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동거 & 호텔 덮밥' 스즈키 유우카 활동 중단

by 데빌소울 2021. 4. 27.

반응형

'주간 문춘'을 통해서 지하아이돌 시절 프로듀서와 동거 또 다른 남성과는 호텔 숙박이 발각된

AKB48 팀8 스즈키 유우카(20)가 2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고 발표됐다

(출처 AKB48 & 주간문춘)

스즈키는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도 코멘트를 발표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팬 여러분과 관계자분들에게 걱정과 폐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보도로 초래되는 행동을 했다는 것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향후에 대해서는, AKB48 활동을 일시 중단하고

이번 행동을 대해서 제대로 마음을 고쳐 잡고 활동 재개를 목표로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라고 엮었다

(출처 주간 문춘)

일본반응

'눌러 앉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실화냐?'

'활동종료가 아니고??'

'아니 이게 복귀해도 되는 사안이냐?'

'무슨 낯짝으로 돌아올 생각이냐'

'육아 휴가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카미치 시리즈에 비해서 대응이 너우 안일하잖아'

'빨리 돌아와라'

'졸업해라 쓰레기'

'이것은 감동이야~'

'돌아오다니 있을 수 없는 일이잖아 ㅋㅋ'

'활동 재개를 목표로 하고 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이대로 복귀하지 않을 가능성도 꽤 있어!!'

'응? 이런 위험한 놈을 지키겠다는거야?'

'웃음거리가 되는 것도 각오하고 있다면, 잔류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

'당일 해고 하는 하로프로를 본 받아라!' (48G도 당일 해고 최근에도 있었는대..)

'다시 시작할 마음이 있다니..낯짝도 두껍구나'

'노기자카는 불륜한 놈도 눌러 앉아서 무사히 졸업까지 하는대'

'모유 수유가 버티고 있으니 (팀8 요코야마 유이를 말하는 듯)'

 

 

' '활동 재개를 목표로' 그만두게 하는 것도 없는 운영도, 그만 둘 생각 없는 본인도 환장하겠네'

'역시 혼다 히토미 님 복귀전에 맞춰 움직이겠네'

'동거하면서 활동 계속 할 생각인가? 제정신인거야?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어떤 얼굴로 돌아올지를 생각하면, 가슴이 웅장해지는 ㅋㅋ'

'왜 일부러 이런 지뢰를 안고 가려고 하는걸까?'

'코멘트가 늦었지만, 제대로 보도 내용 인정하고 사과하고 활동 재개를 위해 노력한다면

응원해줘도 좋은 거 아니야?' (개돼지 등장)

'AKB는 할아버지와 동거도 OK, 퇴근길에 남자와 러브호텔에서 아침까지 보내도 OK'

'베개영업48'

'아직 소식 불통 NMB에 압력이 가해지는구나'

'AKB가 연애금지는 커녕 쓰리가랭이, 베개OK가 되버렸다' 

'성실하게 하고 있는 아이들이 진짜 불쌍하구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주간 문춘)

지난번에 소식을 전하면서 '뻔뻔하게 활동 계속 할 멘탈은 충분해 보인다' 라고

제가 말을 했었는데.. '염병.. 말이 씨가 됐나요'

운영이 '본인 신청으로 잠시 활동 중단'을 하고, 복귀 계획이 서면 다시 보고하겠다'

라는 것도 골때리는대

본인이 '활동 재개를 목표로 하고 싶다'니 이게 대체 무슨

48이 진짜 이렇게 '구멍'가게가 되나..

골때리네 진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