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NMB48 쇼부 마린 지하아이돌로 개같이 부활

by 데빌소울 2022. 8. 10.

반응형

각종 사건 사고를 일으키다가 2021년 12월 계약 위반을 이유로 활동을 사퇴한

전 NMB48 쇼부 마린(22)이 'のんふぃく!(논픽션)'라는 지하아이돌의 새로운 멤버로

이름도 아쿠아 마린으로 개명하고, 아이돌 복귀하는 것이 알려졌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마린 부활 키타~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쇼부!'

'악의 축'

'눈깔 너무 찢었네'

'안면 개조.. 성공적?'

(옛날에는 쌍수가 기본이었는데, 요즘은 눈 찢는것도 기본인 것 같더라고요)

'이름을 바꾸는 놈들은 '아 역시..' 같은 놈들뿐이지;

'미성년 음주 소개팅 호스트 클럽 가라오케?'

'눈까리 왜저래? 남자친구한테 쳐 맞았나?'

'NMB시대 계정 그대로 사용해도 문제 없는거야?'

'얼굴을 야마모토 미카나가 수술한 곳을 소개받아서 했나?

아무튼 아이돌 복귀는 인생 낭비고, 에비로 데뷔하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데'

 

 

'다시한번 뒷계정 가즈아! ㅋㅋ'

'여자 오타들도 바보 취급 하고 있었으니까'

'NMB48 최대의 흑역사'

'동료들을 뒤에서 찌르는건, 과연 NMB다운 사건이었지'

'환생할 수 있는 곳은 모두 이런 기회도 없는 지하아이돌뿐이지'

'전 동기인 고바야시와 같은 사무소'

ㄴ'고바야시의 소개?'

'또 사고치지 마라'

'아무도 이름을 모르는데, 개명하는게 의미가 있냐?'

'NMB 그만두고 지하아이돌로 시작하는 동안 엄청 성형했네'

'아쿠아 마린이라는 이름의 수족관이 있어!'

(출처 구글)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이녀석이 엄청 좋아했던 'M!LK' 야마자키 하루키도 지하아이돌이 됐어!'

'지하로 환생하면서 지하아이돌 같은 느낌의 얼굴이 됐구나'

'이름을 바꾸는 놈들은 야바이야 ㅋㅋ 뭔가 있는 놈들 ㅋㅋ'

'살아있어서 다행이다'

 

 

'같은 이름으로 검색하면 곤란하니까 바꾸는, 곤란하지 않으면 이름도 SNS도 그대로 사용'

'사상 최악의 배신자'

'전생이 꽤나 버라이어티했구나..'

'시골 촌뜨기를 도시로 데려오면 이렇게 된다는 전형적인 케이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NMB의 레전드도 얄짤없었던 거침없이 쇼부 마린

뭐 그렇다고 합니다, 지하에서는 성실히 했으면 좋겠지만..그럴리가 없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