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리우스 요 섹시존 탈퇴 연예계 은퇴!?

by 데빌소울 2022. 4. 21.

반응형

2020년 말 활동 중단이 발표 된 'Sexy Zone' 마리우스 요(22)가 활동을 재개하지 않고

그룹을 탈퇴,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하고 연예계를 은퇴한다는 정보를

주간지 '프라이데이'가 보도해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프라이데이는 '지금 마리우스는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하고, 연예계를 은퇴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마루우스의 지인은 취재에서

'2020년 12월 휴업을 발표한 시점에서 더 이상 연예계 복귀할 마음이 없었던 것 같다

어머니는 당초 연예계 은퇴를 만류하려고 설득했지만, 마리우스의 의지는 확고했다

올해 1월 하순에 마리우스는 일본에 일시 귀국했고, 사무소와 대화를 가졌지만

마리우스의 은퇴 의향은 흔들리지 않았다고 한다

지금의 목표는 형과 함께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라고 한다

장차 형과 함께 함께 창업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고, 지금은 형이 사는 독일에도

가끔 가고 있는 것 같다' 라고 증언하고 있었다

프라이데이는 진상을 확인하기 위해, 마리우스의 본가를 방문했는데

독일 출신의 아버지가 인터폰 너머로 대응해, 마리우스가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하는게

사실인지 묻자' 별로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라고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고

연예계 은퇴에 대해서도 '노코멘트'라고 말하고 인터폰을 끊었다고 한다

 

 

마리우스의 쟈니스 사무소 퇴소, 연예계 은퇴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또, 5명의 섹시존을 보고 싶어..'

'마리우스.. 절대 믿고 싶지 않다..'

'마리우스 복귀 기다리고 있을께 ㅠㅠ'

'헛소리지? 마리우스!!!!!'

'눈물이 멈추지 않습니다'

'마리우스 연예계 은퇴? 거짓말이지? 상황을 도무지 이해 못하겠다'

'아직 믿지 못하겠다, 본인들로부터 말이 나올때까지 숨참고 기다린다

지금까지도 마리우스가 돌아오길 기다리며 숨참고 있었는데..'

'응 FRIDAY 안 믿어'

'뭔가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마리우스가 결정한거라면 응원할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마리우스의 쟈니스 사무소 퇴소, 연예계 은퇴 기사가 나왔지만 현재까지 사무소측에서는

일절 반응이 없기 때문에, 팬들은 프라이데이의 보도에 충격을 받으면서도

공식 발표가 나올때까지 믿지 않겠다는 반응이 많다

다만, 마리우스의 활동 중단이 정식 발표되기 전부터, 연예계 은퇴설도 부상하고 있었는데

2018년 주간지 '주간문춘'의 Web판 '문춘 온라인'에서는

마리우스가 쟈니스 관계자에게 '쟈니스를 그만두고 싶다' 라고 울면서 호소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 후 2년 후인 2020년 11월 마리우스가 의사로 부터 처방 받은 약을 과다 복용해

구급차로 이송되는 트러블이 발생하고 있던 것을 '여성세븐'이 보도

마리우스의 정신상태가 불안정해져 통원을 거듭하고 있었다는 정보도 전하고 있었다

 

 

그런 여러가지 트러블에 의해 마리우스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고

그 직전 마리우스의 어머니인 다카라즈카 가극단 출신의 댄스 강사인 아키라씨는

블로그에 마리우스가 '번아웃' 상태가 되어 있음을 밝히고 있었다

그로부터 1년 이상이 지나, 마리우스는 지금 스페인 대학에 유학중이며

학생들이 설립한 컨설팅 회사에 참여하고 있다는 정보나,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는 정보도

팬들 사이에서는 나오고 있어, 쟈니스 사무소는 소속 탤런트의 부업이나

SNS 운용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대로 그만두는게 아닐까

라는 이야기도 속삭여지고 있었다

(출처 구글)

연예계 활동이 안 맞는건지, 쟈니스가 안 맞는건지, 또 다른 이유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활동보다는 건강이 최우선이죠, 어차피 연예계가 자신의 생리랑 안 맞았을수도..

있지만, 건강 이상으로 쟈니스를 퇴소하고 나가서 혼자 활동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쟈니스 퇴소 발표가 나온 이후에나 진짜 이유가 뭐였는지 조금은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