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59th 싱글 '元カレです' MV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2. 4. 20.

반응형

혼다 히토미 단독 센터의 AKB48 59th 싱글 '전 남친입니다' 뮤직비디오가 마침내 해금 

일본에서는 어떤 반응이 나오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AKB48)

빵토미!!

일단 뮤직비디오부터 감상을 해보시죠

(출처 AKB48 유튜브 공식채널)

일본반응

'홍백확정!'

'저예산 MV ㅋㅋ'

'4k 화질 ㄷㄷㄷ'

'진짜 모닝구무스메다 너무 촌스러워'

'상상 이상으로 싸구려, 상상 이상으로 댄스가 허접해'

'사비는 좋은데, 센터가 너무 못생겼어' (사비 멜로디가 굉장히 낯익은데 말이죠)

'센터 혼다가 너무 심한, 춤도 전혀 돋보이지 않고, 중간에 낮은 점프는 뭐야'

(처음 발차기때 센터에서 잘 안올라가는게 눈에 들어오긴 한데

애초에 일본 애들은 안무에 발차기를 왜케 집착하냐고)

'혼다 히토미 with 아키하바라 몽키즈'

'AKB 부활했다! > 동접 7천명 ㅋㅋㅋㅋㅋ'

'쥬리나 '센터 제대로 점프해! 안 그러면 AKB는 끝나니까!'

 

 

'MV 감독 도쿄 패럴림픽 개회식에서 LED 연출에도 참가한 후지모토 미노루

GANMI 댄스와 빛이 일체가 된 새로운 연출에 주목' 

(춤은 BTS 안무가, 연출은 도쿄 패럴림픽 참여한 연출가.. 근데 결과물은..)

'신곡 MV 첫 공개로 2시간 지났는데 1만도 못가는건 심하네'

'혼다 히토미가 센터에서 전혀 돋보이지 않는 아이돌 타입이라는건 분명해졌다

키도 작고 팔 다리도 짧은 초딩 체형 얼굴도..' (야메로!)

'MV는 전작보다 좋다고 생각하지만, 어느층에 어필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8~90년대 아이돌 감성을 가진 오타들?)

'구독자가 250만명인데 MV 공개 동접이 8천명이 안돼'

'이걸로는 K-POP 세력에게도 버림 받는다'

'K-POP과 비교하면 엄청 촌스러운, 스튜디오에서만 찍어서 장면 전환도 안돼'

(출처 AKB48)

'이런 개같은 곡, 커플링 곡 기대하고 있습니다'

'DAKARA, DAKARA, DAKAR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다 기대했는데, 기대에 못미치는..'

'노기자카의 아루노 빠진 Actually 라든가, 케야키자카 댄스는 멋지게 찍었는데

ABK는 왜 그게 안돼지?

'레코대 출장도 위험하다' (맨처음에 홍백확정!에 대한 댓글)

'K-POP에 익숙한 사람들에게는 욕쳐먹기 딱 좋은 노래와 안무 의상까지 완벽하다'

'사시하라에게 프로듀스 맡아달라고 하자, 멤버들이 불쌍해'

'아무리봐도 인원이 너무 많아'

'동접 7000명중에 6000명은 혼다 오타'

ㄴ'혼다 없었으면 진짜 동접 5000명도 안된다'

'상상 이상으로 퀄리티가 높은데, 곡도 매력적이고' (진심인지 조롱인지 모르겠음)

'세계의 오카메 센터 결과 동접 1만도 안되는 ㅋㅋ'

'MV 2개 모두 봤지만, 역시 쓸데없이 인원이 많지? 정교한 포지션 이동이 있는 것도 아니고

손발 각도가 딱맞는 군무로 매료시키는 것도 아니고' (그냥 백댄서 들이지)

 

 

'뭔가 좀 더 장면 전환을 잘했으면 좋았을텐데'

(그 댄스버전도 같이 공개가 됐는데, MV랑 뭔차이가 있다고 의미를 모르겠음)

'이걸로도 젊은층을 끌어올 수 없다면 큰일인데..'

'CDTV 쪽이 더 좋았다...'

'이번에도 센터는 오카다가 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센터가 안돼'

'세련된 케이팝에 비하면 모든게 촌스럽다'

'2개 동시 공개한 의미가 없어' (얘도 저랑 같은 생각인 것 같네요)

'혼다는 정말 센터에 어울리지 않다는걸 알았다, 네모하모루머 오카다는 좋았어'

'17기에 인재가 있으니까, 걔가 다음 센터야'

'혼다 센터로 하면 못생긴게 두드러지는 코사카 없는 히나타자카 같기도 하고

게다가 의상도 개촌스러워'

'미야와키 사쿠라가 코웃음을 치고 있어'

'안티들이 발광하고 있기 때문에 성공인가?'

'센터가 약하네, 의상이 발목을 잡은건가?' (그러고보니 바지가 좀 타이트해서 불편했나?)

'애초에 두곡 연속으로 댄스 노선이라는걸 이해할 수 없다'

'오, MV 섬네일이 바꼈어!' (처음에 히토미 혼자 있는 실루엣이 섬네일이었을겁니다)

'K-POP을 흉내내고 싶었지만, 하로프로처럼 보여'

'원래 댄스로 팔지 않았는데, 유행을 탓던 것도 별로고, 여러가지 준비 부족이야'

(출처 AKB48)
(출처 AKB48)

'존나 구려, 그냥 구려, 막 구려'

'사쿠라자카, 히나타자카에 이어서 드디어 AKB도 4k가 되었다!'

'왜 2개를 동시게 공개했는지 미스테리, 댄스ver는 나중에 하는게 좋았는데'

'아무튼 의상은 엄청 촌스러워'

'트렌드에 들어가지 못했어 ㅋㅋ'

'올림픽을 한 사람이기 때문에 대단한, BTS 안무를 한 사람이기 때문에 대단한

이게 벌써 병맛이야, 도쿄 올림픽 개회식 같은 실수야'

'조회수가 이상한 것 같다, 좋아요가 조회수에 두배야' 

(아무래도 그런 것 같습니다, 이거 처음 쓰기 시작했을때 1만뷰가 안 넘었는데

시간이 얼마 안 지났는데 갑자기 4만뷰가 넘었네요)

'걱정하지마라, 내일이면 50만뷰 넘을꺼야'

'재생이 너무 많이 쏠리면 카운터가 멈추는, 아마 24시가 지나면 정상치가 될꺼야'

(미친 꼴랑 몇만뷰에ㅋㅋ 그럼 BTS는 정상이 될려면 1년을 걸리겠다 ㅋㅋㅋㅋ)

 

 

'조회수로는 SKE에도 밀리고 있어'

'혼다가 있으니까 1억뷰 갈까?'

ㄴ'조선인 공작에 기대'

'이 MV 왠지 부끄러워서 끝까지 볼 수 없었어'

'무라야마 춤 잘추네, 다리가 굵다고 해서 미안해''

'모닝구무스메 흉내내지 않아도 돼'

'모두 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운영은 K-POP MV를 봐도 아무런 느낌이 없는걸까?'

'빌어먹을 똥 곡 이런걸 대체 누가 듣는거야?'

'댓글에 영어나 인도네시아어나 태국어가 넘쳐나기 시작한 후부터가 승부야!'

ㄴ'인도네시아는 지금 자는 시간인가?'

'추녀가 무표정으로 춤추고 있는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더이상 CD를 사지 않아도 되겠다'

'가사가 언제나처럼 끔찍하지만, 외국인들에게는 들키지 않아서 다행이야'

'어째서 이렇게 되버렸을까, 혼다를 떠받들던 니들도 나쁘다고 생각한다' 

'환경이 중요한, 미녀군단 아이즈원 시대의 혼다 히토미

추녀집단 AKB에서 혼다 히토미' 라면서

(출처 구글)

이 두장의 비교 사진을 올렸네요

'Beware는 스타일도 MV도 최강이야, 왜 48은 이런걸 만들 수 없는거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는 뭐 길게 말하지 않겠습니다 (대부분 댓글에 남겼고)

구립니다, 히토미 센터.. 냉정하게 안 어울립니다

차라리 전작에서 센터 옆에 있을때가 훨씬 더 눈에 들어왔던 느낌?

(물론 최근에 본 히토미 중에서 상태가 가장 안좋아 보여서 더 그럴수도 있지만)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