키 양심 있네)

표지는 좀 더 밑에 있고 이게 좀 색기가 있길래 -_-

최근에 시세이돈 화장품 광고도 찍은 모양입니다

표지에 등장한 컷은 녹색 식물을 배경으로 한 이데가미 바쿠의 뭔가 애잔한 눈빛

모델로 자신의 존재감을 발휘하는 이데가미 바쿠 특유의 '신비로운' 컷

포토 에세이에는 록밴드 '사카낙션'의 보컬 야마구치 이치로 가 기고한 것도 밝혀졌는데

야마구치는 '이데가미는 비온 후 간신히 핀 꽃과 같다, 나는 이 꽃을 더 알고싶다'

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야마구치와 이데가미는 '사카낙션'의 앨범 '834.194'의 수록곡 '모스' 뮤직비디오에

이데가미가 발탁 된 것으로 인연을 맺었고

일본을 대표하는 톱 아티스트로부터 지지를 받는 18세의 포토 에세이 발매를 목전에 두고

새로운 비약에 주목이 모인다 (프라이데이 선행샷을 마저 감상하시죠)

 

요게 표지 컷입니다
(출처 FRIDAY)

당초 160페이지에서 224페이지로 늘어난 것을 발표했다고 하는대

올해 3월 1일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곧바로 도쿄로 상경을 해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모델활동을 기본으로 예능 출연이나 CM 출연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 수영복 사진은 없는 것 같은대, 비키니를 입을지 그냥 아래만 입을지 궁금;;; 하진 않습니다

저는 이런 캐릭터를 좋아하지 않지만, 또한 최근에는 남성호르몬이 많이 나오면서

예전보다 느낌이 좀 많이 다르지만, 그래도 제가 알고 있는 여장 남자중에서는

그나마 목소리도 그렇고, 실제 모습은 가장 예쁘장한 캐릭터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다른 놈들은 실제 모습이 SNS에 올라온 사진이나 영상과 전혀 달라서 식겁한 적이 많아서)

그렇다는거지 전혀 제 취향은 아닙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