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SixTONES 제시 & 나카죠 아야미 열애 풍기기 의혹

by 데빌소울 2022. 10. 21.

28일 시작하는 드라마 '처음은 파'(TV아사히 금요일 23시15분)에서 주연을 맡는 등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SixTONES(스톤즈)' 제시(26)가, 여배우,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나카죠 아야미(25)와 교제를 풍기고 있었다는 추측이 팬들 사이에서 난무해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주간지 '주간여성'에 의하면, 사건(?)의 발단은 제시의 생일인 6월 11일에 나카죠 아야미가 

인스타그램 ''goodnight'이라고 쓰고, 흰색 작약꽃을 손에 든 사진을 공개하고 있었다고 한다

(출처 인스타그램)

작약꽃의 꽃말은 '행복한 결혼'으로, 이 사진에서 나카죠 아야미가 착용하고 있는 귀걸이가

제시도 애용하고 있는 실버 액세서리 브랜드 '크롬하츠'인 것으로 확인되어

제시와의 교제 냄새를 풍기고 있었다는 의혹이 부상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 후 팬들은 두 사람의 언행을 샅샅이 체크했고, 8월 나카죠 아야미가 '혈관 페티쉬' 라고

TV 프로그램에서 고백한 후, 제시가 갑자기 혈관을 어필하기 시작했다고 한다(이게 뭐야 ㅋㅋ)

또, 제시가 9월에 블로그에 올린 문장을 세로읽기 하면 '아야미'라고 된 부분이 있거나

블로그에서 실시한 퀴즈에서 '지금 몇 페이지 보고 있죠' 라는 질문에 '17페이지'라고 대답

나카죠 아야미가 전속 모델을 맡고 있는 패션잡지 'CanCam'의 9월호에서

17페이지에 나카죠 아야미의 솔로 사진이 게재되어 있다고 한다 (미친 ㅋㅋㅋㅋㅋ)

이 밖에도 몇 가지 '냄새'가 팬들로부터 포착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한다

 

 

주간여성 취재에 연예 기획사 매니저는 '결론부터 말하면 사귀지 않는다' 라며

'나카죠의 인스타에 설령 '결혼' 의도가 있다고 해도, 6월은 준 브라이드의 계절이기 때문에

부자연스럽지 않다, 입고 있는 의상도 촬영용 의상으로 보이고

제시의 생일과 겹친 것도 단지 우연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교제 냄새를 풍긴건 아니라고 말했다

다만, 두 사람은 내년 개봉의 영화 '극장판 TOKYO MER ~달리는 응급실~'에 공동 출연해

올해 6~8월에 걸쳐 매일 얼굴을 맞대고 있었다고 하며

'TOKYO MER는 팀웍도 좋아,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이라고 들었다

나카죠와 나이도 비슷해서 잘 맞는 것 같고, 젊은 두 사람이기 때문에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른다'

라고 말해, 교제로 발전할 가능성은 제로가 아니라고 말했다

(출처 주간여성)

참고로, 올해 4월 제시에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정보를 '일간대중'이 전하고 있었는데

기사에서 연예 기획사 관계자는 '최근 1년 사이에 여자친구가 생긴 것 같고

달달하게 데이트를 거듭하고 있다던가, 이미 도내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고 있다고 한다'

라고 밝히고 있었는데, 그 여성이 연예인이라는 소문도 있어

팬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나카죠 아야미가 의심을 받고 있는지도 모른다

 

 

추가해서 두 사람이 열애를 풍기고 있었다는 증거들을 보면 좀 황당한데

2022년 3월 21일 개최된 도쿄 걸즈 컬렉션에 나카죠 아야미가 출연을 했는데

당시 입고 있던 의상 색깔을 앞서 블로그에서 질문에 답하는 방식으로 제시가 말했다던가

나카죠 아야미가 2022년 8월경에 루이비통 모델을 맡고 있었는데

그 무렵에 제시가 루이비통 시계를 찬 사진을 공개했다던가

제시가 2022년 9월 5일 블로그에 'green tea(녹차)'라는 글씨를 썼는데

나카죠 아야미가 2022년 1월 11일 인스타에 다도를 배우고 있다고 썼다던가

뭐 이런 황당무계한걸 두 사람이 교제를 하는 냄새를 풍기고 있었다고 주장하고 있다는..

(출처 구글)

물론 젊은 남녀기 때문에 사귈 수 있는 가능성도 없지는 않겠지만 

증거라고 나와있는 내용들은 너무나 터무니없고, 억지스럽기 때문에

이걸 가지고 두 사람이 열애중이다.. 가당치도 않죠

최근에 우리나라 아이돌의 열애설이 잇따라 터지고 있는데 (그것도 컴백을 앞둔 걸그룹 멤버의)

비슷한 시기에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었다던가

남돌이 직접 찍은 사진을 걸그룹 멤버가 자신의 휴대폰 배경으로 깔았다던가

옷을 서로 돌려가면서 입는다던가..이런 수준이 아니라면 각자 편하게 판단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이런 억지스러운걸 열애설 증거라고 하는게 일본만 아니고 우리나라에도 많죠

특히 유튜브 쪽에.. 아무튼 나카죠 아야미와 제시의 열애설은 지금 나온 것만으로는

누가봐도 사실이 아닌 것으로..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